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17일까지 10주년 기념 세일

등록 2019.10.11 16:47:0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F/W시즌 대표상품 후리스 등 할인

온라인서 사면 최대 3만원 저렴

매장픽업하면 히트텍 오리지널 증정

(사진=유니클로 제공)

(사진=유니클로 제공)

【서울=뉴시스】이예슬 기자 = 유니클로는 온라인 스토어 10주년을 맞아 이달 17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을/겨울(F/W) 시즌 대표 상품인 후리스를 비롯해 진과 스웨트 제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매장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해 쇼핑 편의를 높일 계획이다.

◇온·오프매장 할인 및 프로모션

유니클로는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성인용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과 이번 시즌 남성용 신상품 '후리스 하프 짚 풀오버'를 1만4900원에, 키즈용 일부 제품들도 9900원에 판매한다.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와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등도 1만원 할인된 특별가에 살 수 있다.

17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1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4주간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온라인 스토어에선 특별한 혜택

오직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100% 캐시미어 스웨터와 가디건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사진=유니클로 제공)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세탁 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는 햄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증정해 당일 수량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상품 리뷰를 남기면 2000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온·오프 연계…매장픽업 서비스

유니클로는 매장 픽업 가능 매장을 113개로 늘리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서비스를 확대 선보인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입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24일까지 접수된 주문건을 27일까지 찾아가는 매장 픽업 소비자들을 대상으로는 히트텍 오리지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신규 디지털 서비스 도입

쇼핑 편의를 강화하는 신규 디지털 서비스도 도입한다. 챗봇을 새롭게 도입해 24시간 편리한 고객 상담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QR코드를 전 매장에서 새롭게 설치해 매장 방문 고객들이 특별 사이즈나 해당 매장에서 품절된 제품을 구매하고 싶을 때 QR코드 스캔 후 온라인 스토어에 손쉽게 가입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팔 둘레와 목 길이를 선택해 맞춤형 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저스트 사이즈' 서비스, 보유하고 있는 옷의 치수를 넣으면 사이즈를 시각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사이즈 비교하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XS 및 2XL~4XL 등 특별 사이즈도 판매 중이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