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호랑이띠, 당장 만나자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6-20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0일 화요일 (음력 5월26일 무인)

▶쥐띠= 연인과 서로 줄을 당기는 게임은 이제 중단하라. 오늘은 고무줄이 끊어지는 날이다. 배짱도 한 두 번이지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할 줄 알아야 한다. 자칫 순간에 배필을 놓치게 되면 후회할 듯. 남, 동쪽 사람 건드리면 입장 곤란한 문제 생길 수.

▶소띠= 느린 것이 단점이나 항상 착하니 실수는 없겠다. 여행은 떠나도 멀리는 가지마라. 건강에 유의하고 두통약을 준비함이 좋다. 닭, 용띠가 귀인 격이니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것이다. 북쪽이 길하다. 4, 5, 6월생 검정색을 피하라.

▶호랑이띠= 무인도에 떨어뜨려 놓아도 살 수 있는 능력자이지만 이번 건은 용두사미가 될 수 있다. 인내가 요구된다. 중단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 약속일자를 늦추면 사업에 불리하다. ㅈ, ㅎ성씨 하는 일 힘들 듯. 남쪽으로는 가지마라. 후회할 일 생길 수.

▶토끼띠= 쉴 새 없는 노력으로 주머니가 무거워진다. 사랑하는 사람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라. 그 돈이 곧 쓰일 때가 다가온다. 선의의 거짓말은 무사통과되는 날. 북서쪽에는 가지 마라. 지출만 생긴다. 1, 7, 9월생 냉가슴 앓는 격.

▶용띠= 책임을 다하는 충성심을 상사가 알아서 당신의 깊은 속사정을 듣고자 하는 날이다. 그러나 사사로움에 속마음을 말하지 마라. 오늘 뿐이다. 겸손이 약이다. 답답한 마음에 음주는 금물. 3, 5, 11월생이 당신을 찾고 있다. 밝은 색으로 단장.

▶뱀띠= 희생정신이 있어 남에게 해를 주지 않는 당신을 누가 시비하랴. 옆 사람 눈치 보지 말고 자신의 이상을 밀고 나가라. 만약 힘이 약하거든 ㄱ, ㅇ, ㅎ성씨와 상의하라. 두 가지 직업은 골치 아프다. 동쪽 사람의 조언이 필요한 때.

▶말띠= 질투의 눈빛이 상대방을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경험을 하는 날. 굳게 다문 그의 입을 열게 한다. 타인의 정보를 듣는 오늘 사업에 힘이 되겠다. 3, 5, 9월생을 잡아라. 놓칠 염려 있다. 변동하려면 속히 할 것. 서서히 운이 열린다.

▶양띠=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을 주변에서 알아주는 오늘이다. 말없이 키워 온 야망이 곧 이뤄질 것이다.3, 9, 11월생 지금 서 있는 자리는 있을 곳이 못된다. 북, 서쪽 사람 조언이 필요한 때. ㅅ, ㅂ, ㅎ성씨의 도움을 받아라.

▶원숭이띠= 관찰력과 투시력 만점이지만 용기가 부족하다. 망설이느라 중요한 일을 추진 못 해 때를 놓칠 듯. 용기를 가지고 추진해 보라. 남과 계산할 때는 정확하게 들이밀 것. 애정은 일단 후퇴한 다음 다시 만나라. 비온 뒤 땅이 굳는 격.

▶닭띠=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함이 좋겠다. 떠난 사람 생각 말고 새로운 출발을 시도하라. 사랑에 타인이 개입되면 싸움이 시작될 수 있으니 유의하라. 의류, 건축업 투자는 승산이 크다. ㄱ, ㅇ, ㅎ성씨 용기백배.

▶개띠= 하늘과 땅이 도우니 귀인이 나타난다. 겸손하게 처신하면 천하가 태평하겠다. 생각지 않던 사람의 출현으로 5, 7, 11월생은 애정의 삼각관계에 빠지니 마음과 주변이 복잡해질 듯. ㄱ, ㅈ, ㅂ성씨는 고통이 뒤따를 수이나 노력하면 풀릴 듯.

▶돼지띠= 상대가 강하게 대해도 성급하게 맞서지말고 서서히 지혜로써 대항하라. 누구든 지혜 앞에서는 무릎을 꿇게 되는 이치를 상기할 것. 애정에는 민감성 사업에는 투기성을 보여라. 소, 토끼띠가 귀인이니 조언을 귀담아 들음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피플

"한국당과 연대?
 낡은보수 그대로 가는 것"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