연예 > 연예일반

김수현· 한예슬· 박서준 "사랑 행복 기쁨 가득 하시길"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6-01-01 17:34:16  |  수정 2016-12-28 16:24:19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신진아 기자 = 손현주, 엄정화, 엄태웅, 김수현, 정려원, 한예슬, 박서준 등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들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1일 새벽 키이스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Happy New Year ♥ 2016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새해에도 사랑, 행복, 기쁨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라는 메시지를 완성했다.

특히 명품배우 손현주부터 엄정화, 엄태웅, 김수현, 정려원, 한예슬, 박서준, 홍수현, 손담비, 이현우, 윤한, 조안 등 왕성히 활동중인 스타들은 물론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지훈, 한보름, 배누리, 여의주, 김희찬, 지소연, 천민희, 한종영 등의 신예들이 함께해 훈훈함을 더했다.

associate_pic
김수현은 1월 초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는 새 영화 ‘리얼’로 거칠고 선 굵은 연기에 도전한다. 한예슬은 오는 22일 첫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을 통해 로코퀸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오는 11일 첫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의 이현우는 정상급 아이돌 역할로 다채로운 매력을 전한다. 신예 김희찬과 한종영 역시 각각 tvN ‘치즈인더트랩’, KBS 2TV ‘무림학교’에 출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ssociate_pic
현재 방송중인 MBC ‘엄마’의 홍수현·지소연, MBC ‘최고의 연인’의 조안, MBC ‘아름다운 당신’의 여의주, KBS 2TV ‘다 잘될 거야’의 한보름, Olive TV ‘나에게 건배’의 배누리, SBS ‘육룡이 나르샤’의 이지훈, SBS 플러스 ‘스타그램’의 MC 손담비 역시 활동을 이어간다.

더불어 영화 촬영 등 스케줄로 인해 릴레이 인사에 참여하지 못한 주지훈, 배용준, 인교진, 소이현, 박수진, 안소희 등은 사진을 통해 안부를 전했다.

jashin@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