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허풍선이 ㄱㅇㅊ씨

신동립 기자  |  reap@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5-20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0일 토요일 (음력 4월25일 정미, 세계인의 날)

▶쥐띠= 남에게 베풀 줄 알라. 가지려는 욕심만 강하니 주위사람들로부터 핀잔 듣겠다. 연상의 사람으로 인해 마음고생 있을 수. 두 길은 위태로우니 호미로 막을 것 가래로 막는 일이 없도록 주의. 7, 8, 9월생 푸른색으로 단장해 봄이 어떨지.

▶소띠= 모든 것을 가지려고 하다 남의 눈에 거슬려 결국은 내 것마저 빼앗긴다. 4, 8, 12월생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 것. 부동산, 식품 업계는 침체 상태를 벗어나 호황의 날을 맞게 될 듯.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잘 잡을 것.

▶범띠= 이루고자 하는 뜻은 가상하나 조건을 내세운다면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는 자 없음을 알라. 사랑에도 단서를 달지 말 것. 2, 5, 9월생 나만의 욕심은 스스로를 퇴보시키는 길이다. 여러 갈래 생각을 정리함이 현명한 시점이다.

▶토끼띠= 처음에는 자신만만해 하지만 무슨 일이든 끝맺음이 없으니 아니한 만 못하다. 적극적인 활동 여하에 따라 대운이 열릴 듯. 1, 5, 7, 9월생 애정의 갈등 심각하나 극단적 생각은 금물. 양보하는 것만이 모두를 위하는 길.

▶용띠= 의견이 맞지 않아 언쟁이 있을 수.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라. 1, 3, 6월생 지금의 힘든 상황을 참고 견딜 때 ㄱ, ㅅ, ㅇ, ㅈ성씨가 당신을 도와 기회를 주니 길이 열려 힘차게 뻗어 나갈 수. 자신감을 가질 것.

▶뱀띠= 눈앞의 이익만 생각하다 관재수 따를 듯. 7, 11, 12월생은 긴 안목으로 상대를 대할 것. 즐거움도 좋지만 가정을 다시한번 생각해 볼 때다. ㅅ, ㅁ, ㅈ, ㅂ성씨 동분서주 바쁜 가운데 제 길 찾을 운임을 알라.

▶말띠= 있는 그대로 액면대로 대할 것. 힘든 일 혼자서는 해결 못할 듯. ㅇ, ㅎ. ㅂ성씨의 도움과 이해가 필요할 때. 건강이 좋지 않으면 북쪽의 약을 복용하고 마음에 병이 들었으면 아주 가까운 상대와 상의하라. 만사형통의 보약이다.

▶양띠= 2, 7, 12월생 동업자와 충돌할 듯. 감정을 앞세우기보다는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한 발 양보함이 좋겠다. ㄱ, ㅇ, ㅊ성씨 생각으로는 천하를 손에 쥘 것 같지만 뜻대로 안 될 듯. 인과관계를 잘 따져 새로운 터전에 도전함이 어떨지.

▶원숭이띠= 버는 것은 있어도 주머니에 들어가는 것은 없다고 짜증내지 말 것. ㄱ, ㅅ성씨의 말을 듣고 그에게 맡겨라. 사랑싸움은 본인에 의한 실수로 알라. 시인하고 협력하라. 별거는 이혼의 원인이 되니 2, 4, 7월생은 조심할 것.

▶닭띠= 성급히 굴지 말고 침착하게 처리할 것. 혼자서 하려고 하니 엄두도 못 내고 타인과 함께 하자니 불만스런 조건이 붙는 격. 3, 4, 12월생과는 동업을 하지 말 것. 지금은 힘들어도 풀릴 수. 남, 서쪽에서 귀인이 온다.

▶개띠= 나도 그 사람도 서로 피하려고 하니 엇갈린다. 지금은 인내만이 약이다. 좀 더 이해할 필요. 그 누구보다 자식의 의견을 따라 결정함이 길할 듯. 5, 9, 11월생에게서는 반만 받을 것. 지출이 많으면 수입도 많을 것이다.

▶돼지띠= 혼자서 제아무리 애써도 상대방의 마음 탓에 갈등이 고조된다. ㄱ, ㅇ, ㅂ성씨에게만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육체도 마음도 병들고 있으니 지혜를 얻어 전진할 것. 기혼자는 딸 문제로 걱정거리 많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 핫 뉴스

뉴시스 초대석

"촛불로 처음 완성된 혁명…
文 잘못하면 다시"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