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저 못났어요

등록 2017.02.21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1일 화요일 (음력 1월25일 기묘)  ▶쥐띠=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져 가정에 파문이 일어날 수. 한마디 말이라도 겸손히 해야 부부지간의 위기가 해소된다. 2, 7, 11월생 상대로부터 오해받을 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음이 좋겠다. 북, 서쪽 길. ㄱ, ㄴ, ㅇ성씨는 언행조심.  ▶소띠=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고 사는 것이야말로 가장 불행한 인생임을 알라. ㄴ, ㅅ, ㅇ성씨 불화를 물리칠 수 있는 힘은 믿음임을 알고 실천할 것. 2, 6, 8, 11월생 고집대로만 일 처리하지 말고 뒤로 물러섬이 좋겠다.  ▶범띠= 약속한 것은 꼭 지켜 신용을 재산으로 삼을 것. 하는 일 점차적으로 본 궤도에 오를 수. ㄱ, ㅁ, ㅂ, ㅇ성씨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감이 좋겠다. 1, 2, 3월생 동, 북쪽 길. 푸른색으로 단장하여 자신감을 가질 것.  ▶토끼띠= 자만심으로 상대를 기분 상하게 할 수 있다. 겸손이 성공의 지름길임을 알 것. ㄴ, ㅂ, ㅅ, ㅎ성씨 친지나 친구로부터 금전부탁이 오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격.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말처럼 웃음으로 거절함이 좋겠다.  ▶용띠= 뜻은 높지만 금전적 고통이 따르니 잘못 허황된 마음을 가질 수. ㅁ, ㅇ, ㅊ성씨 자제할 줄 아는 자만이 큰일을 할 수 있음을 알 것. 2, 4, 6, 8월생 나만의 욕심보다 상대를 포용할 줄 아는 미덕을 보여야 할 때이다.  ▶뱀띠= 스스로를 낮추는 행위는 하지 말고 움츠러 들지도 말라. ㅂ, ㅇ, ㅊ성씨 노동의 대가를 바라지 않고 쉽게 부를 잡으려는 마음에서 벗어나라.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지기 기다리다 지치는 줄 왜 모르는가. 지나간 시간 되돌릴 수 없음을 알라.  ▶말띠= 돈을 빌리면 자신감을 가져라. 1, 4, 6, 9월생 둘이 있어도 힘은 혼자 쓰는 격. 용, 개, 말띠는 신경만 쓰게 하고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을 수. 여행, 낚시, 레저 약속은 하지 말 것. 위험이 따르는 날이다.  ▶양띠= 배운 것이 부족하다고 더 배우려는 정신은 좋으나 이성 간에 긴 만남은 피함이 좋겠다. 1, 6, 8월생 유혹의 귀를 조심할 것. 시멘트, 제강, 금융, 자연개발, 금속판매 업자는 물건을 비축해 둬야 할 때다. 어부가 그물이 없어 고기 못 잡는 격.  ▶원숭이띠= 꼬리가 길면 잡히게 마련이다.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알 것. 쥐, 토끼띠와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볼 것. 4, 7, 9월생 지출도 많고 명예에도 금이 가고 있다. 정치, 건축, 증권, 투기업 종사자는 늦은 시간에 문단속 철저히 할 것.  ▶닭띠= 자식 농사는 잘 되었으나 외로운 격. 주변사람들을 조심함이 좋겠다. 3, 5, 6, 10월생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착수하면 어떨지. ㄴ, ㅈ, ㅎ성씨 말, 범띠를 잡으려면 진실과 용기가 필요하다. 그렇지 못하면 떠나 버린다.  ▶개띠= 2, 8, 11월생 버릴 것은 빨리 버리고 잡을 것은 빨리 잡는 것이 좋겠다. 주인도 아니면서 주인 역할하면 힘만 들 수. 책임질 일은 삼갈 것. 토끼, 용, 돼지띠 모르게 하는 것 있으면 더욱 확실하게 하라. 어둠에서 밝음이 온다.  ▶돼지띠= 미혼자는 금년에 배필을 만날 수 있으나 생일이 짝수인 자에게만 해당된다. ㅂ, ㅇ, ㅈ, ㅊ성씨 5, 6, 8, 11월생은 더욱 확률이 높겠다. 단 동업자나 직장동료와 시비가 우려된다. 금융, 자동차, 반도체 업자는 수입도 있지만 지출도 크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1일 화요일 (음력 1월25일 기묘)

 ▶쥐띠=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져 가정에 파문이 일어날 수. 한마디 말이라도 겸손히 해야 부부지간의 위기가 해소된다. 2, 7, 11월생 상대로부터 오해받을 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음이 좋겠다. 북, 서쪽 길. ㄱ, ㄴ, ㅇ성씨는 언행조심.

 ▶소띠=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고 사는 것이야말로 가장 불행한 인생임을 알라. ㄴ, ㅅ, ㅇ성씨 불화를 물리칠 수 있는 힘은 믿음임을 알고 실천할 것. 2, 6, 8, 11월생 고집대로만 일 처리하지 말고 뒤로 물러섬이 좋겠다.

 ▶범띠= 약속한 것은 꼭 지켜 신용을 재산으로 삼을 것. 하는 일 점차적으로 본 궤도에 오를 수. ㄱ, ㅁ, ㅂ, ㅇ성씨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감이 좋겠다. 1, 2, 3월생 동, 북쪽 길. 푸른색으로 단장하여 자신감을 가질 것.

 ▶토끼띠= 자만심으로 상대를 기분 상하게 할 수 있다. 겸손이 성공의 지름길임을 알 것. ㄴ, ㅂ, ㅅ, ㅎ성씨 친지나 친구로부터 금전부탁이 오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격.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말처럼 웃음으로 거절함이 좋겠다.

 ▶용띠= 뜻은 높지만 금전적 고통이 따르니 잘못 허황된 마음을 가질 수. ㅁ, ㅇ, ㅊ성씨 자제할 줄 아는 자만이 큰일을 할 수 있음을 알 것. 2, 4, 6, 8월생 나만의 욕심보다 상대를 포용할 줄 아는 미덕을 보여야 할 때이다.

 ▶뱀띠= 스스로를 낮추는 행위는 하지 말고 움츠러 들지도 말라. ㅂ, ㅇ, ㅊ성씨 노동의 대가를 바라지 않고 쉽게 부를 잡으려는 마음에서 벗어나라.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지기 기다리다 지치는 줄 왜 모르는가. 지나간 시간 되돌릴 수 없음을 알라.

 ▶말띠= 돈을 빌리면 자신감을 가져라. 1, 4, 6, 9월생 둘이 있어도 힘은 혼자 쓰는 격. 용, 개, 말띠는 신경만 쓰게 하고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을 수. 여행, 낚시, 레저 약속은 하지 말 것. 위험이 따르는 날이다.

 ▶양띠= 배운 것이 부족하다고 더 배우려는 정신은 좋으나 이성 간에 긴 만남은 피함이 좋겠다. 1, 6, 8월생 유혹의 귀를 조심할 것. 시멘트, 제강, 금융, 자연개발, 금속판매 업자는 물건을 비축해 둬야 할 때다. 어부가 그물이 없어 고기 못 잡는 격.

 ▶원숭이띠= 꼬리가 길면 잡히게 마련이다.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알 것. 쥐, 토끼띠와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볼 것. 4, 7, 9월생 지출도 많고 명예에도 금이 가고 있다. 정치, 건축, 증권, 투기업 종사자는 늦은 시간에 문단속 철저히 할 것.

 ▶닭띠= 자식 농사는 잘 되었으나 외로운 격. 주변사람들을 조심함이 좋겠다. 3, 5, 6, 10월생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착수하면 어떨지. ㄴ, ㅈ, ㅎ성씨 말, 범띠를 잡으려면 진실과 용기가 필요하다. 그렇지 못하면 떠나 버린다.

 ▶개띠= 2, 8, 11월생 버릴 것은 빨리 버리고 잡을 것은 빨리 잡는 것이 좋겠다. 주인도 아니면서 주인 역할하면 힘만 들 수. 책임질 일은 삼갈 것. 토끼, 용, 돼지띠 모르게 하는 것 있으면 더욱 확실하게 하라. 어둠에서 밝음이 온다.

 ▶돼지띠= 미혼자는 금년에 배필을 만날 수 있으나 생일이 짝수인 자에게만 해당된다. ㅂ, ㅇ, ㅈ, ㅊ성씨 5, 6, 8, 11월생은 더욱 확률이 높겠다. 단 동업자나 직장동료와 시비가 우려된다. 금융, 자동차, 반도체 업자는 수입도 있지만 지출도 크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