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범띠, 호랑이는 쥐나 토끼가 아니지!

등록 2018.02.15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15일(음력 12월30일 무인일)  

▶쥐띠
2, 9, 12월생 정신적 수양에 더욱 신경을 써야 건강을 유지한다. 윗자리에 있다고 우월심으로 아랫사람을 무시하다 봉변당할 수 있겠다. 각별히 언행에 조심함이 좋을 듯.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는 격으로 ㄱ, ㅂ, ㅎ 성씨 순발력과 재치가 절실하다.    

▶소띠
 ㄱ, ㅈ, ㅊ 성씨 지나치게 자기주장만 내세우다 시비로 인해 관재수가 우려되니 감정 억제함이 좋을 듯. 2, 5, 8월생 계획성 있게 삶을 영위하고 있으나 자신감이 부족하고 인정에 끌려 마음 약할 듯. 남, 서쪽에 귀인이 있다.

▶범띠
 이리저리 옮기는 것은 미래를 보장받을 수 없다. 변동하지 말라. 판매직 종사자는 주인이 그대 능력을 인정해주니 늦은 시간 기분 좋아 귀가할 듯. 믿었던 애인이 그대를 외면한다 해서 그 사람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의 처신을 한 번 생각하라.
   

▶토끼띠
 서두르지 말고 인내하면서 계획을 세우라. 단, 동업이나 음식업은 울며 겨자 먹는 격. ㅂ, ㅅ, ㅇ, ㄹ 성씨 가정에 소홀히 하다 신병이나 가출자가 생길까 염려된다. 어려움이 닥치면 개, 양, 소띠와 의논하면 좋은 대책이 생긴다. 4, 5, 9월생 손재수 조심. 

▶용띠
 동, 북쪽에 길함이 있으나 채무 관계로 원망 소리 들릴 듯. 급하다고 바늘 허리에 실을 매어 쓰지 말라. 모든 일은 순서가 있는 법이다. 직장은 도장, 사인 등으로 시비와 구설이 뒤따르니 조심하라. 언쟁이 없도록 심사숙고해 결정해야 할 듯.
     
▶뱀띠
 나이가 아주 적거나 많은 사람이 당신에게 은근히 접근하는 일이 많다. 처신을 올바로 하고 소, 용, 개띠를 조심할 것. ㄱ, ㄴ, ㅇ, ㅈ 성씨는 언행을 확실히 하라. 2, 8, 11월생 동, 서쪽이 길 방향이다. ㅂ, ㅇ, ㅅ 성씨 건강에 유의하라.


▶말띠
 즐거움은 잠시뿐이다. 불륜은 당신을 영원히 괴롭힌다. 1, 2, 3, 8월생 ㅁ, ㅂ, ㅇ 성씨 산 넘어 산이 있으나 용기와 지혜로 이를 극복하면 대성한다. 여성 ㄱ, ㅁ, ㅂ, ㅇ 성씨는 애정적으로 너무 치우치지 말라. 마음 상처가 클 수 있다.
     
▶양띠
 ㅇ, ㅈ, ㅊ 성씨 '실력과 경험이 없어도 하면 된다'는 자신감은 좋으나 아직 용기가 부족하다. 쥐, 말, 닭띠 영향이 크니 도움이 필요할 듯. 상대방에게 기분 상하는 말을 듣더라도 얼굴을 붉히지 말고, 여유롭게 대할 것. 빨간색이 길하다.
     
▶원숭이띠
 ㅅ, ㅇ, ㅈ, ㅊ 성씨는 쥐, 범, 용, 돼지띠에게 관심을 보이므로 가정에 더욱 윤택함이 있겠다. 2, 3, 6, 9월생 지출이 심한 격. 자신을 너무 믿다 버스 지난 뒤에 손드는 격이 된다. 현재는 힘겹겠지만, 끈기 있게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히 하라.

▶닭띠
 생각과 몸이 따로 놀게 되니 답답할 듯. ㄱ, ㅇ, ㅈ, ㅎ 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면 성사할 수 있으나 정신이 복잡해질 듯. 3, 5, 11월생은 보증을 서거나 금전 거래를 하면 피해를 보지 않을 수 없다. 여성은 연하, 남성은 연상이 귀인이 될 듯.

▶개띠
 지금은 혼자 힘으로는 불가능하다. 쥐, 토끼, 용띠 도움을 받아야 할 때. ㄱ, ㅂ, ㅇ, ㅈ 성씨는 빠를수록 좋으나 머리를 써라. 북, 서쪽 여인이 귀인이니 조금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범, 뱀, 돼지띠를 피하라. 노란색이 길하다.

▶돼지띠
 현재는 힘겹겠지만 끈기가 있으면 적은 자본으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니 2, 3, 5월생 전진하라. 표면적으로는 행복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애간장 타는 격이다. ㅁ, ㅈ, ㅎ 성씨의 말은 황금보다 더 중요함을 알라.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할 것. 검은색은 불길하다.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원추 오늘의운세]범띠, 호랑이는 쥐나 토끼가 아니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