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오늘만 날이랴

등록 2017.07.25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오늘만 날이랴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5일 화요일 (음력 6월3일 계축)

▶쥐띠= 시작은 거창했는데 힘이 너무 드는구나. 혼자서만 하려말고 동반자를 찾아라. 도와줄 이는 서, 남간에 있다. 이제 와서 용두사미가 된다면 다시 일어설 수 없다. 상대가 자기를 좋아하고 따르면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다. 행운이 도래한다.

▶소띠= 구상해 온 일들을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면 기대보다 큰 수확을 한다. 그러나 구설이 따르게 되니 남의 말은 삼가는 것이 좋다. 산 너머 산이 있는 격. 자녀문제로 고심할 수다. 오늘까지는 힘을 비축하고 내일부터 분발하는 것이 편하다.

▶범띠= 눈을 떠라. 여러 곳에 길이 있다. 새로운 분야에 용기로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공직자는 명예가 향상될 운. 애정문제로 아픔이 따르겠다. 삼각관계가 길어지면 고민도 깊어진다. 지난 일은 잊어 버려야 마음이 편해질 듯.

▶토끼띠= 이웃 간에 기분 상하는 일 있더라도 참는 것만이 오늘의 액운을 물리치는 길이다. 은근한 겸손을 보여주면 결국 존경을 받게 된다. 애인끼리 함께 있으면 다툼이 잦지만 떨어져 있으면 그리워지는 시기이다. 먼저 다가갈 것.

▶용띠= 지금까지는 모든 일이 순조로웠다. 오늘부터 사업 침체기로 접어든다. 심사숙고한 뒤 능력을 총동원해 해결을 시도하면 호평이 따르고 보너스도 받게 된다. 부부간에 비밀이 있다면 솔직히 털어놓고 의논하라. 그래야 모든 면에서 좋아지겠다.

▶뱀띠= 뒤탈 없이 철저히 마무리했으니 가족의 칭찬을 받고 행운도 거머쥐겠다. 꾸준한 노력으로 가족친지와 유대관계를 유지하면 더욱더 길하다. ㄱ, ㅅ, ㅇ성씨를 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서두르면 좋지 않으니 천천히 진행할 것.

▶말띠= 자신을 학대하는 것은 가정을 버리는 것과 같다. 오늘의 고난이 내일의 기쁨이 될 수 있다. 노력하는 자만이 결국 승자로 우뚝 선다. 현 위치에서 최선을 추구한다면 성공의 보증수표를 얻는 것이다. 유혹의 손길을 뿌리칠 것.

▶양띠= 최선을 다하고 나서 나타나는 결과는 겸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아랫사람에게도 대우를 소홀히 하지 마라. 낮과 밤의 변화는 흑백의 차이다.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가족과 대화로 푸는 것이 현재로서는 최선책이다. 닭띠를 존경하라.

▶원숭이띠= 자신의 능력만으로는 힘들다. 주변의 도움이 크다. 인기 있을 때 겸손하게 자리를 지키고 먼 미래를 지향하라. 딸보다 아들이 중요하다고 믿는 당신의 마음은 하늘도 안다. 득남할 운이다.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할 오늘이다.

▶닭띠= 밖에서는 인정도 받고 능력도 있으나 가정일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으니 불화만 생길 뿐이다. 본인의 의무가 무엇인가. 가정의 필요성을 다시 생각할 때다. 자녀문제에도 신경 써야 한다. 무한 책임이 힘에 겹지만 정면돌파가 상수다.

▶개띠= 남의 문제에 말려들어서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젊음도 한 때 사랑도 한 때라지만 분수를 지키고 가정을 생각하라. 분별없이 저질러 놓은 것 지혜롭게 정리하라. 6월생은 곧 닥칠 일이 걱정된다. 모든 경우의 수를 따져가며 대비할 것.

▶돼지띠= 급한 마음을 눌러라. 모든 일에 인내가 필요한 때이다. 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모른다고 자존심마저 버리며 따르지는 마라. 2, 8, 11월생에게 귀인이 따른다. 3, 5월생은 여자로 인한 마음고생이 예상된다. 내 마음 같지가 않으니 속상.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