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개나 소는 포기

등록 2017.10.10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개나 소는 포기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10일 화요일 (음력 8월21일 경오)

▶쥐띠= 일생의 중요 선택이 결혼이다. 홧김에 결혼이나 하자는 식으로 자신을 망치지 말 것. 평생 후회하게 된다.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토끼, 닭띠는 피할 것. 2, 3, 8월생은 최선을 다해 섬기면 힘이 된다.

▶소띠= 속으로는 아무리 사랑한다 해도 겉으로 나타나는 방식에 따라서 기분이 나쁠 수도 좋을 수도 있다. 애정에 장벽이 생길 수다. 어려움을 윗사람의 도움으로 이겨내라. 매매건 북, 동쪽에 임자 있다. 붉은색으로 단장.

▶범띠= 생각만 하고 있지 말고 의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나서라. 행동으로 부딪쳐야 흥하든 망하든 결말이 나는 법. 지금보다 훨씬 더 노력하라. 사방으로 움직일 곳이 많다. 1인 3~4역도 필요한 때다. 2, 3, 9월생 변동수 없다.

▶토끼띠= 지금 시작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져라. 대성할 수 있다. 건축자재업에 투자하면 재미 보게 될 듯. 의류업자는 자칫 방심하다 큰 액운이 닥칠 수 있으니 관리 철저히 할 것. 북쪽 삼가. ㄱ, ㅂ, ㅇ성씨는 가족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다스려라.

▶용띠= 지성이면 감천이다. 정성이 하늘에 닿아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이다. 사회도 가정도 조화를 잘 이뤄 지금의 위기를 잘 넘기면 번창할 수 있는 날이 얼마든지 온다. 남, 서쪽 길. ㅂ, ㅇ, ㅈ성씨는 뱀, 토끼띠를 화나게 하지 말라.

▶뱀띠= 한 사람을 놓고 어느 사람은 미워하고 어느 사람은 사랑하게 되는 것은 배필감과 악연의 차이다. 3, 7, 11월생은 지금 자기가 서 있는 곳에서 방황하는 격. 양, 닭띠를 피하고 있을 때다. 무엇이든 하면 당신은 대성한다. 결단이 필요할 때.

▶말띠=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이 앞서면 주위의 눈총을 받게 된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아내를 진실한 마음으로 배려해야 화목한 가정이 된다. 서로의 이해가 필요한 시기. 떠날 사람 잡는다고 다 오는 건 아니다. 소, 개띠이면 기권하라.

▶양띠= 아무리 노력해도 형제들과 화합이 되지 않으니 만나면 서로 언쟁에 휩싸인다. 부부간 무능력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쌓이게 하고 우울증에 시달릴 염려도 있으니 유념하라. 약이 되는 건 서로에 대한 이해심뿐이다. 전자, 요식업계는 길.

▶원숭이띠= 스스로 생각해봐도 급한 성격이요 변덕 또한 심할 것이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그 성질을 묵묵히 견뎌왔다. 성급함을 버리고 좀더 따뜻하게 상대를 사랑하라. 맞벌이 부부로서 더욱 사업에 박차를 가하나 자금조달이 힘들 때다. 서쪽 길.

▶닭띠= 한 번 실수로 열등감을 갖게 되면 다른 일은 시작도 할 수 없게 된다. 용기있는 사람만이 성취할 수 있다. 인정에 끌려 마음에 내키지도 않는 일에 봉사하면 후회하게 된다. 요식업 종사자는 길한 운. 북, 남쪽에 길운.

▶개띠= 개인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생길 수다. 내가 가야 할 길을 가고 있는지 한번쯤은 점검해 보고 가는 것도 필요할 때이다. 세상에서 본인만큼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은 없다. 분별을 잘하자. 1, 6, 7월생은 혼자의 힘으로는 힘들다.

▶돼지띠= 혼자서는 생활이 안 된다. 1, 9, 11월생을 꼭 잡아라. 현 위치는 혼자 있는 자리다. ㄱ, ㄴ, ㅅ성씨는 사업에 성공할 지능은 충분하나 용기가 부족한게 흠이다. 상대가 떠나가는 격. 인내와 냉철한 판단으로 마음을 안정시켜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