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편 가르자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11-02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2일 목요일 (음력 9월14일 계사)

▶쥐띠= 주위에서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생기겠다. 덕을 베풀면 더 큰 것을 얻을 수다. 개구리가 올챙이 시절을 잊어버리면 안 된다. 상부상조하며 사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시험을 치려면 준비하라. 행운이 온다.

▶소띠= 가정불화가 점점 커져서 급기야 격렬한 언쟁으로 극한상황에 처할 운이다. 2, 3, 10월생은 자기수양에 최선을 다하고 근신함이 좋을 듯. 투자하면 하는만큼 수확이 있겠다. ㅇ, ㅅ, ㅂ성씨는 짜증이 난다.

▶범띠= 매사에 표현을 확실히 하라. 흑과 백이 구분되어야 할 때다. 혼사문제로 고심할 수. 마음이 썩 내키지 않는데 주위사람들의 권유로 인연을 맺으면 후회하고 만다. 3, 9, 10월생은 살고 있는 집을 떠날 듯. 이사수 있다.

▶토끼띠= 의욕을 가지고 새로운 사업에 도전해 볼 기회다. 마음껏 실력 발휘를 해서 계획에 차질 없이 매진하라. 자금이 없는 4, 5, 6월생은 가족에게 사정을 말하면 성취 가능하겠다. 하면 된다는 자세로 시작한 것에 자신을 가질 것.

▶용띠= 무슨 일이든지 신중히 생각한 뒤에 실천으로 옮겨라. 당장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긴 안목으로 처신하라. ㄱ, ㅈ, ㅂ성씨를 너무 가까이 하지 말아야 좋다. 줄 것도 많으나 받을 것도 많다. 달콤한 말에 속지 말 것. 북쪽사람은 피하라.

▶뱀띠= 계획한 일이 좀 늦어지니 답답하다. 앞으로 좋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인내하라. 성급하기보다는 기다리는 미덕이 필요한 때다. 애정운은 두 사람 사이에서 고심할 수. 6, 7, 12월생을 좋아하고 쥐, 닭띠를 배신하면 큰코 다친다.

▶말띠= 난관이 닥쳐도 무사히 잘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나 서두르지 말고 심사숙고하는 자세를 항상 가져야 한다. 자신감이 없는 것은 하늘의 뜻일 수도 있다. 다른 사람 생각은 운을 버리는 격이다. 남쪽 일 풀릴 듯하니 연락할 때다.

▶양띠=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자존심까지 버려서는 안 된다. 항상 자신을 지키면서 최선을 다하라. 가정이 안정되어야 사업도 원만해진다. 자기 자식 낳은 자가 최고다. 가산을 줄여서 사업자금을 만들지는 마라.

▶원숭이띠= 지나칠 정도로 호의를 베푸는 것도 좋은 일은 아니다. 무슨 일이든지 정도를 지켜야 한다. 자신을 버리고 가버린 사람만 원망 말고 자신의 처세에도 문제가 있음을 알아야 한다. 협력해서 화해하라. 맞벌이 부부라면 여자의 힘이 크다.

▶닭띠= 자신의 본심이 아니면서도 어쩔 수 없이 끌려가서는 안 된다. 분명한 주관을 세워야 할 때이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아꼈던 사람이 나를 울리는 격이다. 바쁘게 활동하는 것으로 화를 풀어라. 쥐, 범띠와 대립 풀 것.

▶개띠= 허황된 잡념을 버리고 인내하는 자세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면 시간은 좀 걸린다 해도 성사될 수 있다. 뭔가가 될 것 같으니 막히는 사업운을 원망 말라. 상품의 질에도 문제가 있음을 알라. 분홍색이 길조.

▶돼지띠= 진실된 마음으로 지극정성을 다해서 우정을 생각하는 것에 하늘이 감동할 수 있다. 그러나 세상은 당신 마음을 인정해 주지 않는다. 잘못하면 마음고생 크겠고 애정으로도 눈물 흘리게 될 듯. ㅈ, ㅇ, ㅁ성씨는 돼지, 범띠가 하려는 것 말려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