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운명이다

등록 2017.11.13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운명이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13일 (음력 9월25일 경진일 )

▶쥐띠= 상대방의 사고방식이 달라질 수 있도록 자신의 능력과 진실을 보여야 한다.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거나 허풍을 치다 훗날 후회하지 말고 과감히 변화해보라. 용기가 솟을 것이다. 1, 2, 8월생 섬유와 식품업 자금 조달 문제로 타격.

▶소띠= 이권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목표 달성이 늦어진다. 사업은 원만하게 진행하나 자금 조달이 힘들다. 부부간 합심이 필요하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배우자의 뜻을 따르면 오랜만에 찾아오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자기 갈 길을 버리면 힘든 걸음을 할 수 있으니 2, 6, 7월생 조심하라.

▶범띠= 혼자 넋두리를 해본들 속이 시원하지 않다. 답답할 때는 친구들과 수다라도 실컷 떨어 스트레스를 풀어라. ㅅ, ㅈ, ㅊ, ㅎ 성씨 직장인은 갈등이 있다. 자영업자는 환희의 빛이 오고, 동업자는 배당금 문제로 불만이 가득할 듯.

▶토끼띠=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지나간 날들의 아픔을 거울삼아 다시는 반복하지 않도록 열심히 살라. 그것이 보람된 삶이다. 무슨 일이든 끝도 보기 전에 겁부터 먹지 말고 자신을 가져라. 음식업은 길하다. 의류업은 점차 상승세를 탄다.

▶용띠= 아무리 피하려고 하지만, 어려운 일이 연속으로 닥칠 때가 있다. 세간에서 이야기하는 운명이니 대책이 요구된다. ㄴ, ㅂ, ㅇ 성씨는 애정과 사업에서 갈등이 있을 듯. 가면 갈수록 무거워지는 것은 책임감뿐 북, 동쪽에 힘이 있다.

▶뱀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거짓을 반복한다면 결국은 파멸하게 된다. 애정에서는 이해와 협력이 필요한 때다. 새로운 각오와 결단이 요구된다. 5, 6, 7월생은 자기중심적인 판단으로 처신하라. 지나친 신경과민을 조심하라.
 
 ▶말띠= 득과 실이 교차하는 운이다. 내실을 있게 하고, 마음에 동요를 일으키지 말라. 현상 유지에 만족해하며 부부간에 화합해야 사업도 순조롭다. 한 가지 일이 해결되면 또 다른 일이 생기는 격이다. 3, 5, 10월생 매매 건이 풀리는 운이니 뛰어라.

▶양띠= 새로운 동업자가 나타날 것이니 신중히 검토해 결정하라. 시작이 잘못되면 후일에 적이 될 수도 있다. 어떤 색깔의 안경을 쓰느냐에 따라 세상은 달라 보일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안경을 쓰고 보는가. 투기라면 남쪽 조심.     

▶원숭이띠=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순간의 분노를 참으면 매사가 태평하다. 수많은 유혹
이 온다 해도 본연의 자세가 확고하고, 가족과 뭉쳐 사업하니 순탄하다. 다만 판촉이 문제다. 1, 2, 3월생 검은색을 삼가라.

▶닭띠= 의인의 길은 항상 외로운 법이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전진하라. 주위에 시비가 생기면 피하는 것이 좋다. 변동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남서쪽으로 옮겨 시작하면 나아질 것이다. 물건을 주고도 돈은 만져 보지도 못하니 답답한 마음뿐이다.

▶개띠=권위 의식을 갖기보다 자신을 확실히 지키면 존경받을 수 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자리가 나타날 징조가 보인다.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니 분수를 알고 냉정하게 판단하라. 1, 8, 12월생 미움을 버릴 것.

▶돼지띠=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거둘 것이다. 미혼자 애정 문제는 신경을 쓰지 않아도 접근해 오는 사람이 있다. 기혼자는 조심하고 미혼자는 심사숙고해 기회를 포착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