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골프소식]캘러웨이 어패럴, 새 모델로 임미소·전경석 계약 外

등록 2017.02.20 18:46:3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캘러웨이 어패럴.(사진=한성에프아이 제공)

캘러웨이 어패럴.(사진=한성에프아이 제공)

【서울=뉴시스】

 ◇국내 남녀 투어 8명+미디어프로 2명 등 후원계약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2017년을 맞아 국내 투어 프로 선수 8명, 미디어 프로 2명 등 프로골퍼들과 스폰서십 및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캘러웨이 어패럴이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선수들은 국내 투어 프로들로만 구성됐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이정은, 안송이, 박성원, 최이진, 이지현을 비롯해 2부 투어에서 성장하고 있는 정지유를 후원한다.

 남자 선수 중에서는 최근 군 전역 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실력발휘에 나설 맹동섭을 비롯해 신예 전경석과 계약했다.

 여기에 2017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캘러웨이 어패럴의 새로운 모델이 된 임미소는 2011년 데뷔한 실력파 골퍼로 최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전경석은 2017년이 기대되는 루키로 올해 캘러웨이 어패럴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이번에 기능성에 최적화된 라운딩룩 '기어 라인'을 선보인다. 그린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플렉시블 라인'은 진정한 골프웨어에 초점을 맞춰 업그레이드 했다.

 여기에 캘러웨이의 심볼인 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베어 라인'을 기획, 그 동안 캘러웨이 어패럴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느낌의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할 계획이다.

 한편, 캘러웨이 어패럴은 2017년 유통망 재정비를 통해 전국 170개 매장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7년 S/S 시즌 신제품 출시.(사진=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제공)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7년 S/S 시즌 신제품 출시.(사진=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제공)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7년 S/S 시즌 신제품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2017년 S/S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력해진 골프 스윙'을 화두로, 어드레스 자세일 때 가장 편안한 '프로 파스쳐(Pro-posture)', 스윙 시 근막의 움직임을 편안하도록 돕는 '근막 웨어(Fascia)',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 등 외부 요인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레인 기어(Rain gear)'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 파스쳐는 인체공학적 커브 패턴을 업계 최초로 적용해 어드레스 자세와 임팩트 순간 가장 편한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체온조절, UV 차단 및 수분 조절 시스템은 물론, 흡합속건 기능의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도 뛰어나다.

 '근막 웨어'는 팔의 움직임과 몸통의 뒤틀림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부분의 근육들이 이상적으로 정렬되고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유선형 라인에 새로운 패턴을 적용하고, 발수 기능과 '2-way 스트레치' 기능의 경량 져지 소재를 채택했다.

 '레인 기어'는 봄과 여름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서도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뛰어난 신축성, 통기성, 발수, 방풍 기능이 있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소매의 탈부착이 가능한 바람막이 스타일로 선보여 활용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34개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와 31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