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올해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더 풍성해진 것 넘어 편리해지기까지

등록 2019.05.23 11:11:38수정 2019.05.23 13:40:1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6월7~9일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

여행 정보·상담 한자리서…편의성↑

【서울=뉴시스】'2019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포스터

【서울=뉴시스】'2019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포스터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필수 코스가 곧 시작한다.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오는 6월7~9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2019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를 연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매년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여행 상품 할인 행사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 슬로건은 '여행 마켓'이다. 박람회장을 찾는 예비 여행객에게 저렴하고 매력적인 여행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다.

올해 박람회는 예년과 달리 여행 정보 취득과 상품 상담을 한자리에서 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박람회장에 마련된 900개 여행 부스에서 여행 정보 제공은 물론 빅데이터를 활용한 여행 컨설팅, 관련 여행 상품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방문객이 여름 휴가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람회장은 9개 전시관으로 나뉜다.

여행 목적지에 따라 '동남아' '중국&극동 아시아' '일본' '남태평양' '미국&캐나다&중남미' '유럽&중동&아프리카' '한국관' 등이 각각 들어선다. 테마여행 관련 부스들이 자리하는 '골프&테마관' '특별관' 등이 별도로 마련된다.

【서울=뉴시스】'2018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전경

【서울=뉴시스】'2018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전경

박람회장에서는 전용 특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일반 여행 상품과 구성은 같지만, 가격을 대폭 할인해준다. '중국 장가계/원가계 5, 6, 7일'은 정가 대비 최대 67% 할인해 29만9900원부터, '필리핀 세부 4, 5일'은 19만9900원부터다.

상품 예약 고객에게 주는 혜택도 풍성하다. 여행 목적지에 따라 현지 특산품, 여행용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예약한 뒤 현장에서 결제하는 금액에 따라 5% 카드사 청구 할인 혜택(최대 10만원),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선블록 등 추가 혜택도 준다.

볼거리,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먼저 박람회장 메인 무대에서는 역사 연구가 은동진 강사, 미술 전문가 박혜성 화가와 전원경 교수, 음악 전문가 정경 성악가, 산악 전문가 허영호 대장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인문학 여행'을 주제로 무료 강연한다.

6월8일 오후 2시 킨텍스 제2전시장 6C홀에서는 '역사 읽어주는 남자' 설민석 강사가 '인문학 한 모금, 여행 한 스푼'이라는 주제로 강단에 오른다. 해당 강연은 '하나티켓'에서 입장권을 사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무료 커피 쿠폰 포함 5000원.

【서울=뉴시스】'2018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전경

【서울=뉴시스】'2018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전경

해외 인기 공연도 펼쳐진다. 태국 빳따야 알카자 카바레 쇼, 중국 쓰촨(四川)성 변검 쇼, 영국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백파이프 밴드 공연 등 실제 현지에서 활동하는 유명 공연팀들이 박람회 기간 방한해 방문객들을 위한 무대를 선보인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세계일주 항공권(1명), 서울 티마크 그랜드호텔 1박 숙박권(3명), SM면세점 선불카드 20만원권(4명) 등을 나눠준다. 사전 신청 후 입장한 방문객에게는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마스크팩, 서울 인사동 소재 실내 액티비티 시설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을 1인 1매씩 준다.

'2019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는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경우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PC 웹페이지, 하나투어 모바일 앱 등 참조.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