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스포츠일반

부러우면 지는 건데…이랜드 슈펜, 프로야구 한화·기아 컬래버레이션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9-06-18 17:43:43
슈펜, 한화이글스·기아타이거즈 협업
스니커즈·에코백 등 17종 선봬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슈펜x한화이글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인기 프로야구 구단들과 손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17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펜은 한화이글스, 기아타이거즈 등과 협업해 이들 구단의 엠블럼과 마스코트 특징을 살린 슬리퍼, 스니커즈, 에코백 등 상품 17종을 슈펜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였다.

이들 상품은 국내 대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심을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했다.

특히 출시 전 이랜드 몰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기대평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하면서 상품 출시 이후 인기를 기대하게 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슈펜x기아타이거즈
기대평 이벤트는 기아 양현종, 한화 정은원 선수의 친필 사인 에코백을 상품으로 내걸어 양 팀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대표 상품인 '이글스 베이직 스니커즈' '타이거즈 베이직 스니커즈' 등은 슈펜이 약 330만족을 판매한 슈펜 메가 베스트셀러 '슈펜 베이직 스니커즈;에 구단 로고를 결합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뒤축이 없는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끄는 뮬 디자인에 구단 로고로 포인트를 준 '이글스 뮬 스니커즈' '타이거즈 뮬 스니커즈' 등은 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슈펜x기아타이거즈
이 밖에도 각 구단 개성을 살린 슬리퍼와 에코백 상품들도 출시됐다. 한화 마스코트 '수리'를 모티브로 한 '한화 수리 슬리퍼'는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되자마자 품절돼 현재 구매 예약을 받고 있다.

이번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슬리퍼 1만9900원, 스니커즈 2만9900원, 미니 에코백 1만9900원, 에코백 2만4900원 등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어서 각 구단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슈펜 관계자는 "범국민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프로야구와 첫 협업 상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내년 프로야구 시즌에는 더 많은 구단과 협업할 예정이다.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에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슈펜x한화이글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현재 슈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19일 오프라인 9개 매장(홍대점, 신촌점, 일산점, 야탑점, 송파점, 강서점, 중앙로역점, 충장점, 전주점) 판매를 시작한다.


ac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스포츠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