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호랑이띠 음력 1·5·7월생, 금전 구설수

등록 2017.05.15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15일 월요일 (음력 4월20일 임인, 스승의 날, 성년의 날)  ▶쥐띠= 가정도 챙겨야 할 때. 직장에만 신경 쓰다 가정불화 생길 듯. 무엇이든 고집대로 처리하지 말고 동료와 함께 의논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2, 8, 11월생 동, 남쪽에서 힘 솟는 소식 들릴 듯. 용기를 가지고 더욱 전진할 것.  ▶소띠=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 끝에 번창할 운. 3, 7, 9월생은 검정을 좋아하지 마라. 하던 일 중단케 하며 구설에 오르게 되는 색이다. ㅂ, ㅊ, ㅍ성씨 이동은 해도 변동은 금물. 하던 일에 투자하는 것은 길하나 욕심은 내지 말 것.  ▶호랑이띠= 사랑의 기회는 언제나 오는게 아닌만큼 꼭 잡아야 한다. 때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자신의 힘으로 대처해야겠다. 1, 5, 7월생 금전 관리에 허점이 드러난다. 구설 조심하라. 북, 서쪽이 길. 붉은색으로 단장해 볼 것.  ▶토끼띠= 지금부터는 자신을 지키고 무슨 일이든 방심하지 마라. 먼 곳에서 상대가 보고 있다. 그동안 어렵게 진행되었던 일들이 쉽게 풀릴 듯하니 서두름 없이 추진하라. 가정에 웃음이 깃든다. 1, 2, 3월생 검정은 절대 삼가라. 푸른색은 길.  ▶용띠= 처음부터 지나치게 큰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쌓아라. 좋은 경험이 된다. 능력과 지혜는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실력자이지만 결단성은 보강할 것. 사랑하는 자의 힘을 빌린다면 대성하겠다. ㅇ, ㅅ, ㅂ성씨 자식으로 인한 근심 생길 수.  ▶뱀띠=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된 마음으로 약속한 말에 책임질 때. 그것이 진정한 애정이다. 큰 욕심 내지 말고 쥐, 토끼, 닭띠와 함께 하라. 앞날의 발전을 도모하는 길이다. ㅅ, ㅇ, ㅊ성씨의 조언을 귀담아 들을 것.  ▶말띠= 이것 저것 지나치게 신경 쓰면서 자신감 없이 살면 주위사람들까지 피곤해진다. 웬만한 일은 보아도 못 본 듯 넘겨야 심신에 해가 없다. 미혼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관심 밖이고 엉뚱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격. 첫 단추를 잘 잠가야 한다.  ▶양띠= 사업은 뜻대로 이루어지고 있지만 자녀로 인하여 구설이 있겠다. 1, 3, 7월생 과잉보호하지 마라. 자녀는 부모의 소유물이 아니다. 혼자서도 할 수 있도록 길잡이만 되어 주는 것이 최선임을 알라. ㄱ, ㄴ, ㅎ성씨를 잡아라.  ▶원숭이띠= 지나친 겸손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자신을 너무 낮추지 마라. 제일 가까운 사람은 부부간인만큼 모든 것을 털어놓고 상의함이 좋겠다. 이제는 그 수밖에 없다. 자신있게 나서는 자만이 성취할 수 있을 듯. 3, 5, 11월생 직장 변동 기미.  ▶닭띠= 5, 7, 11월생은 애정적으로 부딪치지 마라.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한 걸음 후퇴함이 좋겠다. 약속은 무산될 수. 목적을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 스스로를 희생하며 사는 것은 좋다. 그러나 지나친 신경 탓에 정신이 너무도 피폐해진 상태.  ▶개띠= 자신의 잘못이 아니어도 타인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다. 외출할 때 마음을 차분히 가져라. 3, 7, 11월생 인생길은 이제 시작이다. 새로운 각오로 힘차게 발을 내딛는 순간 서광이 동서남북으로부터 서서히 비쳐올 것이다.  ▶돼지띠= 의견대립으로 크나 큰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다. 법적인 문제가 있으면 소홀히 하지 말라. 피하려고만 말고 풀어라. 잘못된 애정이다 싶으면 ㄱ, ㅈ, ㅇ성씨 빠를수록 좋으니 청산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15일 월요일 (음력 4월20일 임인, 스승의 날, 성년의 날)

 ▶쥐띠= 가정도 챙겨야 할 때. 직장에만 신경 쓰다 가정불화 생길 듯. 무엇이든 고집대로 처리하지 말고 동료와 함께 의논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2, 8, 11월생 동, 남쪽에서 힘 솟는 소식 들릴 듯. 용기를 가지고 더욱 전진할 것.

 ▶소띠=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 끝에 번창할 운. 3, 7, 9월생은 검정을 좋아하지 마라. 하던 일 중단케 하며 구설에 오르게 되는 색이다. ㅂ, ㅊ, ㅍ성씨 이동은 해도 변동은 금물. 하던 일에 투자하는 것은 길하나 욕심은 내지 말 것.

 ▶호랑이띠= 사랑의 기회는 언제나 오는게 아닌만큼 꼭 잡아야 한다. 때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자신의 힘으로 대처해야겠다. 1, 5, 7월생 금전 관리에 허점이 드러난다. 구설 조심하라. 북, 서쪽이 길. 붉은색으로 단장해 볼 것.

 ▶토끼띠= 지금부터는 자신을 지키고 무슨 일이든 방심하지 마라. 먼 곳에서 상대가 보고 있다. 그동안 어렵게 진행되었던 일들이 쉽게 풀릴 듯하니 서두름 없이 추진하라. 가정에 웃음이 깃든다. 1, 2, 3월생 검정은 절대 삼가라. 푸른색은 길.

 ▶용띠= 처음부터 지나치게 큰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쌓아라. 좋은 경험이 된다. 능력과 지혜는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실력자이지만 결단성은 보강할 것. 사랑하는 자의 힘을 빌린다면 대성하겠다. ㅇ, ㅅ, ㅂ성씨 자식으로 인한 근심 생길 수.

 ▶뱀띠=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된 마음으로 약속한 말에 책임질 때. 그것이 진정한 애정이다. 큰 욕심 내지 말고 쥐, 토끼, 닭띠와 함께 하라. 앞날의 발전을 도모하는 길이다. ㅅ, ㅇ, ㅊ성씨의 조언을 귀담아 들을 것.

 ▶말띠= 이것 저것 지나치게 신경 쓰면서 자신감 없이 살면 주위사람들까지 피곤해진다. 웬만한 일은 보아도 못 본 듯 넘겨야 심신에 해가 없다. 미혼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관심 밖이고 엉뚱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격. 첫 단추를 잘 잠가야 한다.

 ▶양띠= 사업은 뜻대로 이루어지고 있지만 자녀로 인하여 구설이 있겠다. 1, 3, 7월생 과잉보호하지 마라. 자녀는 부모의 소유물이 아니다. 혼자서도 할 수 있도록 길잡이만 되어 주는 것이 최선임을 알라. ㄱ, ㄴ, ㅎ성씨를 잡아라.

 ▶원숭이띠= 지나친 겸손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자신을 너무 낮추지 마라. 제일 가까운 사람은 부부간인만큼 모든 것을 털어놓고 상의함이 좋겠다. 이제는 그 수밖에 없다. 자신있게 나서는 자만이 성취할 수 있을 듯. 3, 5, 11월생 직장 변동 기미.

 ▶닭띠= 5, 7, 11월생은 애정적으로 부딪치지 마라.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한 걸음 후퇴함이 좋겠다. 약속은 무산될 수. 목적을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 스스로를 희생하며 사는 것은 좋다. 그러나 지나친 신경 탓에 정신이 너무도 피폐해진 상태.

 ▶개띠= 자신의 잘못이 아니어도 타인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다. 외출할 때 마음을 차분히 가져라. 3, 7, 11월생 인생길은 이제 시작이다. 새로운 각오로 힘차게 발을 내딛는 순간 서광이 동서남북으로부터 서서히 비쳐올 것이다.

 ▶돼지띠= 의견대립으로 크나 큰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다. 법적인 문제가 있으면 소홀히 하지 말라. 피하려고만 말고 풀어라. 잘못된 애정이다 싶으면 ㄱ, ㅈ, ㅇ성씨 빠를수록 좋으니 청산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