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마음을 비워야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11-14 05:50: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14일 (음력 9월26일 신사일 )

▶쥐띠= 자신을 잃고 태만하다 자기 배당도 못 찾는 격. 적극적으로 자기 자리를 지키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정말 바쁜 세상이지만, 자신의 에너지도 충전할 수 있는 휴식도 필요하다. 당신은 지나친 신경쇠약. 최면에 걸려 있다.

▶소띠= 나 홀로 콩 튀는 마음속을 누가 알겠는가. 가면 갈수록 힘들어지는 것. 산 넘으면 또 산이 있다지만, 끈기 있는 사람에게는 정상이 기다린다. 한고비가 지났으니 모든 것이 해결된다. 새로운 설계로 추진하라. 두 마음은 불행하다.

▶범띠= 자기 계발에 전력을 다할 때다. 사회는 항상 새로운 것을 요구함을 알라. 아집은 퇴보의 지름길이다. 남의 조언도 잘 받아들여 활용하라. 2, 3, 9월생 가족에게 신경 쓰나 상대는 불만 속에서 산다. 더욱 관심을 가져라.

▶토끼띠= 부부간 대화 없이 각자 편리한 대로 생활한다면 가정의 균형이 깨어지기 마련이다. 남녀가 사귄다면 나이나 지위를 생각하지 말고 마음 깊이를 생각하라. 오늘은 인과관계에 크게 신경 쓰며 북, 서쪽을 조심하라.

▶용띠= 자리를 변경만 했으면 사업은 원만하다. 그러나 형제, 자매, 남매간 예기치 않던 일로 말다툼할 우려가 있으니 가정으로도 내실을 기하라. 가뭄에는 비를 기다리고, 밤이면 낮을 기다리나 현 위치에서 지혜롭게 해결하라.

▶뱀띠= 마음속 깊이 간직한 감정을 풀어버리고 선량한 마음으로 상대에게 대응하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으니 마음을 비워라. 1, 2, 12월생 주머니에 욕심껏 넣으려면 자금이 있어야겠구나. 서, 남쪽으로 앉을 것.

▶말띠= 어려웠던 일들이 차차로 호전할 시기가 온다. 더욱 열심히 뛰어라. 변동하려 해도 아직 때가 이르다. 밤은 쉬는 시간이요, 낮은 일하는 시간이다. 하지만 시도 때도 없이 일해야 할 때는 해야 자리를 구축할 수 있다.

▶양띠= 본인 인생은 자신이 개척해야 한다. 젊음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니 미래를 생각해 허황한 생각은 버려라. 벌여놓은 사업에 시달려 짜증이 나지만 닭, 범, 원숭이띠의 마음을 바꿔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것이 좋겠다. 자식을 더욱 생각할 것.

▶원숭이띠=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해를 면할 수 있다. 자신이 저질러놓고도 결정적일 때는 남에게 전가하려는 것은 반성해야 할 일. 6, 7, 10월생 ㅈ, ㅇ, ㅊ 성씨의 힘만을 믿으면 안 된다. 돼지, 토끼, 뱀띠에게 상처를 주지 마라. 울고 있다.

▶닭띠= 묵은 것은 과감히 떨쳐 버리고 새로운 계획을 추진함이 좋다. 받을 수 없는 것에 미련을 갖는 것은 손실만 더 클 뿐이다. 사랑은 달콤한 사탕이 아닌 만큼 진정한 사랑은 희생을 감수할 줄 알아야 한다. 4, 5, 6월생 풀리는 일 없으면 붉은색을 입어라.

▶개띠=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으니 진실로써 대하라. 이것저것 둘러댄 것 이제 메워야 할 때. ㅈ, ㅇ, ㅂ 성씨 먼저 줘라.

▶돼지띠= 미혼은 눈치도 빠르고 배짱도 있지만, 자신 있게 대해야 할 이성 앞에서는 어쩐지 마음이 약해지고, 본인 마음을 표현하지 못 하게 된다. 부모 의견을 따르다 늦어지는 혼사 문제로 우울증에 시달리니 건강을 조심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ac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