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스크루지 투데이

등록 2017.09.06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스크루지 투데이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6일 수요일 (음력 7월16일 병신)

▶쥐띠= 믿는 사람들과 함께하려는 일을 오늘만은 삼감이 좋겠다. 특히 토끼띠와 하는 것은 성사 가능하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하도록 할 것. 혼자서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나 힘에 겨우면 북쪽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소띠= 그동안 미루어온 일들이 ㄱ, ㅍ, ㅎ성씨 덕분에 기분 좋게 이루어질 것이다. 윗사람의 칭찬을 듣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겠다. 4, 5, 6월생은 머리를 북쪽에 두고 잠을 자지 마라.

▶범띠= 자만심을 버려라. 뜻한 바를 성취하는 큰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가 되겠다. 존경하는 사람에게 신병이 찾아들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 쥐, 말, 닭띠는 멀리함이 이로울 듯. 신경만 예민해질 뿐이다.

▶토끼띠=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엔 가지 마라. 주머니에 당신 손이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이다. 인생 길에는즐거움만 있는 것은 아니다. 명상의 시간을 가져봄도 좋을 듯. 내일을 위해서 4, 6, 10월생과 상의해 결정할 것.

▶용띠= 힘에 겨운 일을 혼자서 하지 말고 ㄱ, ㅈ, ㅇ성씨와 손잡으면 힘이 될 것이다. 주변에 신경을 쓰면서 찾아보면 당신을 돕겠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투기는 금물. 1, 2, 3월생 검정옷은 곧 불운임을 알 것.

▶뱀띠=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함이 좋을 듯.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늦은 시간에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을 내는 법. 돼지, 범, 원숭이띠의 비위를 맞추는 것이 편할 것이다.

▶말띠=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없어도 뿌린 만큼의 대가는 온다. 많이 베풀어라. 집에 가서도 식구들에게 옹색하지 마라. 그 이상의 즐거움이 생기고 공돈이 생길 수. 어떠한 일이든 기분대로 처리하면 손실이 따를 듯. 신중히 생각할 것.

▶양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보니 마음도 편하고 용기가 솟는다. 그 기분으로 힘차게 전진하다 보면 상사가 칭찬하고 있다. 때 아닌 토지 투자는 길하고 증권은 무해무익일 듯. 2, 8, 11월생 애정으로 갈등이 따르니 한발 양보하는 미덕이 가정을 위하는 길.

▶원숭이띠= 금전을 받기는 해도 주지는 마라. 오늘 준 돈이 속을 좀 태우겠다. 10, 11, 12월생 녹색 옷은 삼가라. 오후에는 유혹이 있으니 남쪽사람과 통화하지 않아야 신상에 이로울 듯. 특히 기분 따라 먼길 여행하는 것은 금함이 좋겠다.

▶닭띠= 오랫동안 병으로 고생한 이는 오후에 활력을 되찾고 상승하게 된다. 남쪽의 약을 구해 복용하라. 3, 6, 11월생은 북쪽에서 구한 약이 효험이 클 듯. 소, 개, 용띠의 말을 귀담아 듣고 상부상조하면 대성할 수.

▶개띠= 요식업자는 장사는 잘되는데 고민이 따르겠다. 의류업자는 어제보다는 낫겠으나 귀가를 서두름이 좋겠다. 7, 8, 9월생은 잠자는 머리 방향이 동쪽이 길하니 동향으로 누워 잠을 잘 것. 노란색은 피하라.

▶돼지띠= 투자한 것이 두려워 그간 잠도 제대로 못 잤구나. 오후에 빛을 볼 수 있겠다. 금융과 제지 쪽에 투자한 자에게는 기분 좋은 날이 될 듯. 2, 7, 11월생에게 투자한 사람은 울상을 짓겠다. 토끼, 양, 닭띠가 도움을 주면 받고 후일 보답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