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5일 토요일 (음력 1월29일 계미)

등록 2017.02.24 09:58: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5일 토요일 (음력 1월29일 계미)

 ▶쥐띠=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함이 좋겠다. 떠난 사람 생각 말고 새로운 출발을 시도하라. 사랑에 타인이 개입되면 싸움이 시작될 수 있으니 유의하라. 의류, 건축업 투자는 승산이 크다. ㄱ, ㅇ, ㅎ성씨 용기 백배.

 ▶소띠=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을 주변에서 알아주는 날이 오늘이다. 말없이 키운 야망이 곧 이뤄질 것이다. 3, 9, 11월생 지금 서 있는 자리는 있을 곳이 못된다. 북, 서쪽 사람 조언이 필요할 때. ㅂ, ㅅ, ㅎ성씨의 도움을 받아라.

 ▶범띠= 상대가 강하게 대해도 성급함은 금물. 서서히 지혜로써 대항하라. 누구든 지혜 앞에서는 무릎을 꿇게 되는 이치를 상기할 것. 여성은 애정에 민감성 사업에는 투기성을 보여라. 주위에서 하는 조언을 귀담아 들음이 좋을 듯.

 ▶토끼띠= 질투의 눈빛이 상대방을 자기 것으로 만드는 투시력을 발휘하게 된다. 굳게 다문 입을 열게 한다. 타인의 정보를 듣는 오늘 사업에 힘이 되겠다. 3, 5, 11월생 지금 서 있는 곳은 내 자리가 아니다. 남,동쪽의 ㄱ, ㅇ, ㅈ성씨의 말을 따르라.

 ▶용띠= 하늘과 땅이 도우니 귀인이 나타난다. 겸손하게 처신하면 천하가 태평하겠다. 생각지도 않던 사람의 출현으로 5, 7, 11월생은 삼각관계에 빠지니 마음과 주변이 복잡해질 듯. ㄱ, ㅂ, ㅈ성씨는 고통이 뒤따를 수. 검정색은 피하라.

 ▶뱀띠= 관찰력 투시력 만점의 당신이지만 용기가 부족하다. ㄹ, ㅈ, ㅍ성씨 망설이다가 중요한 일을 추진 못해 놓칠 수 있을 듯. 용기를 가지고 진행해 보라. 남과 계산할 것은 정확히 할 것. 애정은 후퇴 후에 다시 만나라. 비온 뒤 땅이 굳는 격.

 ▶말띠= 쉴새없이 분주한 노력으로 주머니가 무거워진다. 사랑하는 사람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라. 그 돈이 곧 쓰일 때가 온다. ㄱ, ㅅ, ㅇ성씨 선의의 거짓말은 무사통과되는 날. 북, 서쪽에 가지 마라. 지출만 생긴다. 1, 7, 9월생 냉가슴 앓는 격.

 ▶양띠= 느린 것이 단점이나 항상 착하니 실수는 없겠다. 여행은 떠나도 멀리는 가지 마라. 건강에 유의하고 두통약을 준비함이 좋다. ㅂ, ㅈ, ㅎ성씨 용, 닭띠가 귀인 격으로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다. 북쪽이 길하며 4, 5, 6월생 검정색은 피하라.

 ▶원숭이띠= 희생정신이 있어 남에게 해를 주지 않는 당신을 누가 시비하랴. 옆 사람 눈치 보지 말고 자신의 이상을 밀고 나가라. 만약 힘이 약하거든 ㄱ, ㅇ, ㅎ성씨와 상의하라. 두 가지 직업은 골치 아프다. 동쪽사람 조언이 필요할 때. 구설 조심.

 ▶닭띠= 연인과 서로 줄 당기는 게임을 이제 중단하라. 오늘은 고무줄이 끊어지는 날이다. 5, 9, 12월생 배짱도 한두 번이니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할 줄 알아야 한다. 자칫 한 순간에 배필을 놓치게 되면 후회할 듯. 남, 동쪽 사람 건드리면 입장 곤란한 문제 생길 수.

 ▶개띠= 책임을 다하는 충성심에 상사가 알아서 당신의 깊은 속사정을 듣고자 하는 날이다. 그렇다고 사사로움에 속마음을 말하지는 말라. ㄴ, ㅈ, ㅊ, ㅎ성씨 오늘뿐이다. 겸손이 약이다. 답답한 마음으로 음주는 금물. 3, 5, 11월생이 당신을 찾고 있다.

 ▶돼지띠= 2, 7, 11월생 무인도에 갖다 놓아도 살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인내가 필요하다. 중단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하겠다. 어제 약속을 늦추면 사업에 불리함. ㄱ, ㅈ, ㅎ성씨 하는 일 힘들 듯. 남쪽으로는 가지 마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