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북부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 견본주택 26일 오픈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8-01-25 14:31:01
associate_pic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 조감도
【의정부=뉴시스】배성윤 기자 =HMG가 시행하고 제일건설(주)이 시공하는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 아파텔의 모델하우스가 오는 26일 개관한다.

 단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 7-1블럭에 들어서며 전용 64·84㎡로 구성되고 지하 2층~지상 10층, 288실 규모다. 지상 1~2층에는 1만 7000여㎡의 대규모 스트리트몰인 애비뉴모나코가 조성된다.

  ◇의정부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는 민락2지구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의정부에서 새롭게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민락2지구에 분양된다. 민락2지구는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춰 의정부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먼저 교통이 편리하다. 지난해 6월 구리~포천간 고속도로가 개통돼 구리~남양주~의정부~포천으로의 이동이 쉬워졌으며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를 통해 외곽순환도로와의 연결이 편리해져 서울 접근성도 좋아졌다.

 내년에 개통 예정인 도봉산역으로 직행하는 BRT와 지하철 7호선 연장(2025년 개통예정)이 계획돼 있고 의정부~군포 금정구간 GTX 노선도 계획돼 있다.

 생활편의성도 높다.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민락2지구 내에서도 이마트,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이 있는 중심상업지구에 인접해 있고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도 가깝다.

 송산초등학교를 걸어서 등교할 수 있고 민락초·중교, 충의중, 송현고 등도 인접해 교육여건이 우수한 편이다. 단지 인근으로 민락천과 부용산, 근린공원 등 자연환경이 좋아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민락2지구는 공동주택 약 1만 6000가구의 분양이 완료된 곳이며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마지막으로 분양하는 주거상품이다. 특히 민락2지구 내 소형 아파트의 비율이 8.8%로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 전용 64㎡의 경우 희소성이 높다.

  ◇트렌디한 공간설계, 다양한 커뮤니티 조성은 물론 조경특화 설계까지 적용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트렌디한 인테리어 및 공간 활용도를 높인 혁신설계를 적용한다. 3~4베이, 드레스룸과 주방 다용도실, 'ㄷ'자형 주방 설치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다.(일부 타입)

 3~5층까지는 2.7m의 천정고를 적용했고 6~9층은 2.4m로, 최상층 일부호실은 복층형으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작은 도서관, 맘스라운지 등 커뮤니티센터도 들어서고 단지 곳곳에 각종 조경특화를 적용한다. 여기에 빨래건조기, 쿡탑 등 풀퍼니시드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해 비용 부담을 줄였다. 주차장도 1실 당 1.24대로 법정 주차대수보다 많은 348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있는데다 지상 1~2층에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인 애비뉴모나코가 조성돼 주거는 물론 상업, 문화, 여가를 한번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청약통장 사용의 제약이 없고 전매가 자유로워 실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이 오픈 전부터 문의가 많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단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에 마련될 예정이다.

 shinyba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국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