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김정환의 맛볼까]여름 막바지 특급호텔서 누리는 '한 잔의 여유'

등록 2017.08.20 11:31:3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델마르'와 '야외 수영장'의 '트로피컬 칵테일'.

【서울=뉴시스】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델마르'와 '야외 수영장'의 '트로피컬 칵테일'.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여름이 서서히 식어가고 있다. 불과 일주일여 전에는 가을이 오지 않을 것만 같더니 세월 앞에 장사 없는 것은 사람이나 계절이나 마찬가지인가 보다.
 
여름이 끝난다는 것은 여름이 허락한 '한 잔의 여유'를 누릴 기회 역시 상실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 서울과 인천의 여러 특급호텔이 진행하는 주류 프로모션도 오는 31일 일제히 막을 내린다.
 
불과 열흘 남짓한 시간, 놓쳐서는 안 될 한 잔이 무엇이 있는지 찾아봤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31일까지 '카페 델마르'와 '야외 수영장'에서 '트로피컬 칵테일' 5종을 판매한다.

'클래식 라임 모히토' '블루 하와이' '아이피 펀치' '피냐 콜라다' '파인애플 스무디' 등이다.

각 2만2000원.
 
【서울=뉴시스】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먼츠 라운지'의 '플레이스 투 플레이 프로모션'.

【서울=뉴시스】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먼츠 라운지'의 '플레이스 투 플레이 프로모션'.


○···서울 중구 남대문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모먼츠 라운지'에서 20~30대 젊은 층에서 인기 높은 수제 맥주 브랜드 플레이 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플레이스 투 플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일에일, 라거 등 총 7가지 맥주를 준비한다. 1잔(350㎖) 1만1000원, 1캔(1L) 2만5400원.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 어니언 링, 나초 등을 차린다. 각 1만1000~1만8000원.

더 젠틀맨 라거, 몽크 IPA, 마담 위드 에일, 조커 골든에일 등 맥주 4종 샘플러와 프렌치 프라이 또는 웨지 포테이토(택1)로 구성한 '베스트 샘플러 세트'를 판매한다. 2만6000원.
 
 
【서울=뉴시스】그랜드 하얏트 인천 '스웰 라운지'의 '프로즌 칵테일 프로모션'.

【서울=뉴시스】그랜드 하얏트 인천 '스웰 라운지'의 '프로즌 칵테일 프로모션'.


○···인천 중구 운서동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오는 31일까지 '스웰 라운지'에서 여름 음료 '프로즌 칵테일 프로모션'을 펼친다.

창의적인 레시피로 만든 칵테일 4종에 시원한 얼음을 더한다.

'노아의 깔라만시'는 프리미엄 보드카 베이스에 여성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 좋은 칼라만시의 상큼함을 추가하고, 얼음으로 화룡점정한다.

'바리스타 코리아'는 코코넛 밀크와 생크림을 더한 커피 칵테일이다. 그윽한 향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얼음의 시원함과 어우러진다.

'오버나잇 엣 롯폰기'는 칵테일 베이스로 잘 사용하지 않는 사케와 달콤한 배, 얼음 등의 조화가 특징이다.

'체리 빔'은 짐빔 위스키 속에 녹아 있는 체리 맛이 독특하다. 얼음을 더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다
 
각  1만5400원.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