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열심히 빨아도 젖이 안 나오면?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8-02-11 02:43:01  |  수정 2018-02-11 15:06:03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11일(음력 12월26일 갑술일)

▶쥐띠
 남달리 이해력이 빠르고 판단력도 있으나 매사 무슨 일이든 지나치게 신경 쓰면 흠이 된다. 타인을 원망하기 이전에 2, 5, 9월생은 자신을 낮추는 면모를 보이라. 11월생 자식을 둔 부모는 좀더 관심있게 지켜보며 사랑으로 감싸줘야 탈선을 막을 듯.

▶소띠
고집이 남보다 강해 같이 사는 사람 의견을 듣지 않는 격. 자신이 옳고 그름을 판단해 잘못된 성격을 고쳐나가라. ㄱ, ㅂ, ㅅ 성씨 의지하는 마음을 버리고 주어진 직분에 최선을 다할 때 성공이 보장된다.

▶범띠
마음을 바로 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호흡을 좀더 같이하라. 잘못하면 중심 없는 행동을 할까 염려되는 때다. 뜬구름 잡으려는 허황한 마음에서 벗어나 삶의 즐거움을 노동의 대가로 찾아볼 것. 땀 흘린 뒤에 보람을 맛보라.
  
▶토끼띠
인생은 즐거움만이 있는 것이 아니다. 불경기에 짜증이 난다고 하는 일 변동하려 서둘지 말라. 특히 식당, 모텔, 식품업 운영자는 고비를 슬기롭게 넘김이 좋겠다. 음식물 조심하라. 식중독이 일어날 수 있으니 청결히 하라.
  
▶용띠
가만히 앉아 있어 봐야 남이 내 인생을 살아주지 않는다. 자녀 문제로 갈등이 심각하고 애정에 또한 문제가 있을 듯. 1, 2, 7월생 중 ㄱ, ㅂ, ㅅ 성씨 마음을 비우고 이해할 때 약이 됨을 알라. 건강은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는 것이니 자신이 체크할 것.

▶뱀띠
스스로 어떠한 일에 몰두히려 하나 생각만큼 되지 않는다. 만족은 끝이 없는 것이니 올려보기 이전에 아래를 보고 쌓아갈 것. ㄱ, ㅁ, ㅇ 성씨 말을 먼저 또는 많이 히면 실수할 수 있으니 앞서지 말라.

▶말띠                                                                                                         
애정에서 질투는 자신을 파멸시키는 것이니 욕심에서 벗어나라. 남을 무시하는 마음을 고치고 교만하지 말 것. 1, 2, 5, 7월생 넘지 못할 고개를 넘으려 말 것. 당신이 가야 할 길이 따로 있다. 걷기에 위험이 따름을 알라.  

▶양띠
떠나가는 사람 잡으려고 안간힘 써야 돌아오지 않는다. 사람을 사귈 때는 계산하지 말고 선으로 베풀라. 3, 7, 9월생 신병 수가 따르니 매사우울해하지 말고 취미 생활 등 무엇이든 열심히 하라. 등 적극적인 자세를 취할 것.
  
▶원숭이띠
 노력도 중요하지만 쓰는 법을 잘 알아야 힌다. 2, 6, 9월생 사랑에는 진실이 있어야 상대에게 존경을받는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사랑하는 이와 멀어지는 격. 자만에서 벗어나라 스스로 자기 무덤을 파는 일 없도록 깨끗이 주변을 정리하라.

▶닭띠
 여성은 애정에 불안과 허무감이 나타나는 시기다. 사랑은 뭔가를 잃어버린 것 같은 외로움이 밀려온다. 자신감을 깆고 모든 일을 과감하게 하라. 1, 4, 8월생 가정을 소홀히 하지 말고 노력한 만큼 일을 가져볼 것. 생활에 활력소 역할이 됨을 알 것.

▶개띠
 지금은 중요한 시점이다. 옳고 그름을 판단해야 자신에게 피해가 없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것을 바치지만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이 될 수 있다. 더 큰 상처 받지 말고 제자리 찾아 안주하라. 혼자만의 고민에 사로잡히니 건강에 이상 올 수.

▶돼지띠
 자기 생각대로 하려는 고집이 세다 보니 신경 또한 예민해지고 상대와 심각하게 대립할 수 있다. 각별히 조심하라. 2, 5, 6월생 자신과 싸움에서 벗어나 새로운 길을 모색하라. 욕심부리지 않는다면 계획하는 일이 차질 없이 이뤄진다. 겨울철 감기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