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패션단신]세정 웰메이드, 2017 여름 캠페인 '굿맨 클래스' 外

등록 2017.04.24 14:26:5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2017년 여름시즌에 맞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3545세대 남성들의 "영포티'다운 패션을 책임진다.이번에 선보이는 캠페인 영상인 ‘굿맨 클래스’는 3545세대 남성들의 남다른 패션 스타일링 연출을 위한 4가지 시리즈 형식으로 만들어 졌다. 영상에서는 '린넨이니까'라는 슬로건 아래 여름시즌 필수이자 인기 아이템인 '린넨'을 활용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인다. 단추 활용법부터 트래블룩이나 쿨비즈룩 등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위한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짧은 영상을 통해 재미있고 쉽게 풀어냈다.

 ▲국내 대표 SPA브랜드인 탑텐(TOPTEN10)이 온라인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탑텐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기존 보다 전체적으로 밝아졌고, 보다 쉽게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방향으로 리뉴얼됐다. 성인 남·여, 키즈 카테고리 별 복종을 정리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했다. 또한 상품을 미리 볼 수 있는 'QUIK VIEW' 기능과 제품을 클릭 전에 다른 컬러를 미리 볼 수 있도록 쇼핑의 편의성도 높였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 또한 간결하고 자세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구성 하였다.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감성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를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7시50분 첫 방송되는 '이름 없는 여자'는 지극한 모성애로 충돌하는 두 여자의 여정을 담은 내용으로 '너는 내운명', '웃어라 동해야'의 김명욱 감독과 문은아 작가가 3번째로 의기투합,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배우 오지은, 배종옥, 박윤재, 서지석, 최윤소, 변우민 등이 출연한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드라마 속 주조연 여배우들의 의상 협찬과 매장 노출을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더운 날씨, 격한 운동에도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주는 피트니스 웨어 '액티브칠'(Activchill)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액티브칠은 운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체온을 낮추는 쿨링 효과가 특징이다. 리복 만의 스피드윅(SPEEDWICK) 기술을 적용해 운동 중 발생하는 신체 수분을 빠르게 제거하고 건조할 수 있으며 몸의 열을 식혀 에너지 대비 효율성을 높이는데 탁월하게 작용한다.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이 5월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선물용 브랜드 패션 및 뷰티, 잡화 아이템을 최대 92% 할인하는 감사의 달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과 앤섬은 여름 시즌 상품 100여 종을 구성해 티셔츠를 2000원대부터 판매하고, 블라우스는 1만원대, 셔츠와 니트, 원피스 등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리스트는 여름 시즌 전품목에 대해 30% 추가 세일하고, 최대 30% 쿠폰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티셔츠는 1만원대, 블라우스와 가디건, 루즈핏 셔츠 등은 2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