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당신은 변했구료 보이지 않네

등록 2017.08.18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당신은 변했구료 보이지 않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8일 금요일 (음력 6월27일 정축)

▶쥐띠=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구나. 남이 하는데 나도 할 수 있다는 오기로 하다간 후회하게 되니 욕심은 금물. 2, 8, 11월생 어떤 일이든 억지로 하지 마라. 물의 흐름을 따르듯 순리대로 행할 때 비로소 대성할 수.

▶소띠= 사랑했던 사람이 갑자기 변했구나. 어느 누구의 잘못이 아니다. 과거를 돌아보지 말고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하라. 긍정적인 생각이 중요하다.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다. ㅁ, ㅂ, ㅅ성씨 불륜관계로 고심할 수.

▶범띠=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믿음으로 유혹을 물리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한 때.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다. 북쪽 사람 조심하라. ㄱ, ㅈ, ㅇ성씨는 마음 설레이며 짝사랑하는 격.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을 줄 알아야 한다.

▶토끼띠= 현재 맡고 있는 직분에 충실하라. 직접 경영하는 주인보다 참모 역이 더 길할 운. ㅇ, ㅅ, ㅂ성씨는 가족이나 친지들과 함께하는 사업보다는 남의 일을 돌보는 것이 대성하는 길. 한 가지 배웠다고 경솔하지 말고 항상 배우는 자세로 임하라.

▶용띠= 항상 자신만만하게 상대를 대하다 후회할 일 있겠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쁨의 날이 전개될 행운이 따르지만 타인으로 인하여 구설에 오를 듯. 애정은 두 길을 좇으려 말고 한 길을 택하라. 욕심은 더 큰 욕심을 부르니 ㄱ, ㅇ성씨는 조심할 것.

▶뱀띠= 자기 욕심만 부리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면서 진실한 마음을 상대에게 보여라. 약속은 중요한 것이니 한 말에 책임을 질 때다. ㅅ, ㅊ, ㅍ성씨 문서관리 확실히 할 것. 시비가 우려됨. 7, 8, 9월생 노란색, 미색 피할 것.

▶말띠= 사업도 가정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세파에 시달리다 좋은 세월 지나가면 남는 것은 허무뿐이니 현재 위치에서 더 높이 가려 말고 건강을 신경 써서 체크해 봄이 좋을 듯. 건강 잃으면 모두 잃는 법.

▶양띠= 현재의 어려움 때문에 친지나 남에게 부담을 주지 말라. 닥친 일은 스스로 해결하도록 힘쓰는 것이 좋겠다. ㄱ, ㅂ, ㄴ성씨는 매사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인간성 회복에 힘써라. 노력하면 길이 반드시 열리겠으니 전진할 것.

▶원숭이띠= 열심히 노력하지만 대가가 없으니 실망뿐이구나. 세상 모든 일들이 뜻대로만 된다면 불행할 자 없지 않겠는가. 현재는 손해볼 지 몰라도 재도전한다면 눈물 흘린 그날을 생각하여 웃음 지을 듯. 밤길 운전 조심하고 늦은 귀가는 삼가.

▶닭띠= 난관에 처하게 되면 어느 누구든지 본능적으로 벗어나고 싶어한다. 회피하기보다는 책임감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을 해야 할 때다.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지혜롭게 처신하면 뜻밖의 좋은 성과 거두어 들일 듯. 회색으로 단장.

▶개띠= 이기적인 행동이나 생각은 후회를 낳는다. 나 하나 만을 위해 큰것을 희생시킨다면 곧 파멸이다. 베풀어주는 사람의 성의를 무시하고 이탈하려는 마음을 품고 있다면 신변이 편치 못하겠구나. 가정은 스스로 지켜라.

▶돼지띠= 모든 조건을 따지다 보면 행운을 잡을 수 없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좋은 기회가 찾아왔을 때 조금은 손해본다 생각하고 지혜롭게 처신하라. 3, 7, 9월생은 가족과 함께 정신적 안정을 취함이 어떨지.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