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수능 수험표는 올해도 호텔 레스토랑 '할인 티켓'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9-11-07 10:36:36
수험생 본인 무료 또는 할인
수험생 동반 시 전체 할인도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오는 14일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이다. 짧게는 1년, 길게는 20년 가까운 시간 동안 고생한 수험생이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 하는 날이자 비로소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날이다. 

수험생과 그를 물심양면 뒷받침한 가족이 고단했던 어제의 노고를 다독이고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자리에 맛있는 식사가 빠질 수 없다. 

이를 겨냥해 유명 호텔들이 풍성한 식음(F&B)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단, 수험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전국 계열 호텔에서 수능 수험생 격려 프로모션을 연다.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 여의도는 오는 30일까지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수험생 포함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본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원에게 소프트 드링크 한 잔씩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마포구 도화동 글래드 마포는 같은 기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 수험생 포함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본인을 대상으로 100% 당첨의 '러키 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구 대치동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뷔페G'에서 수험생 포함 성인 2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본인 식사를 2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제주시 연동 메종 글래드 제주는 같은 기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중식당 '청'에서 수험생 포함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각각 수험생 본인 50% 할인 혜택을 준다. 삼다정은 디너, 청은 런치·디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파크카페'

○···영등포구 여의도동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오는 14일부터 12월5일까지 '파크카페'에서 수험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생 포함 8명까지 20% 할인을 해준다. 어린이에게도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셰프의 테이블' '페스티벌 인 더 글라스' 등 일부 프로모션 제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 익스체인지'

○···을지로 6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수험생 본인 포함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본인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중구 장층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14일부터 12월22일까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에서 수험생 포함 성인 4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1인에게 무료 이용 혜택을 준다. 현장 결제 시에만 제공된다. 타 프로모션,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쏘도베 레스토랑'

○···강남구 역삼동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는 오는 30일까지 주중 런치에 '쏘도베 레스토랑'에서 수험생 포함 10명까지 15% 할인해준다.


ac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