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오 로또데이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6-12-17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2월17일 토요일 (음력 11월19일 계유)

 ▶쥐띠= 잘 풀릴 듯하면서도 거래관계로 시비에 휘말리게 되겠으니 상대를 너무 믿지 말고 문서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2, 5, 10월생 금전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니 1, 4, 8월생에게 언행을 조심할 것. 스스로에게 자연스러운 바를 따르면 무리 없을 듯.

 ▶소띠= 남들은 경기가 없어서 공치는 일이 많으나 꾸준한 노력의 힘으로 그래도 순탄한 격이다. 1, 3, 6월생 변동할 생각은 절대 금물. 현재 위치에서 유지함이 좋겠다. 남쪽에 금전운이 있을 듯. 본분에 충실하면 무난한 하루. 검정색은 불길.

 ▶범띠= 남에게 의지하기보다는 혼자서 과감히 밀고 나가는 용기가 필요할 때이다. 애정면에서는 부모의 의견보다 스스로 판단해서 서두르면 빠른 속도로 성취할 운. ㄴ, ㅂ, ㅊ성씨 이것이다 싶으면 돌진하라. 금전상 이득이 있을 듯.

 ▶토끼띠= 조건 없이 베풀다보면 의외의 득이 있겠다. 어차피 상부상조하면서 사는 사회인만큼 베푸는 보람으로 행복을 느낄 것이다. ㄱ, ㅇ, ㅍ성씨 태만해지기 쉬우니 기분전환부터 하라. 흰색은 당신의 마음을 강하게 만드는 컬러. 북, 서쪽이 힘을 얻는 방향.

 ▶용띠= 복잡했던 일이 해결될 조짐이 보이니 결단이 시급한 때다. 4, 9, 12월생은 애정적으로 난관에 부딪칠 수. 슬기롭게 대처해야 하겠다. ㅂ, ㅅ, ㅇ성씨는 북쪽에 있는 손아래 사람의 조언을 들을 것. 혼자만의 생각은 금물. 남성은 손재수 조심하라.

 ▶뱀띠= 일을 벌여만 놓고서 끝맺음을 못하기 때문에 득이 없다. 2, 5, 11월생 가족보다는 남에게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가정에서는 소외 당하는 때가 많다. 가족과 대화로 풀어봄이 좋을 듯. 외출은 가급적 삼가고 한 가지 일에 열중하는 것이 정신적으로 좋겠다.

 ▶말띠= ㄴ, ㅇ, ㅊ, ㅎ성씨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방황할 수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용기를 얻어 전진한다면 매사가 순조로워질 듯. 3, 5, 7월생은 남쪽에 빛이 있다. 남성은 컨디션 조절을 잘하라. 건강조심.

 ▶양띠= 바라는대로 소신껏 추진하라. 사소한 이익 때문에 큰 것을 손해 볼 수 있다. 5, 10, 12월생 과욕보다는 안정된 현재가 적극 요구된다. 숙녀로서 숙녀다운 사랑을 하도록. ㄱ, ㅇ, ㅈ성씨는 유부남을 경계하라. 끊고 맺음을 잘할 것.

 ▶원숭이띠= 힘들고 목말랐던 갈증을 풀어주는 일들이 계획대로 하나씩 이루어질 듯. 3, 4, 8월생 혼자서만 고민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함이 좋다. 애정은 자신감만으로는 그의 마음을 잡을 수 없으니 따뜻한 대화로 이끌어 갈 것. 파란색 의복이 행운.

 ▶닭띠= 현 위치에서 기능을 발휘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때로는 횡재수 있을 듯. ㄱ, ㅅ, ㅍ성씨 우정이 부부싸움으로 번질까 염려되니 언행을 주의하라. 남, 서쪽 2, 7, 11월생의 마음을 읽을 것. 하는 일에 도움이 된다.

 ▶개띠= 중심이 흔들리면 되던 일도 허물어질 염려가 있다. 매사에 적극적인 태도를 임하고 여유를 갖는다면 승리는 자신의 것이 될 듯. ㄴ, ㅇ, ㅊ성씨 소리쳐 울어도 그대 마음에 메아리는 치지 않으니 가까운 쥐, 토끼, 닭띠의 조언을 구할 것. 행운이 있다.

 ▶돼지띠= ㅂ, ㅈ, 성씨 모처럼 좋은 시기가 왔으니 자신의 노력으로 현 상태대로 유지한다면 뿌린만큼의 득이 있겠다. 2, 5, 9월생 동업이 좋다고 투자하면 이익은 혼자할 때보다 못할 듯. 심사숙고해서 결정할 것. 미혼자 데이트는 서쪽이 길 방향.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