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 뱀띠, 2, 7, 10월생을 만나라

등록 2018.01.13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 뱀띠, 2, 7, 10월생을 만나라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13일(음력 11월27일 을사일)    

▶쥐띠
 사랑하는 사람에게 인정받는 일에 종사하면 좋겠으나 현재는 오해의 상태다. 그러나 조만간 전화위복 계기가 될 듯. 1, 7, 12월생 남의 힘이 필요할 때이니 서북쪽 사람에게 형편을 말할 것.

▶ 소띠
 생각도 많고, 고집도 세다. 자기 이익만 추구하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시선을 돌려 관심을 가지라. 자기 몫을 다했을 때 3, 5, 8월생은 많은 것을 얻을 듯. 남쪽 사람 이유 없이 신경질을 부리게 되니 안정이 필요하다.

▶ 범띠
 열 개 얻어 다섯 개는 남을 주고, 다섯 개는 자신이 가지면서 어째서 공치사란 말인가. 남쪽 사람에게 자기 자랑하면 망신당할 수. 2, 9, 10월생 마음 읽는 법을 배우고 자기 주변을 정리함이 좋을 듯.
 
▶토끼띠
 기차는 자기만 가는 길이 있다. 있던 곳에서 옮기려 하지 말고, 현 상태를 그대로 유지함이 좋을 듯.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써 자리를 지키라. 7, 8, 9월생은 상의는 흰색, 하의는 흙색을 착용할 것.

▶용띠
 당신은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이 아니다. 현실을 즉시 보고 마음의 갈등을 풀라. 생각 밖에 일이 불리하게 돌아가도 성급히 굴면 더욱 해가 될 테니 뱀, 원숭이, 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릴 듯.

▶뱀띠
 구설이 있다 해서 움츠러들지 마라. 원숭이는 나무에서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 요령이 있다. 2, 7, 10월생이 당신에게 용기를 불어넣어 줄 것을 알라. 빨간색은 용기와 힘을 주는 색이니 맘껏 활용하라.

▶말띠
 꿈이 좋다 해서 생시의 일도 좋을 것이라 믿지 말라. 투기하면 후회한다. 오늘은 10, 11, 12월생 녹색을 입게 되면 지출이 많고, 유혹에 빠져 집에 못 들어갈 수다. 굳은 의지가 필요. ㄱ, ㅇ, ㅂ 성씨 유혹당하기 쉬울 듯.

▶양띠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것처럼 진급을 준비한 사람은 홍시와 같다. 6, 9, 11월생 동, 남쪽에 길이 있을 듯. 애정운은 믿었던 사람 떠나는 격.

▶원숭이띠
 고양이를 그리려다 쥐를 그릴 때가 있듯 남이 한다고 같이 하다 본전도 못 찾는 형상. 4, 8, 11월생은 더욱 뛰어 복구하라. 혼자가 아니라 가족이 있음을 알라. ㅂ, ㅇ, ㅍ 성씨는 남쪽이 길조.

▶닭띠
 자기 것은 잘 못 다루면서 남의 것에 신경 쓰는 사람과 함께 하지 말라. 밤색, 흰색을 입은 5, 6, 8월생은 투기도 좋다. 그러나 동반자가 있다면 불길하다. 기분 나는 대로 맞장구치지 말며, 음주는 특히 조심.

▶개띠
 무슨 일이든 추진만 하지 말고 한 번쯤 돌이켜 봐야 할 때다. 직업에 귀천이 없다 말하면서 그대를 비웃는 사람이 당신에게 손해를 끼칠 듯. ㄱ, ㅅ, ㅂ 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우환이 닥칠 염려가 있겠다.

▶돼지띠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의견 대립으로 크나큰 구설이 따를 수 있겠다. 법적인 문제가 있으면 소홀히 하지도 말고, 피하려 하지만도 말고 풀어라. ㄱ, ㅂ, ㅊ 성씨 잘못된 애정이다 싶으면 빨리 청산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