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어서와 수험생]관광·호텔가 "기차타고 바다 여행…가족도 할인"

등록 2017.11.24 10:13:25수정 2017.11.24 15:07:3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빌딩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서울=뉴시스】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빌딩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 23일 끝났다. 결과를 떠나 수험생과 그 가족은 지난 시간 고생을 서로 위로하고, 앞으로의 행복을 기원할 때다.

호텔, 관광, 레저 업계도 일제히 수능 수험생 위로와 격려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수험생은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에서 다양한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국내 최초 아쿠아리움으로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다양한 해양생물과 국내 최장 길이의 산호초 대형 수조 등을 감상할 수 있도록 꾸민 아쿠아플라넷63 종합권을 오는 12월10일까지 1만원(청소년 1인 정가 2만8000원)에 판매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 63점에서는 오는 12월7일까지 파티시에가 제작한 조각 케이크 1종과 아메리카노 세트 메뉴를 정가 대비 50% 할인해 5000원에 내놓는다.

더 플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2월2일까지 수능을 본 가족이나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는 '수고했어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에릭케제르 63점과 에릭케제르 더 플라자점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교환권(1만원 상당)을 5명에게 나눠준다.  당첨자 발표는 12월6일 인스타그램.

【서울=뉴시스】코레일관광개발 '수능 수험생 응원 할인 이벤트'.

【서울=뉴시스】코레일관광개발 '수능 수험생 응원 할인 이벤트'.


○···코레일관광개발은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수능 수험생 응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수험생 본인과 동반 가족으로 ▲수험생을 위한 바다열차(정상가 대비 20% 할인) ▲수험생 친구끼리 떠나는 5대벨트 관광열차(30% 할인) ▲부모님을 위한 레일크루즈 해랑(10% 할인) ▲가족과 함께 달리는 정선 레일 바이크(30% 할인) 등을 할인가에 준비한다.

곡성강빛마을펜션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1박 또는 2박 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게 한다.

관광전용열차(5대벨트관광열차·레일크루즈 해랑) 승차권은 전국 주요 역사 및 여행센터에서 판매한다. 바다열차는 이용 당일 현장발매에 한해 할인해준다. 정선레일바이크(033-563-8787), 곡성강빛마을펜션(061-362-3800) 등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시스】클럽메드 수험생 프로모션.

【서울=뉴시스】클럽메드 수험생 프로모션.


○···항공부터 숙박, 음식, 스포츠 및 액티비티, 엔테테인먼트 등을 포함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에서 수능 수험생과 가족의 겨울 휴가 예약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준다.

수험생이 수능을 끝낸 뒤 가장 하고 싶은 일 중 하나가 '여행'이라는 점에 착안했다.

오는 12월15일까지 예약하면 수험생 본인은 10만원을 할인해주고,가족은 1인 5만원씩 추가로 깎아준다. 수험생 본인을 포함해 4인까지를 대상으로 한다. 총 출발 인원 기준으로 선착순 100명이다.여행 기간은 내년 4월30일까지다. 

할인 프로모션 적용 리조트는 전 세계 70여 클럽메드 리조트 중 인도네시아 발리와 빈탄, 태국의 푸켓,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몰디브의 카니와 피놀루 빌라, 일본의 이시가키 카비라, 사호로, 토마무, 중국의 베이다후, 야불리, 계림, 산야 등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13개 리조트다. 

클럽메드는 특히 수험생이 가족과 함께 휴양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기며 신나는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산야와 토마무 리조트를 추천한다.

중국 하이난성 산야 리조트는 지난해 오픈해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며, 세 가지 타입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수영 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 리조트는 파우더 스노로 유명하다. 스키와 스노보드 등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2018 고등학교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해도 된다. 홈페이지 참조.

【서울=뉴시스】서울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PK)의'갈릭버터칩스'.

【서울=뉴시스】서울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PK)의'갈릭버터칩스'.


○···서울랜드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수험생에게 오는 12월31일까지 1일 자유이용권을 60% 할인해 1만5000원에 판매한다.수험표 외에 고3 학생증이 있어도 된다.

같은 기간 매주말 이벤트홀에서 거행되는 태권무 퍼포먼스 공연 '태권뮤지컬 혼'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PK) 매장 9곳에서 오는 30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갈릭버터칩스 무료 제공 이벤트'를 연다.청량리역사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코엑스점, 명동 M플라자점, 산본 롯데피트인점, 은평 롯데몰점, 김포공항 롯데몰점 등이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오는 12월17일까지 '수험생 응원 해파리 이벤트'를 펼친다.
  
수험생에게 입장권을 1만원에 판매하고, 동반 2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내 카페 '어울림'과 '선물상점'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준다.  

【서울=뉴시스】라마다 프라자 제주 '더 블루 레스토랑'.

【서울=뉴시스】라마다 프라자 제주 '더 블루 레스토랑'.


○···제주 제주시 삼도동 라마다 프라자 제주는 오는 30일까지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이라는 이름으로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험생과 동반 2인까지 모두 50%를 할인해준다. 식사 후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수험생과 동반 고객 전원에게 제라드 버틀러 주연 가족 영화 '타임투게더'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 필수.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