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날아올라라 나비' 김향기X최다니엘X오윤아 캐스팅

등록 2020.09.24 11:01:5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내년 상반기 JTBC 방송

[서울=뉴시스]배우 김향기, 박정우, 문태유, 김가희. (사진=마리끌레르·바로엔터테인먼트·굿맨스토리·매그넘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배우 김향기, 박정우, 문태유, 김가희. (사진=마리끌레르·바로엔터테인먼트·굿맨스토리·매그넘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9.2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에 배우 김향기, 최다니엘, 오윤아, 심은우, 박정우, 문태유, 김가희가 캐스팅됐다.

24일 '날아올라라 나비' 측은 이 같은 캐스팅 소식과 함께 내년 상반기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날아올라라 나비'는 손님들을 '나비'로 눈부시게 변화시켜 주는 헤어 디자이너와 인턴의 이야기를 담는다.

사람의 이미지를 90% 결정한다는 헤어 스타일을 다루는 미용사를 통해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 지금부터라도 '나'를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먼저 헤어 디자이너로서 비상을 꿈꾸는 인턴은 4인으로 구성됐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향기는 최고참 인턴 '기쁨' 역을 맡았다.

막내 '무열' 역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준 박정우가 연기한다.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문태유는 조용하고 과묵한 인턴 '우선생'으로 분한다. 독립영화 '박화영'으로 충무로의 주목을 받은 김가희는 친절하고 긍정적인 인턴 '수리' 역을 맡았다.
[서울=뉴시스]배우 최다니엘, 오윤아, 심은우.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빅이슈코리아·앤유앤에이컴퍼니 제공) 2020.09.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배우 최다니엘, 오윤아, 심은우.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빅이슈코리아·앤유앤에이컴퍼니 제공) 2020.09.24. [email protected]

미용실 '날아올라라 나비'를 책임지고 인턴들의 비상을 이끄는 프로 헤어 디자이너 3인방은 최다니엘, 오윤아, 심은우가 연기한다.

최다니엘은 전문가적 소견을 중시하는 디자이너 '광수' 역을 맡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자신만의 색깔로 존재감을 보여주는 오윤아는 '날아올라라 나비' 원장 '미셸'을 연기한다. 공대 나온 디자이너 '젠' 역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가능성을 입증한 심은우가 맡았다.

제작진은 "국내 드라마에서는 처음으로 직장으로써의 미용실, 직업인으로서의 미용사의 이야기를 다룬다"며 "마치 나의 마음을 들킨 것 같이 공감대를 자극하는 박연선 작가 특유의 감성이 녹아든 '사람'들의 이야기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날아올라라 나비'는 '청춘시대', '연애시대'의 박연선 작가 차기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안녕 드라큘라'의 김다예 PD와 '바람이 분다', '쌍갑포차'의 김보경 PD가 공동 연출을 맡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