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호랑이띠, 너희는 노느냐

등록 2017.02.20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0일 월요일 (음력 1월24일 무인)  ▶쥐띠= ㄴ, ㅂ, ㅅ, ㅊ성씨 단 한번으로 기회를 잡으려 말라. 꾀하던 일이 남에게 넘어갔다고 한탄해도 소용없는 일. 꾸준한 노력으로 새 길을 닦을 것. 4, 9, 10월생 잡으려고만 하지 말고 자신의 처세를 분명히 함이 좋겠다. 밤길 운전은 피하라.  ▶소띠= 자신을 비관하거나 과신하지 말 것. 1, 2, 6, 9월생 때가 아닌만큼 제자리걸음에서 벗어나기 힘든 때이나 점차적으로 본궤도에 오를 수 있는 운임을 알라. ㄱ, ㅇ, ㅊ성씨 한길만으로 승부를 걸 때 대성할 수 있겠다. 마음을 넓게 펴 나갈 것.  ▶호랑이띠= 내일의 수확을 위해 동분서주하나 혼자 뛰니 마음만 급할뿐 소득이 없구나. 3, 7, 12월생 내조를 업는다면 무거운 어깨 한결 가벼워질 수. 좀 더 진실성을 보여 오늘 만이라도 음주는 삼갈 것. 부모 마음 상하지 않도록 언행에 신경 씀이 좋겠다.  ▶토끼띠= ㄴ, ㅇ, ㅌ성씨 서두르지 않는 가운데 새로운 일 시작하면 추진하는대로 금전이 연결되니 안정이 찾아 드는 길일. 1, 4, 9월생 애정으로 다툼이 있어 공백기가 길어진다면 화해하기 힘드니 한발 양보하여 서로의 사랑을 재확인함이 좋겠다.  ▶용띠=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 속에서 나날을 보내니 모래성 쌓다 무너뜨리는 격. ㅁ, ㅅ, ㅇ, ㅈ성씨 떠난 사람 미워 말고 마음을 비우고 기다린다면 몰라주던 상대가 마음을 돌릴 수. 4, 5, 6월생 푸른색은 길하나 검정색은 피할 것. 외출시 한눈 팔지 말 것.  ▶뱀띠= 뜻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과신은 삼갈 것. 자기주장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만이 큰일을 할 수 있는 재목이 됨을 알라. 3, 8, 12월생 서둘지 마라. 애정이든 금전이든 쉽게 잡은 것 쉽게 나가는 격. 10, 11, 12월생 북쪽이 길함.  ▶말띠= 쥐, 토끼, 개띠와 합의점을 찾아야겠다. 맹목적으로 냉대하면서 시간 낭비하지 말고 지금 돌팔구를 찾을 때이다. 시기는 언제나 오는 것이 아니다. 재혼의 길을 찾는 자는 소, 호랑이, 양띠를 한번 더 생각할 것. 브라운 색으로 단장하라.  ▶양띠= 3, 8, 10월생 친구의 말에 현혹되지 말 것. 자신이 소신껏 처리하라. 미혼자는 동, 북간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고 기혼자는 직업이나 이사를 할 수 있다. ㄱ, ㅂ, ㅅ, ㅇ성씨 무엇이든 작게 시작하고 계획대로 진행함이 좋겠다. 자금 조달 시급.  ▶원숭이띠= 혼자의 능력만으로는 세상을 살 수 없는 법. ㄱ, ㄴ, ㅇ, ㅈ성씨의 도움 없이는 현재 상황을 헤쳐 나가기 힘들 때다. 자신을 멀리한다고 상대만 탓하기보다는 스스로 반성하고 단점을 찾아 고쳐 봄이 좋겠다. 모든 것 내 탓으로 돌릴 것.  ▶닭띠= 신용을 담보로 삼고 살아라. ㄱ, ㅁ, ㅂ, ㅈ성씨 호랑이, 토끼, 돼지띠를 믿었으면 더욱 밀고 나갈 것. 이것저것 측량하다가 다 놓쳐 버리는 격. 죽은 자식 잡고 울고만 있지 말고 새로이 도전할 것. 4, 6, 9월생 자신감만이 이겨 나가는 길이다.  ▶개띠= 직장에는 이상 없으나 애정으로는 갈등에 시달릴 때다. 토끼, 뱀, 양, 닭띠를 알 수 없어 더욱 힘에 겹겠다. ㄴ, ㅈ, ㅇ, ㅎ성씨는 직업이나 주택을 변동해서는 안 된다. 1, 4, 7월생 아직은 움직일 수 없으니 참는 자에게 복이 있음을 알아야 한다.  ▶돼지띠= 자녀에게 걱정거리가 있을 때. 부모 의견과 반대로 행동하는 것 말릴 수 없어 답답. ㄱ, ㅇ, ㅈ성씨는 그들에게 맡기고 신경 쓰지 말라. 신병수도 있으니 건강 유지할 것. 의류, 가이드 업자는 변동수 있으나 서둘지는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0일 월요일 (음력 1월24일 무인)

 ▶쥐띠= ㄴ, ㅂ, ㅅ, ㅊ성씨 단 한번으로 기회를 잡으려 말라. 꾀하던 일이 남에게 넘어갔다고 한탄해도 소용없는 일. 꾸준한 노력으로 새 길을 닦을 것. 4, 9, 10월생 잡으려고만 하지 말고 자신의 처세를 분명히 함이 좋겠다. 밤길 운전은 피하라.

 ▶소띠= 자신을 비관하거나 과신하지 말 것. 1, 2, 6, 9월생 때가 아닌만큼 제자리걸음에서 벗어나기 힘든 때이나 점차적으로 본궤도에 오를 수 있는 운임을 알라. ㄱ, ㅇ, ㅊ성씨 한길만으로 승부를 걸 때 대성할 수 있겠다. 마음을 넓게 펴 나갈 것.

 ▶호랑이띠= 내일의 수확을 위해 동분서주하나 혼자 뛰니 마음만 급할뿐 소득이 없구나. 3, 7, 12월생 내조를 업는다면 무거운 어깨 한결 가벼워질 수. 좀 더 진실성을 보여 오늘 만이라도 음주는 삼갈 것. 부모 마음 상하지 않도록 언행에 신경 씀이 좋겠다.

 ▶토끼띠= ㄴ, ㅇ, ㅌ성씨 서두르지 않는 가운데 새로운 일 시작하면 추진하는대로 금전이 연결되니 안정이 찾아 드는 길일. 1, 4, 9월생 애정으로 다툼이 있어 공백기가 길어진다면 화해하기 힘드니 한발 양보하여 서로의 사랑을 재확인함이 좋겠다.

 ▶용띠=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 속에서 나날을 보내니 모래성 쌓다 무너뜨리는 격. ㅁ, ㅅ, ㅇ, ㅈ성씨 떠난 사람 미워 말고 마음을 비우고 기다린다면 몰라주던 상대가 마음을 돌릴 수. 4, 5,  6월생 푸른색은 길하나 검정색은 피할 것. 외출시 한눈 팔지 말 것.

 ▶뱀띠= 뜻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과신은 삼갈 것. 자기주장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만이 큰일을 할 수 있는 재목이 됨을 알라. 3, 8, 12월생 서둘지 마라. 애정이든 금전이든 쉽게 잡은 것 쉽게 나가는 격. 10, 11, 12월생 북쪽이 길함.

 ▶말띠= 쥐, 토끼, 개띠와 합의점을 찾아야겠다. 맹목적으로 냉대하면서 시간 낭비하지 말고 지금 돌팔구를 찾을 때이다. 시기는 언제나 오는 것이 아니다. 재혼의 길을 찾는 자는 소, 호랑이, 양띠를 한번 더 생각할 것. 브라운 색으로 단장하라.

 ▶양띠= 3,  8, 10월생 친구의 말에 현혹되지 말 것. 자신이 소신껏 처리하라. 미혼자는 동, 북간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고 기혼자는 직업이나 이사를 할 수 있다. ㄱ, ㅂ, ㅅ, ㅇ성씨 무엇이든 작게 시작하고 계획대로 진행함이 좋겠다. 자금 조달 시급.

 ▶원숭이띠= 혼자의 능력만으로는 세상을 살 수 없는 법. ㄱ, ㄴ, ㅇ, ㅈ성씨의 도움 없이는 현재 상황을 헤쳐 나가기 힘들 때다. 자신을 멀리한다고 상대만 탓하기보다는 스스로 반성하고 단점을 찾아 고쳐 봄이 좋겠다. 모든 것 내 탓으로 돌릴 것.

 ▶닭띠= 신용을 담보로 삼고 살아라. ㄱ, ㅁ, ㅂ, ㅈ성씨 호랑이, 토끼, 돼지띠를 믿었으면 더욱 밀고 나갈 것. 이것저것 측량하다가 다 놓쳐 버리는 격. 죽은 자식 잡고 울고만 있지 말고 새로이 도전할 것. 4, 6, 9월생 자신감만이 이겨 나가는 길이다.

 ▶개띠= 직장에는 이상 없으나 애정으로는 갈등에 시달릴 때다. 토끼, 뱀, 양, 닭띠를 알 수 없어 더욱 힘에 겹겠다. ㄴ, ㅈ, ㅇ, ㅎ성씨는 직업이나 주택을 변동해서는 안 된다. 1, 4, 7월생 아직은 움직일 수 없으니 참는 자에게 복이 있음을 알아야 한다.

 ▶돼지띠= 자녀에게 걱정거리가 있을 때. 부모 의견과 반대로 행동하는 것 말릴 수 없어 답답. ㄱ, ㅇ, ㅈ성씨는 그들에게 맡기고 신경 쓰지 말라. 신병수도 있으니 건강 유지할 것. 의류, 가이드 업자는 변동수 있으나 서둘지는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