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김정환의 맛볼까]아직도 크리스마스 디너 장소를 못 정했다면…

등록 2017.12.23 09:37:5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의 '나탈레 세트'.

【서울=뉴시스】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의 '나탈레 세트'.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다.

마침 25일이 월요일이어서 23일에서 25일로 이어지는, 짧고 굵은 크리스마스 연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한 마디로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가능해졌다는 이야기다.

평소 '짠내 데이트'를 당연하게 생각하던 커플도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만큼은 자유로워지는 것은 어떨까.

아직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를 정하지 못 했다면 많은 특급호텔과 리조트가 진행하는 다양한 디너 프로모션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그중 몇 가지를 골라본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25일까지 매일 저녁 2층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디너 '나탈레 세트'를 선보인다.

최상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 요리로 애피타이저 2종, 수프, 파스타, 디저트 등 6코스로 구성한다. 스파클링 와인 1잔이 포함된다.

성인 1인 17만원.

【서울=뉴시스】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 레스토랑'의 '르 스타일 크리스마스 디너 프로모션'.

【서울=뉴시스】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 레스토랑'의 '르 스타일 크리스마스 디너 프로모션'.


○···서울 중구 충무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24~25일 각 오후 6~10시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에서 '르 스타일 크리스마스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테이블로 서브 되는 메인 요리와 함께 스페셜 애피타이저, 각종 샐러드, 핫 디시, 크리스마스 홈메이드 케이크 포함 디저트 등 세미 뷔페로 구성한다.

메인 요리로는 '레몬 갈릭 소스를 곁들인 왕새우 구이와 부드럽게 익힌 안심 스테이크' 또는 '칠리소스를 곁들인 관자와 샴페인 소스를 더한 연어구이'(택 1)을 준비한다. 와인 한 잔씩을 제공한다.

1인 6만5000원.

【서울=뉴시스】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의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서울=뉴시스】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의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25일까지 매일 저녁 LL층 '뷔페 레스토랑'에서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를 연다.

'그릴드 랍스터 & 전복 구이'를 메인 디시로 한 이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뷔페 메뉴와 함께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선 디저트, 스파클링 와인 한 잔으로 꾸민다.

성인 1인 10만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오는 24일 오후 6~9시 LL층 '블룸 홀'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낭만적인 재즈 음악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위드 재즈’를 펼친다.

특선 메뉴로 양갈비 스테이크와 대게찜을 내놓고,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도록 와인 1잔을 제공한다. 와인은 과일 향이 풍부하며 부드러운 맛이 있어 와인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프랑스 샤또 말바다.

분위기를 한껏 돋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캐럴과 재즈 공연, 캘리그래피 이벤트를 곁들인다.

성인 1인 6만원.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은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후 6~11시 지하 1층 '맨하탄그릴&바'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을 내놓는다.
 
평소 가성비 높은 미식 프로모션으로 인기 높은 곳답게 이번에도 질과 양, 가격을 모두 잡는다.

'어린잎 채소를 곁들인 프로슈트 햄과 멜론, 카프리제, 훈제연어' '고소한 양송이 수프와 시금치를 곁들인 백포도주 소스의 농어 요리' '버섯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 '커피와 티라미수 케이크' 등으로 구성한다.

1인 4만8000원.

【서울=뉴시스】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민트 레스토랑'의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특선 만찬'.

【서울=뉴시스】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민트 레스토랑'의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특선 만찬'.


○···제주 서귀포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오는 24일 저녁 글라스 하우스 2층 '민트 레스토랑'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특선 만찬'을 연다.

신선한 제주 식재료를 사용한 애피타이저와 방어회, 석화, 샐러드를 비롯해 흑돼지 목살, 안심, 양갈비 등 그릴 메뉴를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도 마련하고, 와인은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미니 케이크를 증정한다.

성인 1인 7만2000원.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