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ㄱ·ㅂ·ㅈ씨, 때려치우고싶어도

등록 2016.09.02 00:01:00수정 2016.12.28 17:35:0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2일 (음력 8월2일·정해)  ▶쥐띠= 지난날만 생각하는 분에 넘치는 자만으로 후퇴의 길에 들어설 수 있다. 큰 목적을 두었으면 어떠한 유혹에도 빠지지 말고 목표를 향해 달릴 때 만인의 부러움을 받을 수. ㅂ·ㅇ·ㅊ성씨 자신이 하고 다니는 일들을 다시한번 되새기면 반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될 듯.  ▶소띠= 어떻게 살아가는 방법이 현명한가를 생각해 보라. 자기 주관을 뚜렷이 내세울 것. 2· 5·9월생 상대를 진심과 모든 것을 다하여 사랑하고 믿었건만 내 맘 같지 않으니 실망의 연속이 될 수. 사랑에 얽매이지 마라. 건강이 위험수위에 와 있음을 알아야 할 때다.  ▶범띠= 자기 자신을 초월해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인이라는 말이 있듯이 어떠한 난관이 닥쳐도 자신을 미워하지 말고 지혜롭게 최선을 다하라. 4·7·10월생 친할수록 언행조심하고 존경하는 마음이 있어야 더 큰일을 할 수 있는 큰 그릇이 됨을 명심할 것.  ▶토끼띠= 한 곳에 마음을 두지 못하고 흐트러진다면 자신에게 남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해 보라. 살아가는데 제일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조차 잊었는가. 본분을 지키지 못하는 방종은 지탄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상기할 때다. 1월생과 9월생 이성 간 교제는 피할 것.  ▶용띠= 예민한 성품에다 지나친 신경으로 몸에 해가 온다. 상대 또한 거부반응을 일으킬 수. 혼자서 아무리 애쓴다고 쉽게 풀리지 않는다.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 아니겠는가. ㄱ·ㅊ·ㅎ성씨 상대와 함께하는 사업 서로 협조적일 때 찬란한 태양 빛이 비출 운.  ▶뱀띠= 성격이 느긋하고 포용력이 있으니 대인관계도 원만하고 주위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격. 1·7·8월생 자만심만 버리면 별 어려움 없이 순탄하겠다. 윗사람의 조언을 흘려 넘기지 말고 받아들일 때 약이 됨을 알라. ㄱ·ㅊ·ㅂ성씨 엉뚱한 사람 짝사랑하는 격.  ▶말띠= 1·9·10월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말처럼 새롭게 생각하고 자신의 주변을 정리해 나갈 때. 언젠가 빛을 낼 결실을 얻을 것이다. 명예를 한층 높여 줄 수. 중도에 포기란 있을 수 없는 법. 깨끗한 정신과 맑은 마음이야말로 품은 뜻 크게 이루게 함을 알 것.  ▶양띠= ㅊ·ㅂ·ㅎ성씨 가족이나 윗사람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듣고 노력할 것. 애정은 어설픈 행동이 구설을 부르니 표현 정확하게 하는 것이 좋다. 1·9·10월생 사랑을 하려거든 진실된 사랑을 하라. 2·4·6월생 검정옷은 피곤하게 만드니 피할 것.  ▶원숭이띠= 모든 것이 여의치 않아 애태울 수 있으니 의연한 자세를 잃지 않는다면 곧 노력의 대가가 돌아올 수. 자영업 하는 사람은 북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되어 주겠으나 나태함은 절대 금물. 6·7·12월생 들어오는 것도 많고 나가는 것도 많겠으니 금전관리 철저히 요구됨.  ▶닭띠=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가슴 아프게 할 수. 마음은 아프겠지만 가지려는 욕심을 버리고 자중하면서 차분하게 처신하라. 용·양·개띠가 조금 답답하게 해도 그 누구를 원망하기 이전에 함께 융합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것. 제품·전기·부품업종사자 희망이 빛 보인다.  ▶개띠= 현재 생각하고 구상하는 일 겉치레만 중시하지 말고 기초적인 부분부터 기틀을 다져 나갈 것. 모든 것 자신을 갖고 끝맺음까지 생각하는 여유로운 마음을 가질 때 수월하게 진행됨을 알라. 4·6·9월생 복잡한 생각은 건강에 지장 있으니 신경 끊음이 좋겠다.  ▶돼지띠= 무슨 일을 하든 신용 있는 위치를 확고히 다져라. 물인지 술인지 확실하지 못한 성격으로는 주변사람들의 신뢰를 받을 수 없다. ㄱ·ㅂ·ㅈ성씨 다른 일로 전업하려고 하나 여건이 맞지 않는구나. 서둘지 말고 단계적으로 시도할 때 가능성이 보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2일 (음력 8월2일·정해)

 ▶쥐띠= 지난날만 생각하는 분에 넘치는 자만으로 후퇴의 길에 들어설 수 있다. 큰 목적을 두었으면 어떠한 유혹에도 빠지지 말고 목표를 향해 달릴 때 만인의 부러움을 받을 수. ㅂ·ㅇ·ㅊ성씨 자신이 하고 다니는 일들을 다시한번 되새기면 반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될 듯.

 ▶소띠= 어떻게 살아가는 방법이 현명한가를 생각해 보라. 자기 주관을 뚜렷이 내세울 것. 2· 5·9월생 상대를 진심과 모든 것을 다하여 사랑하고 믿었건만 내 맘 같지 않으니 실망의 연속이 될 수. 사랑에 얽매이지 마라. 건강이 위험수위에 와 있음을 알아야 할 때다.

 ▶범띠= 자기 자신을 초월해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인이라는 말이 있듯이 어떠한 난관이 닥쳐도 자신을 미워하지 말고 지혜롭게 최선을 다하라. 4·7·10월생 친할수록 언행조심하고 존경하는 마음이 있어야 더 큰일을 할 수 있는 큰 그릇이 됨을 명심할 것.

 ▶토끼띠= 한 곳에 마음을 두지 못하고 흐트러진다면 자신에게 남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해 보라. 살아가는데 제일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조차 잊었는가. 본분을 지키지 못하는 방종은 지탄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상기할 때다. 1월생과 9월생 이성 간 교제는 피할 것.

 ▶용띠= 예민한 성품에다 지나친 신경으로 몸에 해가 온다. 상대 또한 거부반응을 일으킬 수. 혼자서 아무리 애쓴다고 쉽게 풀리지 않는다.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 아니겠는가. ㄱ·ㅊ·ㅎ성씨 상대와 함께하는 사업 서로 협조적일 때 찬란한 태양 빛이 비출 운.

 ▶뱀띠= 성격이 느긋하고 포용력이 있으니 대인관계도 원만하고 주위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격. 1·7·8월생 자만심만 버리면 별 어려움 없이 순탄하겠다. 윗사람의 조언을 흘려 넘기지 말고 받아들일 때 약이 됨을 알라. ㄱ·ㅊ·ㅂ성씨 엉뚱한 사람 짝사랑하는 격.

 ▶말띠= 1·9·10월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말처럼 새롭게 생각하고 자신의 주변을 정리해 나갈 때. 언젠가 빛을 낼 결실을 얻을 것이다. 명예를 한층 높여 줄 수. 중도에 포기란 있을 수 없는 법. 깨끗한 정신과 맑은 마음이야말로 품은 뜻 크게 이루게 함을 알 것.

 ▶양띠= ㅊ·ㅂ·ㅎ성씨 가족이나 윗사람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듣고 노력할 것. 애정은 어설픈 행동이 구설을 부르니 표현 정확하게 하는 것이 좋다. 1·9·10월생 사랑을 하려거든 진실된 사랑을 하라. 2·4·6월생 검정옷은 피곤하게 만드니 피할 것.

 ▶원숭이띠= 모든 것이 여의치 않아 애태울 수 있으니 의연한 자세를 잃지 않는다면 곧 노력의 대가가 돌아올 수. 자영업 하는 사람은 북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되어 주겠으나 나태함은 절대 금물. 6·7·12월생 들어오는 것도 많고 나가는 것도 많겠으니 금전관리 철저히 요구됨.

 ▶닭띠=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가슴 아프게 할 수. 마음은 아프겠지만 가지려는 욕심을 버리고 자중하면서 차분하게 처신하라. 용·양·개띠가 조금 답답하게 해도 그 누구를 원망하기 이전에 함께 융합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것. 제품·전기·부품업종사자 희망이 빛 보인다.

 ▶개띠= 현재 생각하고 구상하는 일 겉치레만 중시하지 말고 기초적인 부분부터 기틀을 다져 나갈 것. 모든 것 자신을 갖고 끝맺음까지 생각하는 여유로운 마음을 가질 때 수월하게 진행됨을 알라. 4·6·9월생 복잡한 생각은 건강에 지장 있으니 신경 끊음이 좋겠다.

 ▶돼지띠= 무슨 일을 하든 신용 있는 위치를 확고히 다져라. 물인지 술인지 확실하지 못한 성격으로는 주변사람들의 신뢰를 받을 수 없다. ㄱ·ㅂ·ㅈ성씨 다른 일로 전업하려고 하나 여건이 맞지 않는구나. 서둘지 말고 단계적으로 시도할 때 가능성이 보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