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토끼·용·닭띠야 도와줘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9-09-07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7일 토요일 (음력 8월9일 정미)

▶쥐띠
어제의 감정이 오늘까지 연속되면 마음만 고달퍼질뿐 득이 없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다. 부부로 맺어진 것이 결코 우연은 아니니 자신을 탓하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하라. 기분 좋은 하루이니 마음껏 즐겨라.

▶소띠
가정의 우환으로 자녀에게 걱정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신경 씀이 좋을 듯.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가능한 피하라. 타인으로 인해 시비가 오갈 듯하니 북쪽 또한 삼감이 좋겠다. 자기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지.

▶범띠
ㅇ, ㅂ, ㅎ성씨 하는 일에 지나치게 신경 쓰느라 골치 아프고 짜증만 늘겠구나. 본인을 믿고 따르는 가정을 생각하여 친지나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여 재도전하면 성과 클 듯. 7, 8, 9월생 노란색은 임을 멀어지게 하는 컬러.

▶토끼띠
마음이 불안하면 행동 또한 불안해지니 먼저 남을 미워하지 말고 믿어라. 행복을 찾는 길이다. 4, 10, 11월생에게 힘이 되어 주어라. 도움을 주면 도움을 받게 된다. 그래여 모든 일이 평안하게 풀리는 운임을 알라.

▶용띠
좌절하지 말고 고난을 헤쳐 나가야 할 때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노력이 필요한 것. 친구나 선후배 간에 친교가 있어야 장래에 디딤돌 노릇을 해줄 수 있을 듯. ㄱ, ㅈ, ㅎ성씨 사랑하는 사람의 행동을 의심하고 있구나.

▶뱀띠
자신을 갖고 앞길에 불가능이란 없다는 의지를 굽히지 말고 진행하라. 동기간이나 애인사이에 예기치 않은 말다툼이 예상되지만 폭 넓은 마음으로 지혜롭게 처리한다면 뜻한 바대로 이루어진다. 1, 3월생 동쪽 길.

▶말띠
변동을 하려고 하지만 좀처럼 풀리지 않는구나. 항상 초조한 마음으로 고달픈 생활 속에 6, 7, 9월생은 자식문제까지 겹치니 마음고생이 크겠다. 북, 동쪽 사람에게 조언을 청함이 좋을 듯. 회색으로 단장하면 길.

▶양띠
모든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좋은 위치에서 있고자 하지만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고심하는 격. 토끼, 용, 닭띠의 힘을 얻어야 할 때. 남에게 미루지 말고 직접 해결함이 상책. ㅅ, ㅇ, ㅂ성씨는 언행 특히 조심.

▶원숭이띠
자신감으로 홀로서기를 결심하고 남에게 의지하려 들지 마라. 6, 10, 11월생을 아무리 잡으려 해도 멀어져 가니 애타는 심정을 누구에게 하소연할까. ㅈ, ㅇ, ㅂ성씨를 잡으려 하지 마라. 접근하면 할수록 멀어져 간다.

▶닭띠
지혜와 여유있는 마음으로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봄이 좋겠다. 자신의 성격이 잘못된 것은 생각지 않고 상대방에게 모든 것을 전가시키려는 것은 잘못임을 알라. ㄱ, ㅅ, ㅊ성씨 북, 서쪽 일 늦게 풀릴 듯.

▶개띠
마음먹은 것을 느긋하게 추진하면 좋은 성과 있으니 서로 합심해서 뜻을 이루어라. 도움 줄 자 나타나니 기회를 잡아 노력하면 대성할 수. 3, 7, 9월생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하는 격. 용, 양, 개띠에게 도움 청해 볼 것.

▶돼지띠
맨손으로 모은 재산을 잘못 관리하니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 투기나 도박으로 재산을 증식하려는 시도는 절대 금물. ㅅ, ㅊ, ㅎ성씨 현안부터 해결하고 보자. 눈물로 후회한다. 줄 것 주고 받을 것은 시간이 해결해 주니 결국 원상복귀될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헤드라인

image
이낙연·아베 "한일 어려운 상태 방치 안돼"  李총리, 친서 전달…文대통령 "현안 조기 해결되도록 관심갖고 노력하자"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