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AD]현대자동차 전용 카드로 차 사면, 혜택이 쏟아진다

등록 2017.05.30 13: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현대자동차-현대카드, 현대차 전용 카드 3종 발매 및 신차구매 이벤트 진행

【서울=뉴시스】현대차 전용 카드로 강력한 신차구매 혜택을 누리자!

 현대카드(대표 정태영)와 현대자동차(대표 이원희)는 신차구매뿐 아니라 자동차 생활 전반에 활용할 수 있는 '현대블루멤버스'(HYUNDAI BLUEmembers) 신용카드 3종을 출시하고 이 신상품 고객을 대상으로 신차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자동차와 현대카드는 '현대블루멤버스' 혜택과 현대카드의 강력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현대자동차 전용 카드 3종을 출시한다. 새로운 카드 3종은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Platinum)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Platinum Plus) 등으로 모든 사용처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와 M포인트가 동시에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카드 결제액의 0.5~2.0%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되며 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기본 적립 포인트의 1.5배가 쌓인다.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는 월 20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기본 적립 포인트의 2배를 제공한다.

 여기에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 고객은 매월 적립한 M포인트의 15%를,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고객은 적립 M포인트의 20%를,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고객은 적립 M포인트의 30%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동시에 적립해 활용 가능하다. 다만 카드 사용 금액이 월 50만 원 미만인 경우에는 두 포인트 모두 적립되지 않는다.

 현대자동차와 현대카드는 신상품 출시와 함께 현대차 전용 카드 고객들을 위한 신차구매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고객은 기본 적립 M포인트의 50%에 해당하는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차량 구매액의 일부를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선택해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쏘나타 뉴 라이즈(차량가 2255만원) 구매에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를 사용하면 차량가의 3.6%를 포인트 적립 받거나 차량가의 2%를 캐시백으로 돌려받게 된다(차량가 20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차구매 시 차종, 구매횟수에 따라 최대 3%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쌓이는 '현대블루멤버스'의 기본 혜택이 더해지면 고객은 좀 더 경제적으로 차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서울=뉴시스】

 고객은 보유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신차구매와 주유, 쇼핑, 외식 등에 활용 가능하며 M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쇼핑을 비롯해 전국 3만7000곳에 이르는 다채로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컬처프로젝트 등 컬처 이벤트 할인과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무료입장 등 현대카드만의 특화 혜택과 신차 구매 후 8년 동안 연 1회 차량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실시간 긴급출동 및 무상견인 서비스 등 차량 관리에 유용한 서비스가 주어진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전용 특화 혜택과 강력한 포인트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신차구매 이벤트와 함께 활용하면 더욱 경제적으로 차를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1만5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이 2만원이다.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3만5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이 4만원이다.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6만5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이 7만원이다.

 신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구매 고객과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대표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으로서 신차 구매부터 차량 정비, 주유, 보험 등 자동차 생활과 밀접한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료 제공 = 현대카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