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27일 모델하우스 오픈

등록 2018.04.25 14:40:5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대구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투시도

대구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투시도

【대구=뉴시스】나호용 기자 = 대구 연경지구에 선보이는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가 오는 2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대전지역과 수도권에서 인지도가 높은 금성백조가 연경지구에 첫 공급하는 사업지로 벌써부터 지역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대구 연경 예미지는 연경지구 C-3블록에 ▲전용78㎡ 107가구 ▲전용84㎡ 365가구 ▲전용101㎡ 241가구 등 총 711가구의 선호도 높은 중대형 전용단지로 들어선다.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와 4-Bay 맞통풍 구조로 일조와 채광이 탁월하고, 2.4m 높은 천장고로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전가구 100% 알파공간 제공으로 명품평면을 실현했다.

또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드롭오프존, 맘스스테이션, 단지 내 어린이집, 에듀센터 등 어린이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금성백조 예미지가 들어서는 연경지구 C-3블록은 전면으로 상업지구가 계획돼 다양한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와 인접해서 초등학교, 고등학교 부지가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고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또 뒤로는 팔공산, 단지 앞으로는 동화천이 흐르고, 특히 동화천은 오는 2020년까지 생태하천 조성사업이 계획돼 있어개발이 완료되면 쾌적한 자연 환경과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사업지와 인접한 동화천로를 이용해 대구시청, 대구국제공항 등 대구 시내·외를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북대구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익산포항고속도로 등의 진입 역시 수월하다.

향후 동화천로 왕복6차선 확장과 봉무~연경 신설도로 개통, 4차 순환도로 개통으로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교통 여건이 개선되면 생활반경도 더욱 넓어진다.

칠곡~이시아폴리스를 넘나드는 광역생활권으로 홈플러스 칠곡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로 대구점 등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대구에 첫 선을 보이는 브랜드 단지인데다, C-3블록은 대구에서 친환경입지로 손꼽히는 연경지구에서도 가장 중심에 위치한 입지로 이미 수요자들의 관심이 한껏 고조된 상태”라며 “단지 앞뒤로 상업지구와 학교 부지가 예정돼 있어 생활편의는 물론 자녀교육에도 안성맞춤이다”고 밝혔다.

금성백조는 1981년 창립한 지역 대표 건설사로 주택, 건축, 토목, 부동산개발 등의 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2002년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예미지를 탄생시켰다.

이후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종합대상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1회를 수상했으며 2014 한경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 및 2015 경기도 공동주택 품질검수 우수시공사 표창을 받는 등 품질은 물론, 프리미엄 아파트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동구 신천동 56-1에 위치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