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통/생활경제

[프랜차이즈단신]투썸, 더치솔티드카라멜 등 케이크 2종 출시 外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9-13 17:44:53
【서울=뉴시스】


▲투썸플레이스가 13일 '더치솔티드카라멜', 'TWG로얄밀크티시폰' 등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는 5단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달콤 짭짤한 카라멜 크림, 구운 호두를 넣었다. 'TWG로얄밀크티시폰'은 폭신폭신한 홍차 시폰 케이크에 세계적 명차(茶) 티더블유지 티(이하 TWG TEA)를 우려내 만든 밀크티 생크림을 풍성하게 바른 제품이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이 오는 14일부터 가을 신메뉴 30여 종을 선보인다. '가을에 만나는 올반 진미(眞味)'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신메뉴는 한식요리연구가 박종숙씨가 전수한 '황태 시래기찜'과 '영양 가득 시래기밥' 등 가을철 재료를 활용해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가 도넛 6개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캐릭터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 캐릭터 스티커에는 마음의 소리 주인공인 '조석'과 그의 아내 '애봉이'를 비롯한 등장 캐릭터들의 익살스런 표정과 재치있는 문구가 적혀있다. 20일부터는 옷과 에코백 등에 부착 할 수 있는 마음의 소리 캐릭터 핀버튼(배지)을 5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광주발달장애인훈련센터와 협약을 체결하고 발달장애인의 자립 지원에 나선다. 이디야커피는 장애인 대상 바리스타, 카페 서비스 교육 등을 지원하며 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청각장애인 복지관 청음회관과 청각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한 MOU를 맺은 바 있다.

▲bhc치킨이 지난 12일 강원도 원주 소재의 노인요양시설 '산고대'를 방문해 '희망 치킨 나눔' 활동을 벌였다. bhc치킨의 '희망 치킨 나눔'은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날은 원주혁신도시점, 원주단계대박점, 원주개원한신점 등에서 참여했다.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