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유니크하고 깊이 있는 드라마...'루왁인간' '안녕 드라큘라'

등록 2019.11.13 14:53:3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JTBC '드라마 페스타'는 "참신한 소재와 의미있는 주제성이 돋보이는 '루왁인간' '안녕 드라큘라' 두 작품을 2019-2020 라인업으로 확정했다"고 13일 전했다. 올해 하반기 방송하는 JTBC 단막극 '루왁인간' 출연진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풍경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나무엑터스, 에스더블유엠피제공) 2019.11.13. suejeeq@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JTBC '드라마 페스타'는 "참신한 소재와 의미있는 주제성이 돋보이는 '루왁인간' '안녕 드라큘라' 두 작품을 2019-2020 라인업으로 확정했다"고 13일 전했다. 올해 하반기 방송하는 JTBC 단막극 '루왁인간' 출연진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풍경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나무엑터스, 에스더블유엠피제공) 2019.11.13.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JTBC가 단막극 '루왁인간'과 '안녕 드라큘라'를 올해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에 편성했다. 

JTBC '드라마 페스타'는 "참신한 소재와 의미있는 주제성이 돋보이는 '루왁인간', '안녕 드라큘라' 두 작품을 2019-2020 라인업으로 확정했다"라며 "안내상, 김미수, 장혜진, 최덕문, 윤경호부터 서현, 이지현, 이주빈을 비롯해 특별출연하는 오만석, 이청아, 지일주, 태인호까지 탄탄한 내공을 가진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고 13일 밝혔다. 
  
'드라마 페스타'는 소재, 장르, 플랫폼, 형식, 분량에 구애받지 않고 다채로운 드라마를 선보이는 JTBC 단막극 브랜드 명이다. 2017년부터 '알 수도 있는 사람'을 시작으로 '힙한 선생' '한여름의 추억' '탁구공' '행복의 진수' 등 단막극을 방송했다.   

김지연 책임 프로듀서는 "JTBC '드라마 페스타'를 통해, 기존 미니시리즈 형식에서는 맛볼 수 없는 드라마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탄탄한 대본과 신선한 연출로 준비가 잘 됐다. 젊은 연출, 작가들의 유니크하고 깊이 있는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JTBC '드라마 페스타'는 "참신한 소재와 의미있는 주제성이 돋보이는 '루왁인간' , '안녕 드라큘라' 두 작품을 2019-2020 라인업으로 확정했다"고 13일 전했다. 내년 상반기 방송하는 JTBC 단막극 '안녕 드라큘라' 출연진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풍경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나무엑터스,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2019.11.13. suejeeq@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JTBC '드라마 페스타'는 "참신한 소재와 의미있는 주제성이 돋보이는 '루왁인간' , '안녕 드라큘라' 두 작품을 2019-2020 라인업으로 확정했다"고 13일 전했다. 내년 상반기 방송하는 JTBC 단막극 '안녕 드라큘라' 출연진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풍경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나무엑터스,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2019.11.13. [email protected]


 2019-2020 '드라마 페스타'의 첫 작품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할 '루왁인간'은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 고졸 세일즈맨 '정차식'을 통해 가장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안녕 드라큘라'는 인생에서 외면하고 싶은 문제와 맞닥뜨리게 된 Z동 사람들의 성장기를 담는다. 이 드라마는 엄마에게 지는 딸 '안나'와 딸한테만은 이기는 엄마 '미영'의 이야기, 꿈과 현실에서 고민하는 인디밴드 보컬 '서연'의 이야기, 순수한 아이 금수저 '지형'과 눈칫밥 먹으며 자란 아이 '유라'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옴니버스로 구성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