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꿈에서 물을 봤다면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9-09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9일 토요일 (음력 7월19일 을해)

 ▶쥐띠=몇 년 동안 쌓은 탑이 곧 완성되겠다. 동서남북으로 뛰어라. 뜻에 맞는 일자리가 생기겠다. 단 지금 하는 일과 다른 업무라면 후회한다. 북쪽사람과 답답함을 상의하여 풀어나갈 때 계획이 폭 넓게 전개될 듯. 용기를 내어라.

 ▶소띠=새들에게는 자기만의 소리가 있다. 남의 일에 간섭마라. 오해가 크겠다. 실수가 빈번하니 신용 또한 없다. 오후엔 기분 좋은 일 있겠으나 2, 6, 12월생을 조심하라 그들로부터 마음 상할 일이 있어 기분 망치게 될 우려가 있다.

 ▶범띠=타인의 사정을 듣지 마라. 귀가 얇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려 한다. 그동안 미루어온 일이 내일이면 풀릴 듯. ㅇ, ㅂ, ㅎ성씨는 오늘 도움이 못된다. 신중한 처사가 중요할 때. 한번쯤 자신을 돌아보는 기회를 가져라.

 ▶토끼띠=갈 곳은 많은데 어디로 갈까. 서, 남쪽 일은 성취하고 북쪽 일은 지연되며 동쪽사람에게서 어음을 받겠다. 닭띠나 1월생이 화해를 청할 것 같다. 한발 양보할 때 더 깊은 정이 싹틀 듯. ㄱ, ㅈ성씨가 오늘 행운을 가져온다.

▶용띠=어릴 때는 미래를 장년은 현재를 노년은 과거를 생각한다. 1, 5, 9월생 ㄱ, ㅅ, ㅂ성씨는 지나친 고민 버리고 오늘만 생각하라. 내일의 욕심이 화를 부르게 되니 매사 조심할 것. 검정색 옷을 입으면 기분 좋은 날이 못된다.

 ▶뱀띠= 가고자 하는 길이 멀다 생각했는데 눈앞에 와 있다. 하면 된다는 긍지로 밀고 나가라. 말, 닭, 돼지띠에게 청탁하면 쉽게 풀린다. 4, 5, 6월생 붉은색 옷 입으면 자신감 생긴다. ㄱ, ㅂ, ㅇ성씨는 금전 유통 불길하니 새로운 길을 모색할 것.

 ▶말띠=아들만 기다리는 딸 둘 가진 아빠가 아내의 임신소식을 듣 듯 오늘부터 7일간 긴장된 한 주가 될 것이다. 보람을 느끼게 되는 기다림이다. 성급한 마음만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얻을 것이다. 서북쪽 약속한 일 성사.

 ▶양띠=저축도 없이 쓰기만 하면 쓸 때는 좋겠으나 목돈이 필요할 때는 후회할 것이니 참아라. 100원이 1000원이요 1000이 1억으로 변하니 저축하라. 서두르지 말라. 사랑하는 자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3, 4, 9월생은 웃는다.

 ▶원숭이띠=연인과 함께 음식점에서 사먹는 소라 속에서 진주를 얻는 운이다.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로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범, 뱀, 돼지띠의 협조만 얻으면 행운과 실속은 당신의 것이다.

▶닭띠=지능지수가 50만 되어도 꽃이 피면 봄임을 알고 눈이 오면 겨울이란 것을 안다. 당신이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주겠으나 자리를 비우면 기회를 놓치니 전화소리에 신경 씀이 좋겠다. 돼지, 닭, 원숭이띠가 도움 줄 듯.

 ▶개띠=준비도 없이 악산을 오르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되어 하산하는 격이다. 뜻한 바가 순조롭게 진행된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늦은 시간 기분 망치기 쉽다. 1, 5, 12월생은 특히 조심할 것.

 ▶돼지띠=지금까지 힘들다고 생각했던 일 오늘부터는 서두르지 않아도 될 듯하다.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은 없도록 할 것. 어젯밤 물꿈을 꾸었으면 복권이라도 한장 사보는 것도 좋겠다. 북쪽에 행운이 있으니 도움 줄 자 잡아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뉴시스 초대석

"여성혐오 적극적인 대응 필요···
시작은 말걸기"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