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천릿길도 낮잠 안 자면 갈 수 있는데

등록 2018.02.04 01:16:3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천릿길도 낮잠 안 자면 갈 수 있는데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4일(음력 12월19일 정묘일)

▶쥐띠
마음의 안정을 찾고, 목표를 정해 차분히 계획대로 추진하면 차질이 없겠다. 모든 문제는 흐르는 물처럼 풀어야 한다. 순리대로 행하라. 급히 서두르는 것은 금물이다. 4, 5, 10월생 남쪽 일 해결될 듯.

▶소띠
모든 문제는 마음에서 온다. 마음은 항상 자신을 지배하는 주인이므로 안정을 찾아야 한다. 말, 양, 쥐, 개띠를 좋아했다 미움으로 변하는 것은 남을 무시하는 성격 때문이다. 스스로 마음을 갈고 닦으라.

▶범띠
기본적인 자세가 돼 있다면 사회나 가정에서 존경받을 수 있다. 현시대에는 암탉이 울어야 집안이 부유해진다. 활동할 능력이 되면 마음껏 활동하라. 여자라고 못할 것 없지 않은가.

▶토끼띠
포부는 크나 모든 일이 체계가 잡히지 않고 정리가 잘되지 않으니 조금은 답답하다. 곧 풀리고 성취할 수 있다. 건강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할 때. 들뜬 기분에 음주운전은 절대 금물. 돼지, 원숭이, 뱀띠가 도움 줄 듯.

▶용띠
사람 마음은 각기 달라 상대방 마음속까지 헤아릴 수는 없다. 십분 경계하는 자세로 접근하라. 1, 9, 12월생은 애정운도, 금전운도 차차 안정되고 있으니 기분 전환해 새로운 설게 속에서 행복을 찾을 것.

▶뱀띠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이 많은 수. 욕심이 많아 현혹할 염려가 있다. 자기 것만을 위해 전력하고 만족함을 얻으라. 돼지, 범, 뱀, 원숭이띠를 믿는 것은 좋으나 물질에 눈이 어두우면 관재수 따르니 욕심은 금물.

▶말띠
서로 기쁨과 즐거움이 교차할 수. 여러 모임으로 지출도 많겠으나 수입도 있겠다. 기혼여성은 직업을 갖고 싶으면 부업으로 작게 시작하라. 짭짤한 재미를 볼 수 있겠다. 10, 11 `12월생 파란색 계열 금물.

▶양띠
꾸준함이 성공을 가져오는 것처럼 새로운 것보다는 현재를 지켜나가는 것이 좋겠다. 자신 없이 하는 일은 내 것이 아니라 남의 것을 하는 격이다. 용기가 필요하다. 3, 7, 12월생은 남녀 간 한 발씩 양보해 성격을 맞추라.

▶원숭이띠
필요 이상으로 감정을 내는 것은 대인관계에서는 손해 볼 경구가 있다. 애정에 실패한 사람 여자는 연하, 남자는 연상이 따른다. 좋은 인연이 될 듯하다. 금전 조달은 될 듯하면서 침체 상태가 될 듯.

▶닭띠
혼자 욕심을 부리기보다 남을 돕는 이에게 큰 이득이 생기나. 차근차근 탑을 쌓듯 베풀면 한꺼번에 복이 올 수다. 4, 8, 10월생 신병이 악화할 수 있고 우울증에 빠질 수도 있어 염려된다. 애정에는 욕심을 버리라.

▶개띠
사소한 일로 오해가 있으나 시간이 해결해준다. 성급히 굴지 말라.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애정은 부정이라 생각하는 것을 삼가라. 주위에 보이지 않는 운이 수없이 많음을 인식하고 언행을 조심하라. 구설이 따른다.

▶돼지띠
자신이 저질러 놓고 감당하지 못 할 것 같다면 하지 말라. 가끔 엉뚱한 행동으로 가족들을 놀라게 하는 성격을 고치라. 2, 3, 7월생 생업도 중요하지만 가정도 지켜야 하고 안정도 필요하다. 당신 아내가 화내기 직전임을 알고 있는지.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