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사업은 때도 잘 골라야 하고 실패도 해봐야

등록 2018.02.25 00:4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사업은 때도 잘 골라야 하고 실패도 해봐야


【서울=뉴시스】2018년 2월25일 (음력 1월10일 무자일)

▶쥐띠 
ㅅ, ㅍ, ㅎ 성씨 주어진 업무를 성실히 하는 것이 좋을 듯. 사업 욕심이 있겠지만, 올해는 시기상조다. 내년 초 사업 수 있다. 고통 없는 성공은 없는 법. 한두 번 정도 실패할 수도 있다. 가정에 충실히 하는 것도 사업 번창 수단이 될 듯. 준비를 철저히 하라.
    
▶소띠
ㅁ, ㅈ, ㅊ 성씨 손재 수 있을 듯. 지갑, 가방 등을 분실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가급적이면 많은 돈은 갖고 다니지 않는 것이 상책일 듯. 5, 7, 10월생 사업가 자갈밭이 옥토로 변하는 격. 더욱 분발하면 내년쯤 결실할 듯. 문서 관계 조심하고 구설도 조심하라. 친척과 갈등을 빚을 수 있다.
  
▶범띠
'순간의 선택이 십 년을 좌우한다'는 말처럼 ㅅ, ㅊ, ㅎ 성씨 반평생같이 살 인연을 쉽게 성급히 포기하면 후회한다. 시기를 기다림이 좋을 듯. 2, 10, 11월생 동, 남쪽에서 새 귀인이 찾아오니 근심·걱정 사라지겠다. 서쪽으로 가지 말라. 건강에 지장이 있다.
  
▶토끼띠
부모 팔아 친구 사는 격. 5, 7, 12월생 많은 친구를 두는 것보다 한둘 정도 친형제처럼 아끼는 친구를 두는 것은 어떨지. 부모에게 효도하는 지름길일 수도 있다.

▶용띠
1, 7, 10월생 얼어붙은 마음이 녹기 시작하니 만사가 형통할 수다. 사업 변동이나 이사 수 있을 시기다. 애정의 방편으로 내숭도 필요할 듯. ㄴ, ㅅ, ㅇ 성씨 서, 남쪽에서 좋지 않은 기운이 쏟아지니 가급적 가지 말라. 건강을 더욱 조심할 것.
    
▶뱀띠
ㄱ, ㅂ, ㅇ, ㅈ 성씨 중 2, 5, 9월생 용, 닭, 돼지띠와 점점 멀어지는 격.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라. 그 사람이 없으면 당신은 무용지물임을 알라. 미워하지만 말고 좀 더 관심을 두고 챙겨주는 것이 어떨지. 신병이 따를 수다. 차 조심, 감기 조심하라.
  
▶말띠
당신의 분위기를 바꾸라. 3, 7, 9월생 직장인은 부하를 하인을 대하듯 하면 큰코다친다. 최대한 예의를 지킬 때 상사도 부하에게 존경받을 수 있다. 애정은 지나친 무관심은 곤란하다. 자중함이 좋을 수 있다.
  
▶양띠
쉽게 이긴 자는 쉽게 포기할 수도 있다. 2, 6, 10, 11월생 마음의 여유를 가지라. 성급함은 금물이다. ㄷ, ㅂ, ㅇ, ㅎ 성씨 현실에 더 많은 땀이 필요할 듯. 가슴을 열고 더욱 노력하는 것이 좋겠다. 미혼자는 옛 애인에게 전화하라.
 
▶원숭이띠
ㄱ, ㅅ, ㅇ, ㅈ 성씨 일회용 밴드 같은 사랑은 이제 그만하라. 진실하게 다가서는 것이 진정한 사랑일 것이다. 4, 6, 9월생 마음에 슬픔과 근심이 있으면 건강을 해친다. 낙천적으로 마음을 비우라. 사업가는 거래처 가지치기가 필요할 듯. 쥐, 토끼, 돼지띠가 도움을 주겠다.
    
▶닭띠
2, 7, 9월생 문서 관계 한 번 더 챙기라. 확인했어도 뒷일이 우려되니 영수증은 반드시 챙기는 것이 좋을 듯. ㄱ, ㅌ, ㅊ 성씨 마음의 문을 안에서 잠그고 있다. 상대방이 열쇠를 갖고 있어도 열 수 없으니 서로 답답할 듯.
    
▶개띠
계절에 맞는 옷을 입어야 당신의 기를 펼 수 있다. 3, 6, 8, 11월생 당신의 성공은 본인 손에 달렸다. 소신껏 결정하라. ㄱ, ㄴ, ㅂ, ㅊ 성씨 응달에 따뜻한 태양이 내려앉는다. 고통스러운 마음에 새로운 귀인이 나타난 격. 토끼, 용, 양띠를 더욱 사랑하라.

▶돼지띠
ㄱ, ㄷ, ㅇ 성씨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으니 육체만 피로하구나. 뱀, 원숭이띠에게 도움을 청하라. 1, 5, 8, 12월생 사업에 번창이 없다 해 짜증을 부리면 본전도 못 찾는다. 자녀에게까지 감정을 표출하면 좋지 않다. 변동하면 손해 볼 수.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