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NHN여행박사, 구순 어르신께도 장가계 권하는 이유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9-05-22 08:08:48
나트랑 이어 전략 지역 선정, 전문 페이지 오픈
여행 정보·핵심 여행지·비경·대표 상품 등 소개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장자제 텐먼산 (사진=NHN여행박사 제공)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올해 두 번째 전략 지역으로 중국후난(湖南)성 장자제(張家界: 장가계)를 선정하고, 전문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회사는 지난 3월 베트남 나짱(나트랑)을 첫 번째 전략 지역으로 꼽았다.

NHN여행박사는 휴양, 관광, 음식 탐방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지역을 선정해 전문 페이지를 구축하고, 철저한 상품 관리와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장자제는 중국의 대표적인 산수(山水) 여행지다. 사계절 여행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1982년 9월 중국 최초 '국가 삼림공원'으로 지정됐다. 1992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되면서 중국을 넘어 세계적인 명소로 자리 잡았다.

장자제 전문 페이지는 날씨, 항공 등 기본적인 여행 정보부터 '톈먼산'(天門山: 천문산), 황스자이(黃獅寨: 황사채), 위안자제(袁家界: 원가계), 스리화랑(十裏畫廊: 십리화랑), 대협곡 등 핵심 여행지와 ·비경, 대표 상품 등을 소개한다.

장자제는 "사람이 태어나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돼도 어찌 늙었다고 할 수가 있겠는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장자제 전문 페이지에서는 가장 먼저 장자제의 아찔한 경관을 영상으로 간접 체험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는 장자제 패키지 상품 3종을 내놓는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장자제 황스자이 (사진=NHN여행박사 제공)
톈쯔산(天子山: 천자산) 케이블카·위안자제 백룡 엘리베이터·스리화랑 모노레일 등 핵심 투어를 포함한 가성비 좋은 실속 여행 상품, 노팁·노옵션·노쇼핑 등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상품, 장자제와 상하이(上海)·베이징(北京) 등 주요 도시를 함께 관광하거나 중국 산둥(山東)성 옌타이(煙臺: 연태)에서 국내선으로 환승해 최단 거리로 장자제로 가는 연계 상품 등이다.
 
이 중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하는 5일 상품은 1인 15만원 추가 시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날짜별 선착순 2명이다. 문의 필수.

장자제 전문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총무 할인 이벤트'로 성인 6명 이상 패키지 단체 예약 시 총무(대표 예약자)에게 10만원을 할인해준다. 선착순 50팀.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장자제 대협곡과 유리 다리  (사진=NHN여행박사 제공)
자녀가 효도 여행으로 상품을 예약하고 담당자에게 요청 시 과일 바구니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출발일 기준 6월1일~8월31일이다. 단, 연합상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홈페이지 참조.


ac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