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친지끼리는 그러는게 아니지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10-13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13일 금요일 (음력 8월24일 계유)

▶쥐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좋은 위치에 있고자 하지만 어떤 조건이 따르기 때문에 내면적으로 고심이 크겠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지혜롭게 극복해야한다. 4, 10, 11월생은 원숭이, 뱀, 토끼띠를 미워 말라.

▶소띠= 항상 초조한 마음으로 고달픈 생활을 하는 2, 7, 11월생 ㄱ, ㅅ, ㅎ성씨는 설상가상 격으로 가정에서 자녀로 인해 마음고생이 크겠다. 어떠한 문제를 놓고서 변동하려 하지만 좀처럼 풀리지 않는다. 10, 11, 12월생 녹색 삼가할 것.

▶범띠=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삶의 가치는 사랑일 것이다. 상대가 언짢은 행동을 하더라도 조금씩 양보하면서 산다면 언젠가는 좋은 일이 생긴다. 2, 3, 11월생 현직에 불만을 품지 말 것. 가정이 흔들린다.

▶토끼띠= 자신에게 베풀어 주는 사람의 성의를 무시하고 자신의 이득만 챙기려 드는구나. 지극히 이기적이다. 3, 11, 12월생 남쪽사람 지나치게 생각 마라. 1인2역 격으로 마음고생 심각. 범, 돼지, 닭띠에게 신경을 끊어라. 붉은색이 안정 준다.

▶용띠= 남에게 베풀어도 자신에게 오는 건 손해뿐이다. 그렇다고 비관만 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인내로 견디면 언젠가 인정받을 시기가 올 것이다. 사랑은 일방통행 격으로 답답할 뿐이다. 북, 서쪽 사람 채무관계 정리가 시급하다.

▶뱀띠= 작은 일에 너무 집착 말고 빨리 잊을수록 생활에 활력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을 학대하지만 말고 희망을 가져라. 모든 문제는 대화로써 풀어 봄이 좋을 듯. 남쪽에 귀인이 있다. 2, 8, 11월생 부동산 매매건 풀려야 힘 얻을 수.

▶말띠= 마음 속에 혼자서 간직하는 비밀이 있으면 속 시원히 털어 놓고 편안한 생활을 찾아라. 자기의 문제는 스스로 해결할 수밖에 없다. 내가 상대방을 믿어야 상대방도 나를 믿는다. 예전의 병이 재발할 기미가 보인다.

▶양띠= 사소한 일에 집착 말고 현상태를 고수하는 것이 좋을 듯. 변동을 시도하지만 거래가 뜻대로 안 되니 다른 것에까지 영향을 미치게 된다.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라. 양, 돼지, 개띠를 따뜻하게 대하라. 특히 1, 5, 11월생 슬프다.

▶원숭이띠= 자기 몸만 생각하고 다른 사람은 무시하면 환영 받지 못한다. 계속 그런 식으로 진행한다면 결국 당신도 울고 상대도 울게 된다. 지금 불편하다고 미래를 망칠 필요는 없다. 믿는 자에게 희망을 주자.

▶닭띠= 아무리 가까운 친척지간이라고 해도 금전거래나 동업은 피하는게 좋다. 내 것 주고도 피해 당할 우려가 있다. 북쪽이나 남쪽 사람과의 사랑에 너무 깊이 빠지면 상처가 크겠다. 상대를 깊이 알라. 2, 6, 8월생 한번더 생각.

▶개띠= 불안한 상태에 있으면 아무 일도 제대로 할 수가 없다. 분수를 모르고 계획도 없이 경거망동한다면 스스로 불행을 초래하는 격이다. 욕심만 버리면 추진하는 일 순조롭게 풀리겠다. 말, 닭띠 둘 중에 누구를 택할 것인가.

▶돼지띠= 우연한 일로 난처한 상황에 처할 염려가 있다. 길을 지나가다 보면 수많은 것들과 부딪히고 많은 사람들을 스쳐 지나게 되는데 유독 홀로된 외로움에 사로잡히게 될 때. 돼지, 원숭이, 토끼띠 부부는 신병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