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예서 말 수는 없다

등록 2017.07.28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예서 말 수는 없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8일 금요일 (음력 6월6일 병진)

▶쥐띠= 남이 못하는 것을 나는 해낼 수 있는 능력은 있으나 용기가 없어 선뜻 나서지 못한다. 과감히 자신을 드러내 인정받도록 하라. 미래의 삶을 보장받는 계기가 될 듯. 2, 9, 10월생 남, 동쪽에 귀인이 있다. 계획대로 추진하면 길하다. 웃음꽃.

▶소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일을 묵묵히 할 때 많은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다. 주위사람들과 친분을 돈독히 하는게 좋겠다. 이제까지 믿었던 사람이 당신 마음을 아프게 할 듯. 쥐띠보다 돼지띠가 낫다. 투자는 불길하니 욕심내지 말 것.

▶범띠= 마음은 급하나 늦어질 운이다. 동반자와 의견이 일치되지 않아 진퇴양난에 처할 염려 있다. 한 사람이 한 발 양보해서 화합해야만 할 듯. 자녀에게 신경 쓰자. 동업은 금물. 3, 9월생에게 기쁨 줄 것. 서로 좋은 일이 될 것이다.

▶토끼띠= 허세와 교만으로 신망을 잃었으니 곤경에 처해도 협조자가 없다. 자신의 분수를 알라. 진실된 처세로만이 본인 명예를 회복할 수 있다. 남녀관계 욕심내어 억제 못하면 눈물 난다. 투기 길. 힘들면 남, 동쪽에 길이 있으니 용기 잃지 말 것.

▶용띠=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매사가 순조로우니 게을러질 염려 있다. 더 큰 성장을 위해선 지금보다 더 많이 뛰어라. ㄱ, ㅅ, ㅂ성씨는 북, 남쪽에 힘이 되어줄 자가 있다. 5, 9, 11월생은 기다리는게 좋을 듯. 범, 양띠에게 신경 써야 한다.

▶뱀띠= 총명한 지혜와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할 운이다. 피나는 노력으로 인내하며 의연하게 때를 기다려야 한다. 평생을 살기로 한 사람과 남남이 될 수 있으니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 구상하는 일은 혼자의 힘으로는 부족하니 도움 청할 것.

▶말띠= 내것 네것 없이 살던 친구가 오늘따라 자기것만 중시하는구나. 세상인심을 절감하는 하루다. 언행을 조심하라. 오랫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다. 1, 9, 12월생은 침묵이 제일이다. 푸른 계통의 색이 정감있다. 푸르게 단장해 볼 것.

▶양띠= 어려서부터 꿈꾸어 왔던 것이 깨져 버렸다는 건 아직은 성급한 판단. 하면 된다는 자세의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할 때이다. 금전이 서, 북쪽에서 들어온다. 20장이나 48장은 정말 안 된다. 자식 걱정 생기겠으니 신경 쓰라.

▶원숭이띠= 혼자서 고민하던 일을 주변에서 알게 되었으니 마음이 한결 편안하겠다. 동, 남쪽의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라. 자존심은 금물이다. 7, 8, 9월생 노란색은 외로운 컬러이다. 금전 지출은 피하라. 파란색이 길.

▶닭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감언이설에 속아 고생하지 말고 제 위치로 돌아가라.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순조롭다는 것은 깨달아야겠다. 이성문제로 혹 법정에 설 일이 있을 듯. ㅅ, ㅇ, ㅎ성씨 꿈에서 깰 것. 내 자리가 어디인지 생각할 때.

▶개띠= 목적을 위해서는 자신을 희생할 각오가 있어야 한다. 방심은 절대 금물. 주인의식을 갖고 열심히 임한다면 생각 외로 크나큰 득을 거둔다. 정 줄 사람이 없다고 한탄만 말고 당신도 덕을 베풀어라. 자기발전을 위해서라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게 좋겠다.

▶돼지띠= 평생에 세 번의 기회가 온다. 주어진 행운을 포착해야만 대성할 수 있다. 북, 남쪽에 귀인이 있으니 결단이 필요한 2, 7, 8월생은 유념할 것.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지만 분별만이 자신을 위하는 길이다. ㄱ, ㄴ, ㅎ성씨 애정엔 갈등.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