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여행/레저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1등 달리던 말이 꼭 우승하는 것 아니더라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8/09/11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11일 화요일 (음력 8월2일 병오)      

▶쥐띠
 몇 년 동안 쌓은 탑이 곧 완성하겠다. 동서남북으로 뛰라. 바라는 일자리가 생긴다. 현재 있는 곳에서 옮기면 후회한다. 북쪽 사람과 답답한 문제를 상의하면 잘 풀린다.

▶소띠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라. 오해를 산다. 실수가 빈번하니 신용 또한 없다. 오후에 기분 좋은 일이 있겠으나 2, 6, 12월생을 조심하라. 그들에게 마음 상해 기분을 망칠까 우려된다.

▶범띠
 타인 사정을 듣지 말라. 귀 얇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려 한다. 그동안 미뤄진 일이 내일이면 풀린다. ㅇ, ㅎ, ㅂ 성씨는 오늘 도움이 되지 못한다. 한 번쯤 나를 돌아보라.

▶토끼띠
 갈 곳이 많다. 어디로 갈까 즐거운 고민을 한다. 서, 남쪽 사업은 성취한다. 북쪽 일은 지연한다. 동쪽에서는 어음을 받는다. 닭띠나 1월생이 화해를 청한다. 한발 양보할 때 더 깊은 정이 싹튼다. ㄱ, ㅈ 성씨가 귀인이다.

▶용띠
 어릴 때는 미래를, 장년은 현재를, 노년은 과거를 생각한다고 했다. 1, 5, 9월생 ㄱ, ㅂ, ㅅ 성씨는 고민을 그만 두고 오늘만 생각하라. 내일을 욕심내다 화를 부르니 매사 조심하라. 검은색 옷을 입으면 좋은 일이 안 생긴다.

▶뱀띠
 갈 길이 멀다고 생각했는데 눈앞에 와 있다. 하면 된다는 긍지로 밀고 나가라. 말, 닭, 돼지띠에게 청탁 쉽게 풀린다. 4, 5, 6월생 붉은색 입으면 자신감 생긴다. ㄱ, ㅂ, ㅇ 성씨는 금전에 유통 불길하니 새로운 길을 모색할 것.

▶ 말띠
 아들을 기다리는, 딸 둘 가진 아빠가 아내 임신 소식을 들은 것처럼 긴장된 한 주가 될 것이다. 성급한 마음을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서, 북쪽 사람과 약속한 일 성사한다. ㅂ, ㅈ, ㅎ 성씨 애정에 어려움이 있을 듯.
   
▶양띠
 저축도 없이 쓰기만 하면 쓸 때는 좋겠으나 목돈이 필요할 때는 후회할 것이니 참으라. 100원이 1000원이 되고, 언젠가 1억원으로 변하니 저축하라. 서두르지 말고, 사랑하는 자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3, 4, 9월생은 웃는다.
     
▶원숭이띠
 연인과 함께 음식점에서 사 먹는 소라에서 진주를 얻는 격이다. 당신이 하려는 일 중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로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돼지, 닭, 원숭이띠 협조만 얻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온다.
 
▶닭띠
 꽃 피면 봄임을, 눈 오면 겨울임을 IQ 50도 안다. 생각하지도 않았던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주겠으나 자리를 비우면 놓칠 수 있다. 전화 소리에 신경을 쓰라. 돼지, 닭, 원숭이, 토끼띠가 귀인이다.

▶개띠
 준비도 하지 않고 험한 산을 오른 사람이 길도 잃지 않고, 때가 돼 무사히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 바를 순조롭게 진행한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늦은 시간 기분을 잡치기 쉽다. 1, 5, 12월생은 특히 조심하라. 
    
▶돼지띠
 지금까지 생각했던 힘든 일은 오늘부터 서두르지 않아도 될 듯하다.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하라. 어젯밤에 물 꿈을 꿨으면 복권을 사라. 북쪽에 행운이 있으니 도움 줄 자를 잡으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