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서두르지 마!

등록 2017.11.16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서두르지 마!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16일(음력 9월28일 계미일 )

▶쥐띠= 바른길을 가면 귀인이 나타날 것이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위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겠다. 미혼 1, 7, 10월생은 자기 표현을 확실히 하고, 상대가 믿음이 가도록 행동을 하자. 희소식이 올 듯.

▶소띠= 좋아한다 해서 모두 배필이 될 수는 없다. 좋아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을 분명 구분해야 한다. 순간의 선택으로 평생을 후회할 수도 있다. 2, 5, 7월생은 두 마음을 갖지 말고 진실한 마음을 보일 때 기쁜 소식이 있겠다. 동서쪽이 길.

▶범띠= 상대가 이끄는 대로 끌려가지 말고 주위 사람들의 조언도 귀담아들어야 미래에 후회가 없을 것이다. 혼사 문제로도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심사숙고해 결정하라. 옥색과 청색이 오늘 기분을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된다.

▶토끼띠= 하는 일마다 대립이 생기고 시비가 예상되니 평소에 대인 관계를 원만히 가져라. 직장인은 바쁘다고 서두르다 책망이 우려되나 늦어도 차근차근 정리할 것. ㄱ, ㅁ, ㅊ 성씨는 쌓이는 스트레스로 인해 음주한다면 실수가 우려된다.

▶용띠= 정확한 판단으로 잘못된 것은 과감히 고칠 줄 아는 지혜가 요구된다. 1, 4, 9월생은 한 가지 일에 만족하지 못하고 변동을 자주 하게 되면 결국에는 좌절뿐이다. 애정도 분수에 맞춰야만 성립될 수 있다.

▶뱀띠= 잔소리를 줄이고 아내를 무시하는 마음을 없애야 자신도 존경받을 수 있다. 부부가 평화롭지 못 하면 자녀들까지 불안해지니 2, 3, 7월생은 가정에서 따뜻한 배려가 요구된다. 미혼자는 줄다리기보다 속마음을 밝혀야 한다.

▶말띠= 재물은 지속해 들어오지만, 관리를 잘 못 하니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이다. 투기나 도박보다 재산 증식에 투자하면 길하다. 1, 4월생 맨손으로 모은 재산을 잘 간수해야겠다. 5, 11, 12월생은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

▶양띠= 물질적인 것보다 정신적인 면이 풍요로워지겠다. 마음먹은 것은 느긋하게 추진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듯. 애정운은 서로 사랑을 하면서도 만나면 다툼이 심하고, 떨어져 있으면 그리워지는 격. 7, 8, 9월생은 노란색을 피하라. 청색이 길하다.
 
▶원숭이띠= 큰 강은 흐르는 물소리가 들리지 않듯 사람은 인기가 높을수록 겸손해야 한다. 자만심보다는 결점이 무엇인지를 돌아보는 것도 자신을 관리하는 지혜다. 4, 8, 12월생은 현재 위치를 슬기롭게 지켜라. 남쪽이 길하다

▶닭띠= 직장인은 동료들과 보이지 않는 경쟁이 예상되나 상호 친밀한 유대관계로 믿음을 유지한다면 서로 발전할 수 있겠다. 자영업자는 종업원으로 인해 신경 쓸 일 있겠으니 점검해 보는 것이 좋을 듯. 건강도 미리 체크해보라.

▶개띠= 상대의 기밀을 철저히 지키고, 신뢰를 쌓아야 대성한다. 부당한 행위는 자신을 허무는 격. 직장인은 인정도 받고, 좋은 위치에 있으나 내면적으로는 어려움이 있겠으니 지혜롭게 대처하라. 용, 양띠가 귀인임을 알라.

▶돼지띠= 치밀한 계획 없이 변동하면 손해만 보게 되니 정확한 정보를 입수해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속임수에 넘어갈 우려 있을 듯.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도 있듯 갑자기 변신할 우려가 있다. 언행에 조심하고, 경계하는 것이 좋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