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오늘 밭 갈아야 내일 수확하네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8-01-09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9일(음력 11월23일 신축일) 
 
▶쥐띠
 마음이 흔들리면 들어오는 복도 놓친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오늘은 다소 외롭구나. 기분 전환 삼아 드라이브하면 어떨지. 벌어도 지출이 많으나 북, 서쪽에 귀인이 있다. 10, 11, 12월생은 검은색 단장.

▶소띠
 미루던 일들이 해결될 운. 과욕을 버리고 현재에 충실하면 길운이 열린다. 한 곳에 꾸준히 있는 것이 좋으나 2, 8, 11월생은 취직운이 열린다. 애정은 한쪽에만 신경 쓰라. 두 길을 가다 아무 데도 못 간다.

▶범띠
방심은 화를 초래할 수 있으니 신중한 처세만이 화를 막는다. 우연한 만남으로 구설이 따르니 모든 것을 잊고 가정에 신경을 쓰라. 투기는 절대 안 된다. 풀리지 않는 일이 있으면 진심으로 대하라. 그것이 약이다.
  
▶토끼띠
 작은 투자로 큰 결과를 얻을 수다. 어렵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는 길운이다. 애정은 서로 사랑하고 있으나 다소 시간이 필요한 시기다. 매매 건은 마음은 급하나 지연해 뜻을 이루지 못하는 격. 5, 6월생 걱정한 것이 풀린다.

▶용띠
 흙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투자하려면 땅에 하라. 힘들었던 일들이 의외의 도움으로 쉽게 풀릴 수. 5, 9, 12월생은 금전적인 것보다 직장이나 명예로운 일에 좋은 일 생길 듯. 미혼은 자유보다 중매가 성립할 운.

▶뱀띠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언젠가는 통하는 법. 헛된 마음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오늘만이라도 음주는 삼가고 ㄱ, ㅇ, ㅂ 성씨를 조심해야 한다. 밤말은 쥐가 듣고, 낮말은 새가 듣는다는 말을 상기하라.

▶말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옛말이 있다.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하는 것이 오늘의 화를 면하는 길이다. 신혼 초부터 자존심 때문에 무언 속에 있는 것은 서로 손해다. 3, 4, 12월생 사업상 문제가 서서히 풀릴 운.

▶양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추진하려 하나 지연하는 격. 과감히 도전하는 자세도 좋으나 가족이 만류하면 중단하는 것이 좋을 듯. 부부가 서로 미워하는 것은 불행이다. 마음을 비우고 아끼며 사랑하라. 부부 싸움은 칼로 물 베기 아닌가.

▶원숭이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쓸 필요 없이 자기가 해야 할 일을 묵묵히 해낼 때다.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호의를 받으라. 4, 10, 11월생은 남에게 준 금전을 받기 힘들어도 보채지 말고 기다리는 수밖에 없겠다.

▶ 닭띠
 할 일은 많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힘겹다. 끈기와 인내가 필요할 때. 흔들리는 갈대도 아니면서 마음이 계속 흔들리는구나. 부동산을 팔아 투자하면 손실만 따르니 절대로 하지 말라. 남, 서쪽에서 길을 찾으라.

▶ 개띠
 어려웠던 시기가 지나고 희망이 보이는 길일이다. 주어진 직분에 충실히 임하고, 가족과 화합하라. 다른 사람의 유혹은 마음과 금전에서 오는 것이며, 사랑보다 자식 정이 1, 4, 9월생은 더 크다.

▶ 돼지띠
 여건이 불리할 수 있으니 분산한 힘을 한곳으로 모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상책이다. 신중히 처신해야 할 때다. 부부 사이가 남보다 갈등이 더 심하고 마음이 불편하다. 2, 3, 6월생은 극한 상황이다. 검은색은 피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