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할까말까 망설이는

등록 2017.02.10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10일 금요일 (음력 1월14일 무진)  ▶쥐띠= ㅁ, ㅂ, ㅊ성씨 겉치레보다는 실속을 차려라. 지키지 못한 약속으로 곤란에 처할 수. 집안을 소홀히 하는 바람에 다툼 또한 예상된다. 서로가 서로를 피곤하게 하지 말 것.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라. 점점 멀어져 가는 토끼, 용, 양띠 잡는 것이 좋다.  ▶소띠= 씨를 뿌려야 수확할 수 있는 것처럼 어떤 일이든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는 않는다. ㄱ, ㅅ, ㅎ성씨 새롭게 구상하는 일 갈등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라. 나를 쳐다보는 눈이 많이 있음을 알 것. 2, 4, 5, 9월생 애정에는 너무 연연해하지 말라.  ▶범띠= 넓은 아량으로 이해력을 길러야 할 때. 보아도 못 본 듯 넘기면 상대는 더욱더 미안함을 감추지 못하게 될 듯. 사업에는 욕심이 필요할 때. 의류, 음식업을 적극적으로 한다면 길할 운이나 금전거래는 금물. ㄱ, ㅁ, ㅇ, ㅈ성씨 자금 조달 힘겹구나.  ▶토끼띠= 직장인은 부담스럽고 어려운 일들을 슬기롭게 완수하는 지혜를 발휘하게 되니 상사로부터 찬사 듣게 될 듯. 기분 좋아 한잔 술 두잔 되니 음주운전이 걱정이구나. 1, 3, 7월생 건강주의. 가정을 우선으로 생각하라. 늦은 귀가는 불운.  ▶용띠= 시간은 금이다.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 속에 자신이 없구나. 받지도 주지도 못하는 성격을 고쳐라. ㄱ, ㅇ, ㅅ성씨 사업구상은 좋으나 무리하게 행하지 말고 가족과 동료들의 의견을 수렴함이 좋겠다. 변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해도 서둘지는 말 것.  ▶뱀띠= 겉이 화려해 보이므로 실속 있는 생활을 하라. 자칫 남의 일에 연루되어 헤어나기 힘들 듯. ㄱ, ㅅ, ㅈ성씨는 부부 함께 하는 사업은 좀 답답함. 동업을 생각한다면 추진하라. 밝은 햇살이 비추어 온다. 1, 5, 7월생 미혼자 애정 갈등이 심각할 듯.  ▶말띠=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의 표시를 꼭 할 때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동반자를 찾아 조언을 받아라. 마음이 공허하다고 애정적으로 옆길을 가지마라. 범, 뱀, 양띠를 알게 된다. 7, 9, 10월생 기다림에 좋은 결과 있을 듯. 투자가 길하다.  ▶양띠= 자존심 상한 일이 있다고 해서 망언은 하지 마라. 애정적으로는 상대방과 의견 충돌이 심각해 가출 소동을 벌이겠다. 미색, 노란색은 마음을 외롭게 한다. 보라색은 행운. ㄱ, ㅇ, ㅊ성씨 애정은 술에 물탄 격. 확실한 표현이 필요할 때.  ▶원숭이띠= 4, 7, 11월생 지나치게 일에만 몰두하는 것보다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외출은 금하고 기름진 음식은 피함이 좋을 듯. 애정은 서로가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할 때. ㄱ, ㅂ, ㅇ, ㅈ성씨 무거운 짐 지고 나가는 격. 북, 서쪽 사람의 도움 받을 것.  ▶닭띠= 2, 7, 8, 12월생 아직은 답답할지라도 느긋한 자세로 조금만 기다리면 의외로 성과 있을 듯. 욕심만 버리면 금전적 수입은 길하겠으나 가정적으로 애정에 자신이 없는 격. ㄱ, ㅅ,ㅇ, ㅊ성씨 미혼자는 옆구리를 채울 것. 행운이 다가온다.  ▶개띠=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주저 말고 변동을 서둘러라. 투기와 오락으로 모든 것 탕진할 운이니 ㄱ, ㅂ, ㅇ성씨는 둘보다 하나를 택할 것. 1, 3, 9, 12월생 동남간에 도와줄 사람 있다. 말이 많으면 실수가 잦으니 손해도 크겠다. 급한 성격을 버려라.  ▶돼지띠= 나의 분수를 알고 진실되게 처세해야만 명예를 회복할 수 있다. ㄱ, ㄴ, ㅇ, ㅊ성씨 애정에 멍들고 자식 걱정으로 한숨 지을 듯. 아들보다 딸 쪽에 인연이 많다. 딸이 둘이거나 아들이 둘인 격이나 딸 쪽이 더욱 길. 가공업자는 길하나 소매업자는 답답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10일 금요일 (음력 1월14일 무진)

 ▶쥐띠= ㅁ, ㅂ, ㅊ성씨 겉치레보다는 실속을 차려라. 지키지 못한 약속으로 곤란에 처할 수. 집안을 소홀히 하는 바람에 다툼 또한 예상된다. 서로가 서로를 피곤하게 하지 말 것.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라. 점점 멀어져 가는 토끼, 용, 양띠 잡는 것이 좋다.

 ▶소띠= 씨를 뿌려야 수확할 수 있는 것처럼 어떤 일이든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는 않는다. ㄱ, ㅅ, ㅎ성씨 새롭게 구상하는 일 갈등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라. 나를 쳐다보는 눈이 많이 있음을 알 것. 2, 4, 5, 9월생 애정에는 너무 연연해하지 말라.

 ▶범띠= 넓은 아량으로 이해력을 길러야 할 때. 보아도 못 본 듯 넘기면 상대는 더욱더 미안함을 감추지 못하게 될 듯. 사업에는 욕심이 필요할 때. 의류, 음식업을 적극적으로 한다면 길할 운이나 금전거래는 금물. ㄱ, ㅁ, ㅇ, ㅈ성씨 자금 조달 힘겹구나.

 ▶토끼띠= 직장인은 부담스럽고 어려운 일들을 슬기롭게 완수하는 지혜를 발휘하게 되니 상사로부터 찬사 듣게 될 듯. 기분 좋아 한잔 술 두잔 되니 음주운전이 걱정이구나. 1, 3, 7월생 건강주의. 가정을 우선으로 생각하라. 늦은 귀가는 불운.

 ▶용띠= 시간은 금이다.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 속에 자신이 없구나. 받지도 주지도 못하는 성격을 고쳐라. ㄱ, ㅇ, ㅅ성씨 사업구상은 좋으나 무리하게 행하지 말고 가족과 동료들의 의견을 수렴함이 좋겠다. 변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해도 서둘지는 말 것.

 ▶뱀띠= 겉이 화려해 보이므로 실속 있는 생활을 하라. 자칫 남의 일에 연루되어 헤어나기 힘들 듯. ㄱ, ㅅ, ㅈ성씨는 부부 함께 하는 사업은 좀 답답함. 동업을 생각한다면 추진하라. 밝은 햇살이 비추어 온다. 1, 5, 7월생 미혼자 애정 갈등이 심각할 듯.

 ▶말띠=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의 표시를 꼭 할 때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동반자를 찾아 조언을 받아라. 마음이 공허하다고 애정적으로 옆길을 가지마라. 범, 뱀, 양띠를 알게 된다. 7, 9, 10월생 기다림에 좋은 결과 있을 듯. 투자가 길하다.

 ▶양띠= 자존심 상한 일이 있다고 해서 망언은 하지 마라. 애정적으로는 상대방과 의견 충돌이 심각해 가출 소동을 벌이겠다. 미색, 노란색은 마음을 외롭게 한다. 보라색은 행운. ㄱ, ㅇ, ㅊ성씨 애정은 술에 물탄 격. 확실한 표현이 필요할 때.

 ▶원숭이띠= 4, 7, 11월생 지나치게 일에만 몰두하는 것보다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외출은 금하고 기름진 음식은 피함이 좋을 듯. 애정은 서로가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할 때. ㄱ, ㅂ, ㅇ, ㅈ성씨 무거운 짐 지고 나가는 격. 북, 서쪽 사람의 도움 받을 것.

 ▶닭띠= 2, 7, 8, 12월생 아직은 답답할지라도 느긋한 자세로 조금만 기다리면 의외로 성과 있을 듯. 욕심만 버리면 금전적 수입은 길하겠으나 가정적으로 애정에 자신이 없는 격. ㄱ, ㅅ,ㅇ, ㅊ성씨 미혼자는 옆구리를 채울 것. 행운이 다가온다.

 ▶개띠=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주저 말고 변동을 서둘러라. 투기와 오락으로 모든 것 탕진할 운이니 ㄱ, ㅂ, ㅇ성씨는 둘보다 하나를 택할 것. 1, 3, 9, 12월생 동남간에 도와줄 사람 있다. 말이 많으면 실수가 잦으니 손해도 크겠다. 급한 성격을 버려라.

 ▶돼지띠= 나의 분수를 알고 진실되게 처세해야만 명예를 회복할 수 있다. ㄱ, ㄴ, ㅇ, ㅊ성씨 애정에 멍들고 자식 걱정으로 한숨 지을 듯. 아들보다 딸 쪽에 인연이 많다. 딸이 둘이거나 아들이 둘인 격이나 딸 쪽이 더욱 길. 가공업자는 길하나 소매업자는 답답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