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호랑이띠 음력 2·6·8월생, 콩한쪽도 못줌

등록 2017.04.21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1일 금요일 (음력 3월25일 무인)  ▶쥐띠= 형제가 남보다 더 먼 사람으로 될 수 있다. 잠시 보류했다가 화해하는 미덕이 요구됨. ㅂ, ㅅ, ㅇ, ㅈ성씨 상속문제로 형제간에 불화가 있겠다.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2, 7, 12월생은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할 것.  ▶소띠= 복잡한 환경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당신이다. 이제는 서서히 희망이 보인다. ㄱ, ㅂ, ㅇ성씨 다시 시작한 사랑으로 행복이 온다. 얼었던 사업도 풀리는 기미가 보이니 더욱 내실을 기할 것. 3, 5, 12월생 북쪽에 귀인이 있다.  ▶호랑이띠= 양보한다는 태도가 필요하다. 시비가 염려되니 호랑이, 뱀, 닭띠를 조심할 것. 2, 6, 8월생 무엇이든 독점하려는 욕심이 지나치다 보니 주변의 눈총을 받겠다. 여자는 친정보다 시집에 신경을 써야 할 듯. 섬유, 보험업 종사자는 길.  ▶토끼띠=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1, 4, 7, 12월생 ㅂ, ㅊ, ㅎ성씨 보증을 서거나 남의 일에 간섭을 하게 되면 피해를 면치 못하니 깊이 생각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더욱 매사에 신중할 것. 푸른색이 길조.  ▶용띠= 맛있게 먹은 음식이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겠다. 동료 간에도 자동차에서 동석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ㄱ, ㅂ, ㅈ성씨 오늘은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미혼자 2, 11, 12월생은 구설을 조심할 것. 오늘은 파란색을 삼갈 것.  ▶뱀띠= 성격이 행동을 낳는다. 대인관계에서도 더 많은 득이 있을 듯. 3, 4, 8월생 소심한 성격을 바꾸어 보는 것이 대업성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토끼, 원숭이, 돼지띠의 조언이 더욱 힘이 되겠다. 미혼자는 연인간에 꽃 선물이 길.  ▶말띠= 내 것이라고만 생각하고 자기 멋대로 하다간 모든 것 허사로 돌아가 버릴 듯. ㅇ, ㅂ, ㅍ성씨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라. 서로가 경쟁하는 것보다는 협조를 해서 해결하는 것이 길. 남에게 베풀 줄 아는 아량이 필요.  ▶양띠=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결실을 맺을 시기이니 더욱 더 분발하고 현실에 충실할 것. 남의 눈치만 보면서 움츠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5, 8, 12월생은 용기가 필요한 때. 교제하고 있다면 길한 날. 1, 2, 3월생은 파란색이 행운.  ▶원숭이띠= 혼자서 멀리 가버린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욕심 부리지 말고 능력의 한도에서만 추진하라. 2, 7, 9, 11월생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운이다. ㅅ,ㅈ, ㄹ성씨 혼자보다는 부부간 벽을 무너트리고 합심해서 이룰 것. 동쪽이 길.  ▶닭띠=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 ㄴ, ㅇ, ㅈ성씨 남들이 간다고 해서 먼길 함께 하지 말라. 5, 7, 11월생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운이다. ㄹ, ㅅ, ㅈ성씨 하나보다는 둘이 낫다. 남녀가 똘똘 뭉쳐 추진할 것. 남쪽에 빛이 있다.  ▶개띠=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주고 자신을 드러내려 하지마라. ㅂ, ㅅ, ㅎ성씨 마음에 상처 입게 될 듯. 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려고만 하지 말고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먼저 생각할 것. 4, 5, 9월생 마음을 비우고 가정에 신경 쓸 때다. 푸른색이 길.  ▶돼지띠=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 있지만 지혜로운 판단으로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처리함이 좋을 듯. 마음이 여려서 인정에 끌리지만 결단성을 보여라. ㄱ, ㅁ, ㅊ성씨 믿는만큼 실망 또한 크니 자신 있게 내 일은 내가 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1일 금요일 (음력 3월25일 무인)

 ▶쥐띠= 형제가 남보다 더 먼 사람으로 될 수 있다. 잠시 보류했다가 화해하는 미덕이 요구됨. ㅂ, ㅅ, ㅇ, ㅈ성씨 상속문제로 형제간에 불화가 있겠다.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2, 7, 12월생은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할 것.

 ▶소띠= 복잡한 환경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당신이다. 이제는 서서히 희망이 보인다. ㄱ, ㅂ, ㅇ성씨 다시 시작한 사랑으로 행복이 온다. 얼었던 사업도 풀리는 기미가 보이니 더욱 내실을 기할 것. 3, 5, 12월생 북쪽에 귀인이 있다.

 ▶호랑이띠= 양보한다는 태도가 필요하다. 시비가 염려되니 호랑이, 뱀, 닭띠를 조심할 것. 2, 6, 8월생 무엇이든 독점하려는 욕심이 지나치다 보니 주변의 눈총을 받겠다. 여자는 친정보다 시집에 신경을 써야 할 듯. 섬유, 보험업 종사자는 길.

 ▶토끼띠=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1, 4, 7, 12월생 ㅂ, ㅊ, ㅎ성씨 보증을 서거나 남의 일에 간섭을 하게 되면 피해를 면치 못하니 깊이 생각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더욱 매사에 신중할 것. 푸른색이 길조.

 ▶용띠= 맛있게 먹은 음식이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겠다. 동료 간에도 자동차에서 동석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ㄱ, ㅂ, ㅈ성씨 오늘은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미혼자 2, 11, 12월생은 구설을 조심할 것. 오늘은 파란색을 삼갈 것.

 ▶뱀띠= 성격이 행동을 낳는다. 대인관계에서도 더 많은 득이 있을 듯. 3, 4, 8월생 소심한 성격을 바꾸어 보는 것이 대업성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토끼, 원숭이, 돼지띠의 조언이 더욱 힘이 되겠다. 미혼자는 연인간에 꽃 선물이 길.

 ▶말띠= 내 것이라고만 생각하고 자기 멋대로 하다간 모든 것 허사로 돌아가 버릴 듯. ㅇ, ㅂ, ㅍ성씨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라. 서로가 경쟁하는 것보다는 협조를 해서 해결하는 것이 길. 남에게 베풀 줄 아는 아량이 필요.

 ▶양띠=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결실을 맺을 시기이니 더욱 더 분발하고 현실에 충실할 것. 남의 눈치만 보면서 움츠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5, 8, 12월생은 용기가 필요한 때. 교제하고 있다면 길한 날. 1, 2, 3월생은 파란색이 행운.

 ▶원숭이띠= 혼자서 멀리 가버린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욕심 부리지 말고 능력의 한도에서만 추진하라. 2, 7, 9, 11월생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운이다. ㅅ,ㅈ, ㄹ성씨 혼자보다는 부부간 벽을 무너트리고 합심해서 이룰 것. 동쪽이 길.

 ▶닭띠=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 ㄴ, ㅇ, ㅈ성씨 남들이 간다고 해서 먼길 함께 하지 말라. 5, 7, 11월생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운이다. ㄹ, ㅅ, ㅈ성씨 하나보다는 둘이 낫다. 남녀가 똘똘 뭉쳐 추진할 것. 남쪽에 빛이 있다.

 ▶개띠=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주고 자신을 드러내려 하지마라. ㅂ, ㅅ, ㅎ성씨 마음에 상처 입게 될 듯. 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려고만 하지 말고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먼저 생각할 것. 4, 5, 9월생 마음을 비우고 가정에 신경 쓸 때다. 푸른색이 길.

 ▶돼지띠=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 있지만 지혜로운 판단으로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처리함이 좋을 듯. 마음이 여려서 인정에 끌리지만 결단성을 보여라. ㄱ, ㅁ, ㅊ성씨 믿는만큼 실망 또한 크니 자신 있게 내 일은 내가 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