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부산소식] BNK아트갤러리, ‘여행자의 시간’展 개최 등

등록 2018.09.12 16:03:4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BNK부산은행은 일과 삶의 균형(Work & Life Balance)에 발맞추어 12부터 내년 1월 4일 까지 본점 1층 BNK아트갤러리에서 ‘여행자의 시간’展을 개최한다. 사진은‘소나무 사진작가’로 널리 알려져 있는 배병우의 ‘PLT1A-041H(2012년 作)’는 찰나의 순간의 작품이다. 2018.09.12. (사진= 부산은행 제공) photo@newsis.com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BNK부산은행은 일과 삶의 균형(Work & Life Balance)에 발맞추어 12부터 내년 1월 4일 까지 본점 1층 BNK아트갤러리에서 ‘여행자의 시간’展을 개최한다. 사진은‘소나무 사진작가’로 널리 알려져 있는 배병우의 ‘PLT1A-041H(2012년 作)’는 찰나의 순간의 작품이다. 2018.09.12. (사진= 부산은행 제공)  [email protected]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BNK부산은행은 일과 삶의 균형(Work & Life Balance)에 발맞추어 12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본점 1층 BNK아트갤러리에서 ‘여행자의 시간’展을 개최한다.

 ‘여행자의 시간’展은 시각적 감상과 더불어 여행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현대작가 9인의 작품 20여 점이 전시된다.

 ‘소나무 사진작가’로 널리 알려져 있는 배병우의 ‘PLT1A-041H(2012년)’는 찰나의 순간이 박제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그 안에는 우리가 느끼지 못하는 시간의 흐름이 존재하며 마치 자연 전경을 담은 한 폭의 수묵화와 같다.

 기발한 상상력과 독특한 도시풍경으로 ‘스카이 아트’라는 자신만의 장르를 만든 토마스 라마디유 작가의 ‘New york3(2015년)’는 건물들 사이로 보이는 하늘 사진을 찍은 후, 하늘 공간의 형태에 맞추어 유쾌한 일러스트를 그려 넣는다.

  ◇부산교통공사, 어린이·청소년 초청 웹툰체험행사 개최

 부산교통공사가 오는 13일 부산도시철도 3호선 미남역 ‘웹툰체험거리 스마힐링에서 공사와 동래구청·부산정보산업진흥원·건강보험공단 동래지사·건강관리협회 부산지부 등 6개 기관이 공동으로 지역 어린이 및 청소년 40여 명이 참여하는 웹툰체험행사를 개최한다.

 공사 등 기관 6곳은 주류 문화콘텐츠로 떠오른 웹툰을 지역아동과 청소년들이 좀 더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차세대 웹툰 작가로의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공사가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협력해 전국 최초로 조성한 웹툰테마역사인 미남역 ‘스마힐링 101’에서 ▲어린이와 작가로 구성된 팀 대항 웹툰 그리기 ▲작가에게 직접 듣는 웹툰 ▲작가가 그려주는 캐리커처 등 웹툰과 가까워질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지역 아동들에 선보일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