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야놀자·여기어때, '세미 바캉스' 레저·액티비티戰 막 올랐다

등록 2019.06.21 10:39:4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야놀자, 오션월드 초특가..정상가 대비 64% 할인 판매

여기어때, 수도권 워터파크&스파 이용권 최대 62% ↓

【서울=뉴시스】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대적인 초특가 캠페인을 펼친다. 그 첫 번째로 ‘광고 제작비를 아껴 마련한 오션월드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야놀자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대적인 초특가 캠페인을 펼친다. 그 첫 번째로 ‘광고 제작비를 아껴 마련한 오션월드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야놀자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국현 기자 = 오는 7~8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저·액티비티 전쟁의 서막이 올랐다.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며 주말 워터파크나 수상 스포츠를 즐기려는 나들이객은 물론 성수기 고객을 미리 확보하려는 차원에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션월드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64%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 역시 접근성이 높은 수도권 워터파크 이용권을 최대 62%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여름 고객 마중에 나섰다.

야놀자가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지난달 23일부터 6일간 성인남녀 2373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52.6%가 여름휴가를 떠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가운데 42.4%는 전통적인 여름휴가 극성수기인 '7말8초'에 떠나겠다고 답했다. 8월 둘째주는 10.7%, 7월 첫째 주는 9.9%로 뒤를 이었다. 특히 휴가지에서 레저·액티비티를 체험하겠다는 고객은 33.5%로 주변 유명 관광지 투어(60.8%), 지역 특산물 맛집 탐방(59.8%)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야놀자 '광고 제작비 아껴 마련한 오션월드 초특가'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대적인 초특가 캠페인을 펼친다. 첫 번째로 '광고 제작비를 아껴 마련한 오션월드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 달 7일까지 매일 정오에 구명조끼와 실내외 락커 이용권이 포함된 '오션월드 종일 입장권'을 정상가(8만원) 대비 64% 할인된 2만8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부터는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의 '야놀자X오션월드' 특집 방송을 기념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종일 입장권을 같은 가격에 내놓는다. 준비된 수량이 매진되면 극성수기(7월 19일~8월 10일)에 이용 가능한 입장권(구명조끼 이용권 제외)을 정가 대비53% 할인된 3만4900원에 판매한다.
 
앞서 야놀자는 지난 17일 '초특가 정신'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공개했다. 지난 시즌 광고 모델 육성재를 다시 기용해 저비용 코스프레(Low Cost Cosplay) 콘셉트로 제작한 총 25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야놀자는 대폭 아낀 제작비를 고스란히 고객 혜택으로 돌려줄 계획이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올여름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을 초특가로 선보여 고객 혜택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미사용 티켓 100% 자동 환불, 적립된 포인트로 야놀자 상품 구매 가능 등 고객 만족까지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시스】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세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 및 기획전을 편성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세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 및 기획전을 편성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email protected]


◇여기어때, 수도권 워터파크&스파 이용권 최대 62% 할인

여기어때 역시 '세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 및 기획전을 편성했다. 

우선 여기어때는 접근성 높은 수도권 대표 워터파크&스파 시설 이용권을 저렴하게 내놨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2인 종일권은 62% 할인한 3만원대에 마련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이달부터 야외시설인 써니파크를 개장했다. 키즈풀, 아쿠아풀, 야외스파 시설을 갖춰 초여름 무더위를 날린다. 다양한 풀장과 슬라이드를 갖춘 실내 워터파크도 즐길거리다.

파라다이스 도고와 씨메르의 패키지 이용권도 특가 상품으로 구성했다. 정가 대비 48% 저렴하며,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도고, 씨메르의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과 인피니티 풀 등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 도고와 씨메르는 평일은 저녁 7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역동적인 세미 바캉스를 준비한다면 '가평 액티비티 기획전'이 있다. 여기어때는 자라섬 열기구 체험권, 가평 아침고요수목원과 가족 동물원 패키지, 리버랜드 번지점프 이용권, 썸머타임 무제한 라이딩, 라인포레스트 이화원, ATV와 카누 체험권, 서바이벌 체험권을 한 데 모아 할인한다.

또 서울랜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대전 오월드 등 테마파크 입장권이 저렴한 가격에 공개된다.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로 여기어때 액티비티를 5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혜택 4000원이 적용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형 스파와 워터파크를 포함한 여름 액티비티 시설 수요가 6월을 기점으로 급증 추세"라며 "세미 바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다채로운 기획전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