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롯데렌탈 묘미,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최대 50만 L.POINT 페이백

등록 2017.10.20 09:34:4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롯데렌탈 묘미,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최대 50만 L.POINT 페이백

【서울=뉴시스】김종민 최선윤 기자 = 롯데렌탈의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냉∙온수 매트의 온열 및 냉방 기능을 결합한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L.POINT 페이백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12월 15일까지 MYOMEE 스마트장기 서비스로 '듀얼라텍스 매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 L.POINT를 제공하고 30만원 상당의 라텍스 베개 및 시트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카드 결제 시 1회차 대여료가 10% 청구할인(최대 1만원) 된다. 렌탈 기간을 24개월, 36개월, 48개월 중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의 예산에 맞춰 월 4만원대부터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듀얼라텍스 매트'는 신체 굴곡에 맞게 온몸을 골고루 지지해주고 체중을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이 가능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전자파 걱정 없는 냉∙온수 매트를 일체화시킨 제품이다. 7.5㎝, 10㎝, 15㎝ 높이와 싱글(S), 퀸(Q), 킹(K) 사이즈가 있으며 세계최고 품질의 태국산 100% 천연고무(NR) 원액을 사용해 매트리스 고유의 쿠션감을 살리면서 냉난방 기능까지 더한 것이 강점이다. 

유럽 기준의 환경평가(ECO)외에 더욱 강화된 기준의 UL  기준 환경평가(GREEN GUARD GOLD)를 획득해 차별화 된 안정성을 자랑하고 라텍스 경화 문제를 완전히 극복해 한국 및 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환절기 일교차에 민감한 어르신들이나 수면이 부족한 수험생, 척추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임산부에게 추천한다.

롯데렌탈은 고객들이 이번 페이백 대전을 통해 척추건강을 지키면서 사계절 건강수면을 보장하는 '듀얼라텍스 냉온 매트'를 가장 합리적인 금액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YOMEE의 스마트장기 서비스는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의 월 렌탈료로 이용 후 약정 만료 시 소유권을 이전 받는 서비스로 ▲최대 5년간 매트 무상 A/S ▲원하는 분납 기간 선택 ▲보증금/선납금이 없어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본부장 최창희 상무는 "MYOMEE의 '듀얼라텍스 냉온 매트' 페이백 대전은 척추건강과 사계절 건강수면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상의 제품을 이용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이 될 것"이라며 "이번 대전을 활용해 부담 없이 냉∙온수 기능을 더한 천연라텍스매트도 이용하고 사은품 제공 등 푸짐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탈이 지난 8월 론칭한 MYOMEE는 생애주기(Life Cycle)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세계적 트렌드인 공유 경제의 선도적 모델이라는 평가와 함께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같은 '생활환경가전' 등 한정적인 카테고리에 국한되어 있던 국내 렌탈 시장의 지평을 한층 넓힌 사례로 꼽힌다.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