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범띠, 호랑이도 사자처럼 살아야 하나?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8/02/03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3일(음력 12월18일 병인일)

▶쥐띠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속마음이 여린 탓에 손해를 보고도 말 못 하고 당하기만 하는구나. 홀로 애태우는 마음 하늘이나 알뿐이다. 친구 따라 강남 가는 격. 함께 시작한 일이나 속만 태우는 실정을 그 누가 알아줄까.
  
▶소띠
 헛된 망상과 과욕으로 곤경에 처하게 될 듯. 최선을 다하는 것만 액운을 막는 길이다. 모든 일을 순리대로 행하면 서서히 운이 올 수다. 지나친 투기를 삼가고 아내에게 더 많이 관심을 가지라. 가정이 편안해야 모든 일이 편하다.

▶범띠
 혼자서는 무엇인가 부족한 상태이니 자존심을 꺾고 상대에게 도움을 청하라. 당신의 성실함으로 좋은 성과 있을 듯. 쌍방 가격 절충 신경전이 끝났으니 상품을 최선을 다해 납품하라. 밝은색으로 단장.
   
▶토끼띠
 답답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열심히 노력할 시기다. 마음에 두고 있던 기발한 아이디어를 동원해 최선을 다하라. 1, 2, 12월생 짜증 나는 일이 많겠으나 점차 기분 전환되니 파랸색 계열 옷을 입을 것.

▶용띠
 일에 두서가 없으니 고달프기만 하다. 언제나 조리 있게 풀어나가라. 뜻이 높고 정도가 지나치면 온갖 엉뚱한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생각으로는 하늘을 나는 새도 떨어뜨릴 수 있으련만 지나친 욕심은 금물.
  
▶뱀띠
 매사 조심할 때다. 먼 여행은 삼가고 근신하라. 인정에 끌려 난처한 지경에 처할 수 있다. 투자하면 하는 만큼 이익도 크고 기분도 상쾌해지는구나. 2, 8, 12월생 애정으로 갈등이 있을 듯. 마음의 안정이 요구된다. 

▶말띠
 열심히 해도 별로 실적이 없다 생각하지 말고 장기 계획을 세워 추진함이 좋을 듯. 사소한 일로 부부간 지나친 자존심을 내세우다 큰 화근을 서로 자초할 수 있으니 참거나 먼저 양보하라. 직장운은 길하다. 

▶양띠
 대화로 타협함으로 해결점을 찾을 수 있으니 먼저 마음을 넓히라. 요행을 바라는 것보다는 계획대로 차근차근 매진할 때니 변동보다는 현재 일에 내실을 기하라. 매매는 손해가 따른다.

▶원숭이띠
 지금까지도 참아왔으니 서두르지 말고 세심하게 대처하라.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이 조금씩 호조를 보일 듯. 3, 5, 12월생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라. 금전 손실이 따른다. ㅅ, ㅇ, ㅂ 성씨에게 답답함을 말할 것. 

▶닭띠
 지금은 혼자 감당하기 힘든 상태이니 같은 길을 가는 사람끼리 일을 서로 나눠서 힘을 합쳐 본다면 득이 크겠다. ㅇ, ㅈ, ㅍ 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쥐, 토끼, 말띠와 함께 하는 사람 혼자 살림하는 격이니 속 좀 타겠다. 

▶개띠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켜서 인내함이 필요하다. 지나친 투자는 오히려 고전할 우려 있으니 신중을 기하라. 1, 4, 9월생 고통받을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 서, 남쪽 행운이 있으니 방향을 찾아 안정할 것. 애정은 진실한 사랑이라면 아낌없이 투자하자. 

▶돼지띠
 자기 과신은 피하고 어떤 일이든지 적극적으로 나서라. 겸허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면 소기의 목적이 달성될 듯. 애정은 친한 친구가 라이벌로 나타나니 마음고생이 심하겠다. 1, 2, 3월생 검은색은 피하고 파란색으로 단장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ac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